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케이짱뉴스

2018.03.28 KちゃんNEWS(케이쨩뉴스) (手越祐也)

慶 : 안녕하세요. NEWS의 코야마 케이치로 입니다. NEWS의 라이브투어 첫날 직전 방송입니다. 게스트는 테고냥입니다!

手 : 안녕하세요. 에데~~~ 아빠 열심히 하고있어~ 에마 기다리고있어~ 에마 기다려~

慶 : 에마는 지금 어딧어?

手 : 집에서 기다리고 있어~ 아빠 추워 아빠~

慶 : 여기부터 들은사람은진짜.. 위험한 라디오네 진짜 오프닝에 말이야. 위험해

手 : 그치?

慶 : 오늘은 안왔지?

手 : 오늘은 에마 없어~

慶 : 근데 에마짱같은사람 있네 에마짱! 

手 : 아~ 에마짱~ 아빠 여기있어~ 얼마전에 머드팩 했어

慶 : 에?? 머드팩 했어??ㅋㅋ

手 : 진짜 

慶 : 아니 죄송한데요 잠깐 괜찮을까요? 머드팩했어? 누가?

手 : 비싸다고! 에마가

慶 : 아 테고시상이 머드팩 했다고?

手 : 아니 나 아니야. 에마가

慶 : 에??? 에마한테 머드팩을?

手 : 관리할때 머드팩 했어

慶 : 아니 잠시만 ㅋㅋ 개도 머드팩이 있어?

手 : 있어 그런게

慶 : 대박이네~ 

手 : 꽤 비싸거든. 개 머드팩 

慶 : 에스테네~ 

手 : 맞아. 

慶 : 매끈매끈해져?

手 : 응. 털이 부들부들해져 

慶 : 아 부들부들해지는구나

手 : 역시 피부에도 좋은거 아닐까? 역시 

慶 : 제대로 하고있네~

手 : 엄청 시켜 케어. 과보호거든 과보호

慶 : 과보호네

手 : 응. 귀여워. 에마는 귀여워~!!!

慶 : 그럼 갈게요. 먼저 이바라키현의 유카땅

手 : 유카땅

慶 : 안녕하세요

手 : 안녕하세요

慶 : 쇼프레 프레미엄 봤습니다. 상하이여자들이 추천한 쇼롱포를 4명이서 먹으러 갔을때 케이짱만 색깔입힌 쇼롱포를 못먹어서 불쌍했습니다. 그 뒤에 색깔이 입혀진 쇼롱포를 케이짱이 먹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녹화 뒷이야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手 : 먹었나?

慶 : 먹었잖아. 

手 : 아 먹었다 

慶 : 전부 테고시상이 먹었어. 

手 : 빨간거 엄청 맛있었어~!

慶 : 근데 이번 여행에서 나랑 테고시는 매운걸 먹고싶었잖아?

手 : 맞아맞아

慶 : 그래서 겨우 만난게 그 핑크였는데... 엄청.. 근데 그 뒤에 진짜 빨간게 와서

手 : 응 그랬네. 빨간색 세트 주문했었네

慶 : 했었어 ㅋㅋ 다같이 먹었었네~

手 : 맞아맞아 

慶 : 꽤 많이 먹었네~

手 : 단기투어였는걸

慶 : 그렇네. 

手 : 응 뭐 이런느낌이네

慶 : 오! 나왔다. 단기! 단기를 어필했네요

手 : 단간쟈키[각주:1]를 했는데요

慶 : 아! ㅋㅋㅋㅋㅋㅋ 단간.. 그거냐!!! 단간쟈키는 생각 안났는데!!! 

手 : 맞아요 

慶 : 그렇구나! 그런건 또 알고있네?

手 : 단간쟈키는 알아.

慶 : 아 그래?

手 : 

慶 : 체조 선~수의[각주:2]

手 : 응응

慶 : 아 그래?

