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케이짱뉴스

2017.10.17 KちゃんNEWS(케이쨩뉴스) (手越祐也)

手 : 안녕하세요~ 뉴스의 테고시유야입니다! 자 테고시유야의 T쨩뉴스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게스트 없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慶 : 어이어이 소개해!!!!

手 : ㅋㅋㅋㅋ아 소개하겠습니다. 게스트는 코야마 케이치로~~

慶 : 예이~~ 나이스~~

手 : 엣또 방송 종료하겠습니다~

慶 : 어이! 성립하질 않잖아 

手 : 왜왜?ㅋㅋㅋㅋ

慶 : 왜야!!

手 : 그럼 모두에게 들려줄게. 간다!?

慶 : 왜 차마시는 소리를 들려줘?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너말야.. 너! 여기 전기기구 있는데서 입에서 차를 뱉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마시고 자기가 뱉는일도 있어? 심하네ㅋㅋㅋ 부- 하지마 웃지마 ㅋㅋ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미안 쓸모없는거라 ㅋㅋㅋ이따가 티슈로 제가 닦을게요 ㅋㅋㅋㅋ

慶 : ㅋㅋㅋㅋㅋ 부글부글 하고 뭐하냐 

手 : ㅋㅋㅋㅋㅋ 죄송해요 

慶 : 너 오프닝부터 오챠 뱉지마 뭐야 ㅋㅋㅋㅋ

手 : 죄송해요ㅋㅋㅋㅋ 마시는 소리 내는거 쓸모없는거라고 생각했더니 뱉어버렸어 ㅋㅋㅋㅋ 죄송해요 ㅋㅋㅋㅋㅋ 자주 있어요. 쟈니즈잡지에서도 자주 있는 이 시기가 되면 반드시 듣는 질문. 

慶 : 네네 ㅋㅋㅋㅋ

手 : ㅇㅇ한 가을 이란거 있나요?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코야마상한테는 어떤 가을인가요?ㅋㅋㅋ 맨날 있는 거네 잡지에서

慶 : 뭐라고 답하는게 정답일까요? 저는 지금 일찍일어나는거에요. 일찍일어나는 가을!

手 : 맞다 드라마인가? 

慶 : 응 드라마때문에 일찍일어나기..

手 : 어때?

慶 : 그니까 맨날 찍으니까 말이야 

手 : 타마야넹은 어때? 

慶 : 타마야넹?ㅋㅋㅋㅋ 

手 : 타마야넹은?

慶 : 그렇게 부른적도 없고 아마 키스마이들도 부른적 없을거같아 

手 : 타마야넹은 어때? 나 동기니까

慶 : 타마야넹? 아! 타마야넹? 아 잠시만, 엄청 ????잖아 오챠 엄청 쏟았는데 여기 유리에 ㅋㅋㅋㅋㅋㅋ

手 : 미안미안 ㅋㅋㅋㅋ

慶 : 응.ㅋㅋㅋㅋㅋ 아 웃겨. 타마야넹? 

手 : 타마야넹 어때?

慶 : 타마야넹 어제 같이 마시러 갔어 

手 : 진짜?

慶 : 

手 : 걔 어떤느낌이야? 나 잘 모르니까. 얘기해?

慶 : 얘기해

手 : 엄청나게 조용한 이미진데 

慶 : 아니 처음 마시러갔어 어제. 엄청 말해 

手 : 헤~

慶 : 아마 처음엔 낯 가릴거야. 

手 : 나 타마모리랑은 거의 대화한적 없으니까 말이야 

慶 : 아마 말 걸면 하겠지만 

手 : 모델이지?

慶 : 모델! 

手 : 들었어 탐정?

慶 : 응 탐정ㅋㅋㅋㅋ 잘알잖아 ㅋㅋㅋ

手 : 뭔가 치프 매니저한테 들었어

慶 : 아 치프매니저한테?

