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케이짱뉴스

2017.07.18 KちゃんNEWS(케이쨩뉴스) (手越祐也)

慶 : 안녕하세요 NEWS의 코야마케이치로입니다. 학생 여러분 여름방학 직전 즐거운 시기죠? 게스트는 이분 테고냥입니다~~

手 : 했네! 했네! 

慶 : 테고냥!!

手 : 했네! 

慶 : 탓어? 

手 : 탓어. 스포츠만 하고있으니까

慶 : 어디가서 탄거야 그거?

手 : 응?

慶 : 어디갔어?

手 : 아니 그냥 스포츠에요

慶 : 스포츠로 그렇게 탓어?

手 : 바-치 에서 

慶 : 바-치.. 아 치바말하는거지? 

手 : 

慶 : 치바현!! 치바현 개그를 한다면? 부탁드립니다

手 : 치바현~~~~ 쥐가 있어~

慶 : 오케이 쥐가 있어~ 뭐야뭐야 

手 : 뭐가?ㅋㅋㅋㅋㅋ

慶 : 뭐야뭐야 ㅋㅋ

手 : 아 미키 쥐 아니였나? ㅋㅋㅋ

慶 : 아 ㅋㅋㅋ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심하다 쥐가있어 ㅋㅋ

手 : 맞죠?

手 : 慶 : 쥐 랜드 말이지?

手 : 맞아요 맞아요

慶 : 네네네. 자 그럼 바로 1장 읽을테니까요 

手 : 1장 1장 2장 3장 갈수있어!

慶 : 아니 그렇게 읽기에는.. 오프닝에서 끝나버리니까

手 : 앗파~

慶 : 그럼 갑시다~

手 : 네~

慶 : 아직 테고시군 이 부스에 들어오고 2분지났어요 

手 : 아 진짜다! 깜짝놀랐어 ㅋㅋ

慶 : 사전회의도 없이 하고있는데요 

手 : 깜짝놀랐어!

慶 : 후쿠오카현의 와이상 입니다

手 : 와이쨩

慶 : 곰방와. 케이짱이 시게짱 생일에 갱신한 웹일기에 최근에는 뉴스 넷이서 술마시는게 너무 즐겁다고 쓰여있었는데요

手 : 아 네네네

慶 : 그때 있었던 일을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手 : 그렇구나 그렇구나

慶 : 이거는요, 네버랜드 콘서트 뒷풀이를 하자는걸로 

手 : 맞아요 

慶 : 뉴스의 음악담당 스태프의 집에 4명이 모여서 마셨어요.

手 : 그랬네요

慶 : 뭐.. 집에 방문하는거니까 이 얘기 몇번이고 하고있지만요, 다같이 뭐라도 가지고 가자고. 

手 : 네네 물론

慶 : 저도 와인이랑 유리잔도 사서요 

手 : 응응

慶 : 가지고 가고.. 마스다상도 와인 가지고 가고, 카토상도 와인 가지고 가고.. 테고시상은 빈손으로 오시고..

手 : 저는 차를 선물했어요 

慶 : 아 차를?!?ㅋㅋㅋ 대박 

手 : 확실히 차를 선물했으니까요

慶 : 아진짜?ㅋㅋㅋ 

手 : 제가 짠~ 하고 

慶 : 역시 연예인

手 : 현관에 짠~ 하고!

慶 : 아 현관에 짠~ 한거는 뭐 미니카야?ㅋㅋㅋ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귀여웠네 애들 둘 있어서. 맞아 나 그거 말할려고 했었어. 여자애 둘이 있었어.

手 : 네네

慶 : 우리가 간 시간이 좀 늦었었는데 깨서 기다리고 있었어

手 : 맞아맞아

慶 : 보고싶다고. 아직 어려 

手 : 어리네

慶 : 응. 5살도 안됐을려나?

手 : 그렇네.

慶 : 그랬더니 테고시가 계속 그 둘 옆에서 오빠노릇을 했단말이야. 오빠랄까 뭐 아빠네. 계속 놀아주면서 하이터치 하거나 

手 : 그렇네

慶 : 안아주거나.. 애들 좋아하네 당신!

手 : 나 애들 엄청 좋아. 진짜 못참겠어 

慶 : 그애들이 기뻐했었던걸

手 : 나 애들 꽤 많이 안아봤어 

慶 : 안아봤어?