手 : 그러니까 그 유행인걸 보고 유행 아닌건 안본다는게 아니니까 

慶 : 아 그렇구나 

手 : 우연히 티비 틀었을때 나오는 사람은 역시 알고 있어

慶 : 그런건 알고있구나~

手 : 응응.

慶 : 그럼 노래 가도 돼? 

手 : 돼~ 뭐갈거야?

慶 : NEWS의 JUMP AROUND

♪JUMP AROUND


慶 : 일반 사연 갑시다~

手 : 일반~ 사연

慶 : 응. 호시가리나 케이나

手 : 와~

慶 : 오이타켄 분입니다.

手 : 오이타!

慶 :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케이크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요. 주문받은 케이크를 손님께 확인할 때 이거 맞으신가요? 라고 해야하는걸 돌발적으로 이걸로 OK~ 인가요? 라고 말해버렸습니다.

手 : 그렇구나~

慶 : 그랬더니 손님은 놀란 얼굴로 네. 라고 하셨습니다. 그 뒤로 너무 챙피해서 일에 집중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아르바이트 중에 테고시군을 생각하면서 행복했습니다. 테고시병이 앞으로도 나올것 같으니까 주의하겠습니다.

手 : 그렇구나 

慶 : 테고시군 케이크 사러 와주세요!!

手 : 갈게갈게~ 오 마이 테고시 강림!

慶 : 오 그런것도 알고있네?

手 : 아니 이 라디오에서 배웠으니까 이거 

慶 : 아 그랬구나! 

手 : 오 마이 테고시 강림~ 오케이~ 

慶 : 요이쇼! 이런거네요 

手 : 네~

慶 : 어때요? 케이크 주문했는데 이걸로 OK~인가요? 

手 : OK~ 저 그걸로 주세요~ 커몬~ 

慶 : 아냐아냐 ㅋㅋ 손님이 꼭 그런 분위기일거라는 보장은 없어

手 : 아 그래요?

慶 : 그럼 테고시상이 이 케이크 가게에 갔어요. 그런데 이 호시가리노케이나상이 이걸로 OK~ 인가요? 

手 : 아 맞아~ 그걸로 좋아 커몬~ 이라고 할거야

慶 : 아니 이 케이크 가게 무서워 위험해 

手 : ㅋㅋㅋㅋㅋㅋㅋ 

慶 : 애초에 케이크 먹어요?

手 : 먹어! 진짜. 옛날에 저 술보다 단거 좋아했었어요.

慶 : 어딜보고 말하는거야 ㅋㅋ 벽을 보고 ㅋㅋ

手 : ㅋㅋㅋ 저 옛날에 술보다 단거 좋아했었거든요?

慶 : 라디오란 사람이랑 사람이 대화하는건데 왜 벽을보고 얘기하고있어?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어요. 술을 먹게 된 뒤로, 저 안주 안먹는데요. 그것만으로도 당분 섭취하잖아 와인이라던가

慶 : 그렇네 

手 : 그 뒤로 단거 안먹게 됐어. 진짜 중요한 일이 있거나 절제할때 3일정도 술 안먹으면 꼭 단걸 먹어

慶 : 단거 먹을수있구나?

手 : 응 몸이 원해 

慶 : 원하는구나 

手 : 응. 그러니까 케이크 잘먹어. 나 몽블랑 꽤 좋아해

慶 : 아 몽블랑 먹어?

手 : 응 좋아해 술 들어가있으니까 

慶 : 그렇지. 술 들어가있는 케이크네?

手 : 응응. 우리 엄마 한번 몽블랑으로 취했었으니까 

慶 : ㅋㅋㅋㅋㅋ 

手 : 대박이야. 몸에 알콜이 어떻게 되는거야? 싶어 

慶 : 응? 어머니 술 못드시나?