手 : 얼마전에 그얘기 했었어. 코야마상 역할에 대한 얘기. 

慶 : 아진짜?ㅋㅋㅋㅋㅋㅋ

手 : 응. 왜했지? 왜했더라?

慶 : 잘알잖아

手 : 응 탐정이고 모델에 뭔가 꼭 사건을 마주하게 되잖아 타마모리가

慶 : 맞아맞아 ㅋㅋㅋ 잘 아네! ㅋㅋㅋㅋ

手 : 들었어 줄거리를 응응. 그거 언제부터야?

慶 : 10월 20일부터! 

手 : 그럼 이제 3일뒤잖아 

慶 : 3일뒤입니다 

手 : 진짜다!

慶 : 꼭 봐주세요 

手 : 그렇군요~ 그럼 여기서 한통 메일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慶 : 제대로 하네 ㅋㅋㅋㅋ

手 : 왜 내 머리 이렇게 젖어있는거야? 

慶 : 뱉으니까 그런거야! 알았다 테고시 진행하는건 진지하게 하는구나 의외로 

手 : 나 진행하는건.. 그니까 테고마스가 하는 라디오는.. 아 진지하지 않네 별로. 아~ 미사키쨩 중3 사이타마 분이네요

慶 : 중3?!

手 : 중3. 케이짱이 저번에 이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토마토 라는건 알고 있는데요 왜 싫어하나요? 저는 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게 토마토라서 케이짱의 마음을 모르겠습니다. 평범한 토마토랑 미니 토마토가 있다면 그나마 어느게 더 나은가요? 

慶 : ㅋㅋㅋㅋㅋ 귀엽네 

手 : 중삼이니까

慶 : 네네네 

手 : 토마토 왜 싫어해요?

慶 : 토마토 못먹네요. 가열하면 괜찮아. 케챱도 좋아하고 피자소스 토마토도 좋아해. 미트소스도 좋아해

手 : 미니토마토도 못먹지?

慶 : 미니토마토 못먹어

手 : 왜?

慶 : 응? 못먹는거 없나? 

手 : 그니까 난 파쿠치. 샐러리 파쿠치. 자란 환경이 다르니까 ~ 좋고싫고는 부정할수 없는것~ [각주:1]

慶 : ㅋㅋ 길구만

手 : 여름을 싫어하거나~ 나는 좋아하거나~ 오호호~ 어때?

慶 : 저기, MC가 그러면 이 라디오 나오는게 무섭겠네! 

手 : 유일무이의 라디오니까 

慶 : MC가 갑자기 노래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유일무이의 라디오니까 ㅋㅋㅋ

慶 : 오챠 뱉고? ㅋㅋㅋㅋ 

手 : 응 오챠 뱉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쓸데없어 

慶 : 쓸데없어! 

手 : 쓸데없어!! 어떻게해? 노래 가?

慶 : 가자가자 소개해

手 : 갑시다~ 그럼 여기서 한곡! NEWS의 스윗마티니. 아직 피로한적 없어! 

慶 : 끝 티쨩뉴스

♪Sweet Martini 


慶 : 네 티쨩뉴스 끝낫습니다. 이제 무리 이제 한계가 왔어. 이제 무리야 무리 

手 : 아 재밋어

慶 : 그만하는게 좋지? 

手 : 응 지쳤어

慶 : 그치? 그만하는게 좋아. 그니까 프리토크 그거 안하는게 좋아 

手 : 나 프리를 좋아하니까 

慶 : 이제 케이쨩뉴스로 돌아올게

手 : 아 좋아좋아. 해도 돼 하고싶다면 하세요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아 열받아ㅋㅋㅋ 치바켄 미뉴상 

手 : 미뉴

慶 : 스무살!

手 : 스무살! 무스살이네 무스살 

慶 : 에.. 무스살 이라고도 해? ㅋㅋ 저는 항상 상대에게 바라는 이상이 너무 높다는 말을 듣습니다. 