手 : 친구의 아이가 태어났을때 아직 갓난애기일때 병원에 병문안 가서, 병문안이랄까 잘 모르겠지만.. 가서 막 태어난 애기 안거나 했어

慶 : 그리고 그럴때 사진 보내거나 하네 

手 : 맞아맞아. 나 2~3시간정도는 계속 안고있을수 있으니까

慶 : 4명이 있는 그룹채팅에 애기만 안고있는 사진 오면 좀 깜짝놀라니까 하지말아줄래?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에!?!??! 

手 : 아빠가 됐나해서?ㅋㅋㅋ

慶 : 응 ㅋㅋ 좀 메세지 같이 보내주지않을래?ㅋㅋㅋ 그것만 보내면... 어어어!? 이러니까 

手 : 아 거짓말! 

慶 : 아 근데 귀여웠어~ 여자애 둘이 있으니 대박이네 

手 : 귀엽네! 아빠가 되고싶어!!!! 

慶 : NEWS의...

手 : 테고냥 아빠가 되고싶어

慶 : 나기사노 오네사마 입니다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渚のお姉サマー


慶 : 후츠오타 갑시다~

手 : 후츠오타는 싫으니까 나갈게요~

慶 : 가지마가지마!

手 : 뭐가 ㅋㅋㅋㅋ

慶 : 진짜 활발하네 

手 : 뭐가뭐가 ㅋㅋ

慶 : 마스다상이랑 하는 라디오도 이런느낌이야?

手 : 아니 장난쳐! 

慶 : 아 제대로 장난치고있어?

手 : 응 아나운서가 한명 있으니까 장난칠수있어 

慶 : 그건 그럴수있네. 

手 : 응응 

慶 : 도쿄도의 하즈상 

手 : 하즈! 도쿄! 하즈!

慶 : 아니아니 못읽잖아 이다음을.. 최고의 여름의 시작되었다고 더 뮤직데이 봐주신거같습니다. 

手 : 감사합니다

慶 : 그 날은 마츠리에 다녀와서 더욱 더 여름을 느꼈습니다.

手 : 오 마츠리~

慶 : 여기서 질문입니다. 

手 : 

慶 : 저는 손이 끈적거리는게 싫어서 솜사탕같은건 먹지 않습니다. 주로 미니 카스테라 처럼 가볍게 먹을수있는것을 먹습니다. 

手 : 네네

慶 : 마츠리에 가시면 뭘 먹나요? 꼭 가르쳐주세요!

手 : 오~ 

慶 : 테고냥 뭘 먹나요?

手 : 나 뭐먹지? 엣또.. 

慶 : 마츠리를 갓어요!

手 : 소세지!

慶 : 아 소세지 있네 

手 : 그 그 엄청큰거. 뭐라고해그거?

慶 : 프랑크후르츠

手 : 프랑크후르츠 인가? 빵 없는거야! 빵없어. 프랑크후르츠!

慶 : 응 빵 없는거 중요하지 

手 : 프랑크후르츠랑 야키소바

慶 : 아 그럼 꽤 뻔한걸로 가네 

手 : 그리고 캔맥주 사서 

慶 : 아 제일좋은 패턴이네~

手 : 츄하이 마시고. 최고야

慶 : 아 마츠리 같은거 좋네~

手 : 뭘로 가? 뭐먹어?

慶 : 나는 그거 초코바나나

手 : 진짜?

慶 : ㅋㅋㅋㅋ 초코바나나 진짜좋아해

手 : 진짜? 먹어본적없어

慶 : 초코바나나 먹어본적없어?

手 : 근데 나 잘 모르겠지만 나 주위에있는 인간 관찰하는거 좋아하잖아. 초코바나나를 먹고있는 사람들 다 좋아해 

慶 : 하?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아니 귀엽네. 

手 : 응 귀엽잖아 

慶 : 뭐야 이 정적 ㅋㅋㅋㅋㅋ 이 정적은 뭐 됐어. 상상에 맡기자. 아니근데 여름 마츠리 올해 어디 가고싶다 하는곳이나...

手 : 가고싶어! 작년에 전혀 못갔어. 한개도 못갔어 

慶 : 변장해야하지않아? 테고시는 모자를 써도..

手 : 무리 라니까!!!

慶 : 모자써도 조금 나온 머리가 테고시잖아

手 : 어떻게해야돼? 가발?

慶 : 아니 가발썻다가 가발로 들키는것처럼 부끄러운일도 없으니까

手 : 진짜.