手 : 왜왜왜?

慶 : 이것도 줄인 편인데요. 

手 : 

慶 : 청초계에 설탕얼굴이고 

手 : 설탕?! 설탕얼굴이 뭐야?

慶 : 달다는거아니야? 저 154CM보다 키가 큰 상냥하고 재밋고 좋은 냄새가 나는 예의 바르고 솔직한 사람이 제 이상입니다. 이상에 너무 붙잡혀있어서 좀처럼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질 않아요. 이제 스무살이라 좀 초조해졌습니다. 친구는 좀 이상을 낮추라고 하는데 어느것도 양보할수 없습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연애 마스터 테고시군 어드바이스 부탁드립니다! 

手 : 잠시만. 지금 좀 괜찮아? 질문 체크해도 

慶 : 좋아 먼저 말해볼까?

手 : 엣또 청초계 말이지? 응 오케 나나 오케. 

慶 : 오케? 청초계?

手 : 설탕얼굴 그니까 달콤한거지?

慶 : 청초계에선 좀 빠지지 않나.. 응응

手 : 응응 오케 

慶 : 달콤한 얼굴 뭐뭐..

手 : 156CM보다 키가 크다 나 오케이

慶 : 네네

手 : 상냥하고 재밋어 나 오케이

慶 : 응..

手 : 좋은냄새가 나 나 오케이

慶 : 

手 : 예의바르고 솔직한 사람 나. 나잖아 이거. 나 말하는거잖아 미뉴!

慶 : 청초계..? 

手 : 청초계야! 

慶 : 너 본인을 청초계라고 생각하는거야?ㅋㅋㅋ 장르 청초하다고 생각해!? 

手 : 청.. 음~ 그니까 마음의 청초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보이는거말이지 ㅋㅋ

手 : 마음의 청초함으로 청초계야 

慶 : 마음의 청초함도 뭐 청초계네 

手 : 청초야. 한길로만 가 

慶 : 테고시는 테고시라는 장르니까~ 없단말이지 무슨계라는게 테고시계니까~

手 : 근데 이상같은거.. 아얏! 파니본[각주:2]! 파니본 쳣어 ㅋㅋㅋㅋㅋ 비비빗! 했어 지금 ㅋㅋㅋㅋㅋ 

慶 : 시끄러.. 뭐야 

手 : 그니까 이상이 높다는거지? 근데 별로 상관없지않아? 이상이 높은거 반대로 왜 들하를 낮춰야 해?

慶 : 들하? 허들 말하는거지 

手 : 응 왜 낮추는걸까? 상관없잖아. 아니 연애 한적 없어 그래서? 

慶 : 20살이니까.. 아 근데 초조해졌다고 했지? 이야 근데 있지않아? 스무살이야 

手 : 무슨 초조함이야?

慶 : 그니까 그것도 있지않아? 그니까 이상이 너무 높아서 주변엔 남자친구가 생기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런게 있지않아? 좋아하는사람이 안생긴다고 하네!

手 : 이야~ 아니 나도 좀처럼 사람이 좋아지지가 않아. 여자라는 존재는 진짜 좋아하지만 특정의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면 아닌걸. 안좋아져

慶 : 그렇네~

手 : 응 난 신에게 항상 감사하고 있으니까

慶 : 왜?

手 : 이 세상에 여자라는 걸 만들어 줘서 난 신에게 감사하니까 

慶 : 응? 그건 왜?

手 : 그니까 예를들어서 우리가, 생각해보세요 코야마상 

慶 : 응 생각할게

手 : 이 세상에서 여자가 사라지면 남자는 전부 돼지 되고 머리도 멋지게 하려고 생각 안할테고 

慶 : 응응

手 : 패션도 멋지게 하려고 생각 안할거같아 

慶 : 응응

手 : 근데 여자라는게 이 세상에 있어 주기때문에 우리는 자신에게 엄해질수 있는거잖아 

慶 : 인기있고 싶으니까 말이야 

手 : 이건 진짜 감사야! 여자라는 존재를 나는 존경하니까! 알아!?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

手 : 알아? 