慶 : 상관없지않아? 별로 걸려도 

手 : 걸려도... 안녕하세요! 저에요! 라는 느낌으론 가고싶지않아 

慶 : 뭐 그렇네

手 : 뭣하면 평범하게 포장마차에서 먹거나. 그치. 어떻게해야돼?

慶 : 모자정도?

手 : 그니까 진짜 열심히 하면 ..

慶 : 아 지금 하고있어

手 : 이런느낌

慶 : 가이상 이거 누구같애?

(테고시)

慶 : 테고시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테고시상이네요ㅋㅋㅋ 테고시상 죄송한데요 ㅋㅋㅋ

手 : 이 이상 뭘해야돼?

慶 : 잠깐 뒤에좀 봐봐. 가이상 이거 누구같애?

(테고시상)

慶 : 테고시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어떻게해?그러면 

慶 : ㅋㅋㅋㅋ 무리네요!

手 : 이이상 숨길수가 없잖아

慶 : 무리네요 죄송해요. 좀.. 변장이 무리에요 

手 : 어떻게해?

慶 : 시끄럽네 뭔가..뭘까 시끄러

手 : 나 시끄러?

慶 : 시끄러! 

手 : 그니까 잘 모르겠어~ 마~키노~ [각주:1]

慶 : 하지마 왜 몸을 기울여 

手 : 왜왜 ㅋㅋ 

慶 : 왜갑자기 마키노 하는거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몰라

慶 : 한장 더 갈까요?

手 : 

慶 : 우사마루! 

手 : 볼트? 

慶 : 아냐아냐 우사마루! 그건 우사인 이잖아 

手 : 아 그렇구나 ㅋㅋ

慶 : 저는 대학생이고 8월부터 여름방학입니다.올해 여름방학도 친구랑 납량선이나 불꽃축제에 갈 예정인데요. 유카타를 새로 사려고 합니다. 지금있는 유카타는 고등학교때 산 까만 천에 핑크와 하얀색 사쿠라 모양입니다. 조금 어린이 같아서 이제 20살이라 조금 수수하고 어른스러운 의상으로 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그렇구나

慶 : 케이짱, 테고시군 여자의 어떤 유카타를 좋아하나요? 괜찮다면 알려주세요 왜 벗어?!?!?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내가 메일 읽고있는데 왜벗어? 지금 왜 알몸이야? 깜짝놀라게. 유카타 얘기하는데 왜 벗어?

手 : 더우니까 ㅋㅋㅋㅋ 

慶 : 무서워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나도 메일 읽으면서 뭔가 벗고있네 싶었어. 싫어 무서워!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싫어 이런걸 돌발적으로 하는사람 싫어나 ㅋㅋㅋ 무서워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싫어. 어떤 유카타가 좋아?

手 : 유카타? 

慶 : 이상이라도 좋아

手 : 나 여러군데에서 얘기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여성스러운걸 좋아하니까 하얀색이나 핑크가 좋아 

慶 : 아 좋아. 귀엽네 

手 : 꽃이나 

慶 : 응 좋지 

手 : 

慶 : 나도 하얀바탕같은거 좋아해

手 : 보라색 같은것도 좋아할거같네

慶 : 아 좋네! 귀업네. 나 그다지 멤버컬러랑 관계 없이 보라색 유타카가 좀 섹시하게 보여 

手 : 아그래? 

慶 : 응 귀엽네~

手 : 유카타 좋지! 

慶 : 유카타 말이야. 유카타 라는게 좋네!

手 : 나 수영복보다 유카타 

慶 : 아그래? 안물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아니아니 여름 이벤트는 바다나.. 마츠리 라고 하면 나는 수영복보다 유카타야

慶 : 알아. 뭘까? 수영복은 너무 보인달까

手 : 맞아 너무 다 보여버리네 

慶 : 유카타의 안에 있는 속옷같은걸 상상하네

手 : 상상하는 즐거움이 있잖아. 수영복은 뭐 다 나오잖아 꽤

慶 : 나와있어. 나도 유카타안에 어떻게 되어있을까 상상하는거 좋아해

手 : 좋네. 그러니까 그런게 어른의 뭐랄까 마음을 간지럽히네 

慶 : 유카타 말이야. 허리띠를 풀어버리면 훌렁 하고 벗겨지잖아 

手 : 허리띠그거 어떻게되어있는거야?

慶 : 허리띠 안?