慶 : 알아! 

手 : 알지? 이 세상의 남자는 역시 여성이라는 그 자체를 존경해

慶 : 그럼 반대도 그럴려나? 여자도! 

手 : 그니까 존경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慶 : 그거야 그러네

手 : 근데 최소한 나는 이 세상의 모든 여성을 존경하니까 알아?

慶 : 잘도 말하네 진짜~ 

手 : 알아?

慶 : 알아! 아니 안다니까 짜증나네 안다고! 

手 : 응? 알아?

慶 : 왜 턱을 쳐? 왜 턱을 치냐고!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뭐야! 어이!!!!!!!! 턱 치지마 뭐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즐거워 즐거워 

慶 : 알아? 하면서 턱 치면 안되지 뭐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어쩔래? 노래 갈래? 아직 한통 더 갈수있으려나 

手 : 즐거워!

慶 : 카나가와현 아이카상

手 : 아이카! 카나가와! 

慶 : 15살! 왔다~

手 : 15살~!!!! 피프틴~~~ 

慶 : 저는 미래애 자취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귀신을 정말 무서워합니다 

手 : 아~ 귀여워

慶 : 밤에 집에 혼자 있고 그런거 절대 무리입니다. 코야마군과 테고시군도 귀신을 무서워하실거 같은데 혼자 사는거 무섭지 않나요? 

手 : 그렇군..

慶 : 역시 어른이 되면 익숙해지는 건가요?

手 : 아이카쨩.. 가장 가까운 욕탕에서 샴푸로 머리 다 감은 뒤에 뒤를 조심하는게 좋아 

慶 : 하지마 너 무섭다고... 

手 : 뭐가 ㅋㅋㅋㅋ 뭐가뭐가 

慶 : 진짜 혼코와 나오고 나면 집이 좀 무서워지지않아?

手 : 안무서워. 그.. 우리 맨션은 엘레베이터에 구멍이 없으니까 

慶 : 아~ 

手 : 좀 다르니까. 그게 그런 엘레베이터였다면 무서워 지겠네. 구멍이 없으니까 

慶 : 나도 우리 집 무섭다고 생각한적 없어 

手 : 없네. 근데 나 해외가도 호텔 별로 무섭거나 하지 않네 

慶 : 아 그래? 무서울거같애 해외면!

手 : 나는 완전 괜찮아 

慶 : 아 그래?

手 : 뭣하면 귀신이 있는게 아름답다고 생각하니까

慶 : 에~ 무슨말이야?

手 : 사후의 세계가 있다는거 멋있지않아?

慶 : 우와 깊네 뭔가 철학적인거네 뭐야?

手 : ㅋㅋㅋ 우리가 지금 좋아하는 엄마나 좋아하는 친구들도 말이야. 죽어서 말야, 없어지게 되면 엄청 외롭지 않아? 그럴거면 영혼이 남아있어서 살아있었을 때의 추억 같은게 남아서.. 이렇게 즐거운 인생인데 이게 없어진다면 난 반대로 그게 무서워 

慶 : 그런 세계가 있으면 좋겠네. 그니까 나쁜짓 하는 사람이 아니라, 그게 있으면 무섭네

手 : 그렇네

慶 : 응. 근데 괜찮아. 자취도 익숙해지고..

手 : 응. 뭣하면 테고냥네 집에 와~ 

慶 : 맞아

手 : 테고냥네 집에! 근데 청소,세탁만 좀 부탁해. 지금 내가 하고 있으니까

慶 : 15살한테 부탁해?

手 : 응 부탁해 

慶 : 자 그럼 여기서 갑시다 NEWS의 뱌쿠야

♪BYAKUYA


慶 : 자 헤어질 시간인데요. 라스트 한통 더 읽겠습니다~ 

手 : 와라 와라!