手 : 

慶 : 안? 

手 : 그 유카타 안에 뭐입어? 여자들은

慶 : 그러니까 내의 입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그대로 브라아니야?

手 : 에? 브라, 내의 위에 유카타 입는거야그럼?

慶 : 브라, 아래 속옷, 유카타지.

手 : 그렇구나!

慶 : 대부분의 사람은. 응? 브라도 안해?

手 : 브라도 안해?ㅋㅋㅋㅋㅋ 에~

慶 : 에~ 

手 : 그럼 더 기대되네 

慶 : 더 기대되네!

手 : 그럴지도 모른다는.. 그럴지도모르는 운전[각주:2] 같은거 인거지? 이겠지 운전보다 그럴지도모르는 운전이 되는거잖아. 교습소에서 

慶 : 시끄러... 아좋네! 아 그렇구나! 아 유카타 좋네~

手 : 좋네~~~~ 

慶 : 좋네

手 : 유카타 상상하는거 좋네. 그건 없었네. 그런발상은

慶 : 못참겠다 나 더이상 진행 못할거같애.. 오사카부의 유즈상

手 : 

慶 : 최근 제 지인인 남자가 테고시군에게 반해버렸습니다

手 : 

慶 : 응? 남자가? 처음에는 관심 없었던거 같은데 테고시군의 여장을 본 순간 

手 : 아 ㅋㅋㅋㅋ

慶 : 나는 남자를 포기하고 테고시를 따라갈거다! 라고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네 나 저사람이랑 친해질수 있을거같아 

慶 : 남자도 반하게하는 테고시상이 다시한번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괜찮다면 여자로 변신해서 남자에게 한마디 말해주세요. 대단하네!

手 : 대단하네. 방송에서 몇번 한적 있지만요 

慶 : 진짜 귀여운걸

手 : 했었네요. 타카토상 방송에서도 했었구요 

慶 : 그거 여장했을때 켜지는 스위치 뭐 있어? 가장 고집하는거

手 : 역시 내가 좋아하는 느낌의 여장을 하네. 

慶 : 아 그렇네

手 : 잠깐 밑에서 좀 봐봐 

慶 : 에? 지금 책상밑으로 테고시를 보면 돼? 

手 : 봐봐 ㅋㅋㅋㅋㅋㅋ

慶 : 아니 왜? 너 진짜 머리 이상한거아니야? 얘 말야.. 바지벗고있는데?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아 무서워 나 진짜.아니 팬티는 입고있어. 무서워!

手 : 뭐가 ㅋㅋㅋ

慶 : 아니 파란바지에서 파란팬티 나오지마. 왜 파랑에 파랑을 겹쳐입은거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복잡해 복잡해

手 : 좋잖아 

慶 : 아니 좋지만. 

手 : 그치?

慶 : 근데 왜 지금 보라고 한거야? 변태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뭐가

慶 : 뭘시킨거야 지금 나한테 

手 : 뭐가 ㅋㅋㅋㅋ

慶 : 아 팬티다! 변태야? 무서워

手 : 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이런거야! 다들! 그래도 좋아?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좋아하겠지. 이런테고시를 다들 좋아하겠지

手 : 이런걸 보고 제가 안좋아지신다면 무리에요 죄송해요 저 이런인간이니까요 

慶 : 지금 그 반했다는 남자도 좀 흥분했을지도 모르겠네 

手 :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오 테고시군 벗고있구나! 

手 : 아니아니 ㅋㅋ 여장한 내가 벗은거에 흥분하지 별로 남자인 내가 벗으면 흥분 안하지

慶 : 이야~ 몰라 적당히 갔을지도 몰라. 곡 갈께

手 : 재밋어 근데 기쁘다 

慶 : NEWS의 BEACH ANGEL

手 : 오~ 

♪BEACH ANGEL


慶 : 오늘도 끝날 시간인데요. 여기서 신코너 입니다. 

手 : 에?

慶 : 제목이 고민해결 서머타임!

手 : 나츠노마에 키미토아에타카라~

慶 : 타이틀 더하지마 거기까지 되버리니까 

手 : 아 그래요?ㅋㅋ

慶 : 고민해결 서머타임! 

手 : 응 서머타임~ 나츠노마에니 키미니아에타카라~

慶 : 아니아니 타이틀 거기까지 되버리니까. 묻혀버리면 힘들잖아? 최근에 요청이 많은 고민해결을 이 여름 한정으로 코너로 만들게 되어서 바로 고민을 읽겠습니다

手 : 

慶 : 오사카부의 마미코팅

手 : 마미코팅

慶 : 응. 저는 고3 수험생 입니다. 대학수험을 향해 매일 공부하고 있는데요. 최근 불안에 휩싸여 우는일도 많아졌습니다

手 : 

慶 : 이럴떄 어떻게 이겨내면 좋을까요? 테고시군 뭐든 포지티브하게 힘낼수있는 말을 해주지 않으실래요? 부탁드립니다

手 : 그렇구나

慶 : 불안에 휩싸일거같아서 울어버린다고.

手 : 그거 힘들지 수험이라는거

慶 : 맞아 

手 : 둘다 수험 경험자잖아 우리 

慶 : 경험자에요 

手 : 힘들거에요. 공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 수험을 골이라고 생각하니까 그.. 붙을까 떨어질까 하는걸 엄청 고민할거라고 생각하는데 열심히하는 모티베션으로써 수험을 봐서 만약에 좋은 대학에 갔어요. 그러면 혹시 좋은 회사에 취직할수있을지도 몰라. 그 경력에 따라 다른사람보다 더 좋은 회사에서 일할수 있을지도 몰라. 그러면 당연한거지만 대가로 따라오는 돈이라는게 있잖아. 일한다는거는. 그 돈도 다른사람보다 많이 주는 회사에서 일할수있는 가능성도 커지는거잖아.

慶 : 

手 : 그러니까 수험을 목표로 하지말고 더 멀리있는 10년후 15년후에 다른사람들은 할수 없는, 예를들면 혹시 더 좋은 고급 스시집에 갈수있어, 맛있는 고기를 먹을수있어 

慶 : 

手 : 그렇게 되기 위한 통과점이야 수험이란. 

慶 : 어어어

手 : 그걸 합격하는게 그렇게 될 확률을 높일수 있단말이야.

慶 : 응응

手 : 그러니까 그렇게 되고싶냐 어떠냐 겠네

慶 : 그렇구나. 인생의 질을 올리고싶은가 어떤가 

手 : 맞아맞아. 수험을 목표로 하면 힘드니까 더 멀리 있는, 예를들어 여자라면 좋아하는 패션을 살수있는 생활? 그게 좋을거잖아. 

慶 : 그렇네

手 : 그런 자신을 상상하면 조금은 힘든게 없어질지도 모르겠네

慶 : 그럴지도...

手 : 응.

慶 : 가령 열심히 한 결과가 안나오는 친구도있을거잖아. 

手 : 

慶 : 그럼 그걸 또 눈치챌수가 있네

手 : 그렇네 

慶 : 응...

手 : 노력은 배신하지 않으니까. 재산이 되니까 

慶 : 맞아맞아. 네! 고민 해결~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이게 이런 코너입니다. 테고시니까 이렇게 해결하지만 맛스.. 시게도 할수있을거같은데 맛스 괜찮을까? 같이 고민할거같은데...

手 : 아진짜? 

慶 : 응...

手 : 그럼 고민해결 코너에 나 또 나오면 되는거네?

慶 : 그니까 됐어 넌 나오지마 진짜... 방송에서는 러분으로부터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엽서이신분들은 우편번호 105-8002 문화방송 레코멘 화요일 케이짱뉴스로. 

手 : 

慶 : 메일주소는 news@joqr.net news@joqr.net

手 : 

慶 : 이제 끝내자. 시간이없어

手 : 그래요?

慶 : 공지 인데요. 시게짱 부타이라던가 방송이라던가 있으니까 꼭 봐주세요~  지금까지 NEWS의 코야마케이치로와

手 : 테고시.. 아! 톰크루즈였습니다!

慶 : 아니 됐다고 ㅋㅋ 아! 하고 이상한말 하지마 시간 늘어지니까 조금씩...

手 : 네 ㅋㅋㅋㅋㅋ

慶 : 바이바이~

手 : 바이바이!  





뭐야 ㅋㅋㅋㅋㅋㅋ 유카타 무슨얘기했길래 편집점이 저래 ㅋㅋㅋㅋㅋㅋ

변장하고 하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올해는 또 어떤 사진이 뜰지 ^^,....

물론 난 다 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오바타노오니상 개그 [본문으로]
  2. 괜찮겠지 라고 생각하지말고 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서 운전하자고 하는 것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