慶 : 카나가와현의 아야카상! 

手 : 아야카~

慶 : 15살!

手 : 당신도 보고있겠지요~~~ 이 지~~~(워지지않는) [각주:3]

慶 : 어이어이

手 : 응? 

慶 : 지워지지마 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慶 : 15살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저는 4월부터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手 : 네! 어서오세요~ 어서오세요!

慶 : 매일 교복을 입고 등교를.. 들어! 등교하는데요. 어느날 아빠가 스커트 짧지 않냐고 하셨습니다. 

手 : 아~~~~~~~~~~~~~

慶 : 저 스스로는 자각이 없었는데 혹시 자신의 딸이 스커트를 짧게 하고 등교하면 싫나요? 

手 : 아 진짜냐.. 

慶 : 아니면 아무말도 하지않고, 저기 의자 들지마! 아니면 아무말도 하지 않고 지켜보나요? 그리고 스커트 짧은 고등학생 좋아하세요? 꼭 의견을 들려주세요. 먼저 고등학생 스커트 짧은거 좋아하세요? 어때요? 테고시상 본인이 아빠가 되었어요. 딸이 엄청 짧게하고 아빠 갔다오께~ 응? 좀 보이지 않..나..? 아빠 갔다오께~

手 : 아 좀 길게 했으면 좋겠네

慶 : 역시 좀 길게 했으면..

手 : 나 진짜 내 딸 스커트 안 도촬하면 죽일꺼니까 진짜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나는 말야 ㅋㅋ 

慶 : 아아 슬슬 끝내도 될까?

手 : 아 다다음주도 오고싶네~

慶 : 응?

手 : 다다음주도 오고싶어. 

慶 : 다다음주 됐어 그니까 가끔 와야지. 항상 인터넷뉴스 뜨니까 테고시 라디오는

手 : 왜 내가 말한건 바로 인터넷뉴스에 올라와? 

慶 : 올라온다니까~

手 : 대단한거 말하지 않는데 말야? 

慶 : 그니까 뭔가 기사 쓰기 좋은거겠지?

手 : 그렇구나. 보통사람의 이론이랑 다르니까 나는. 응. 그니까 난 진짜 스페인인 이나 이탈리아인이라고 생각하고 접해줘야돼 . 나한테 그 일본인 느낌을 원하면 곤란해 

慶 : 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니까!

手 : 곤란해곤란해. 다른사람이랑 똑같지 않으니까. 사람은 다 다르니까. 여러가지 말이 있잖아? 나는 달라! 

慶 : 잘도 말하네..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좋은데 시끄러 진짜 

手 : 봐봐 ㅋㅋ

慶 : 차 뱉은거나 닦아 ㅋㅋ 오! 차 말랐어!

手 : 차 말랐다! 

慶 : 오 말랐네 마지막에 

手 : 수분이란 증발하는구나 

慶 : 엽서이신분들은 우편번호 105-8002 문화방송 레코멘 화요일 케이짱뉴스로. 메일주소는 news@joqr.net news@joqr.net! 지금까지 NEWS의 코야마 케이치로와

手 : 테고시유야 였습니다

慶 : 이번주 금요일! 드라마 스타트입니다!

手 : 꼭! 

慶 : 중요참고인탐정! 11시 15분부터입니다! 꼭 봐주세요

手 : 봐주세요 꼭!! 

慶 : 바이바이

手 : 바이바이!! 바잇챠!!! 





티짱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도 단독 라디오 하나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맨날 이런텐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티쨩 뉴스 라는거 어감 넘나 귀여운것

티쨩 ㅋㅋ 티니의 티 같아서 그런가? ㅋㅋㅋㅋ

  1. 노래 샐러리 [본문으로]
  2. funny bone... 팔꿈치 치면 쥐나는것처럼 아픈것 [본문으로]
  3. 絢香-三日月 아야카의 미카즈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