手 : 못드셔

慶 : 그러니까 우리 야스요도 못마시니까 

手 : 그니까 옛날에 요새 잠을 잘 못자~ 그래서 엄청 좋은 카루아 밀크를, 카루아를 사서 여기에 우유 들어가있으니까. 그래서 일 끝나고, 아직 본가에서 살때 집에 가니까 엄마가 없는거야. 응? 항상 어서와 유야~ 하는데. 봤더니 화장실에서 우웨웨웩 이러고있어서 말이야 ㅋㅋ 그래서 무슨일이야? 하니까 카루아가.. 카루아가..! 이러시는거야 ㅋㅋ 그래서 거실에 테이블 보니까 진짜 말이야, 5ML정도밖에 안줄어들어있어 ㅋㅋ 진짜냐 안되겠네! 이러고 ㅋㅋ

慶 : 어머니 그렇게 약한데 잘도 마실수있게 되셨네 

手 : 그러니까 나도 바로 20살 됐을때는 역시 술 마실수있는게 기뻐서 마시러 가잖아. 오바 하잖아. 꽤 높은 확률로 리버스 했어

慶 : 그 리버스에 강해진거네

手 : 헬스 같은 느낌 

慶 : 확실히 강해지네

手 : 강해져 

慶 : 자 그럼 이어서 치바현의 챵레나 

手 : 챵레나

慶 : 갑작스럽지만 질문입니다. 대학생이 교복을 입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手 : 갑작스럽구나! 

慶 : ㅋㅋㅋ 즐기지마. 저는 슬슬 대학생 2학년이 되는데 지금까지도 교복이 좋아서 입을 기회가 없을까? 하고 자주 생각합니다. 테고시군은 교복을 좋아한다고 자주 듣기 때문에 교복을 입고 라이브에 가고싶다고 살짝 생각하고 있는데, 대학생의 교복은 아웃인가요? 세이프인가요? 가르쳐주세요

手 : 아니 그럼 테마파크도 말이야. 교복 어쩌구 그런거 엄청 유행하잖아. 그것도 전원이 리얼인게 아니잖아. 상관없지않아? 전혀

慶 : 최근에 있죠. 시부야를 테고시상이랑 같이 차를 타고 가고있었어요 매니저랑 

手 : 그거 진짜 적절하다 ㅋㅋ

慶 : 그랬더니 테고시상이요, 이 테고시유야가 창문을 다 열고 교복쨩 없나? 교복쨩~ 여고생 없나? 진짜 무섭네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얼굴 내밀고 있었어. 게다가 하라주쿠 라고

手 : 

慶 : 진짜 위험하다고 생각했어 

手 : 뭐가?

慶 : 아니 뭐가 라니

手 : 사람의 취향을 왜 그렇게 위험하다느니 부정하나요?

慶 : 있어? 세일러복 이나 브레쟈 어느게 좋은지

手 : 상관없어 그 애한테 어울린다면 아무거나 

慶 : 아 상관없구나 교복이라면

手 : 네~ 

慶 : 아니 네가 아니라고. 해설하냐 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자, 한통 더 갈까요? 사이타마현의 하루퐁

手 : 하루퐁~

慶 : 13살..!

手 : 13살!

慶 : NEWS를 좋아해서 NEWS이외에는 아무도 좋아하지 않을거라고 정했었는데

手 : 어.. 에!?!?!?!??

慶 : 최근! 같은 반 남자애를 좋아 하게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그 애랑은 옆자리여서 꽤 많이 얘기하게 되서 시험 점수를 경쟁하거나 쉬는 시간엔 좀 장난치거나 하고 있습니다. 듣고있어? 

手 : 듣고있어ㅋㅋ

慶 : 그 남자애랑 얘기할땐 엄청 즐거워요. 이거.. 사랑일까요? 

手 : 하루쨩 그거.. 사랑이네!

慶 : 사랑이네...

手 : 사랑이네. 13살이니까 중학생이지?

慶 : 중1

手 : 사랑이네. 

慶 : NEWS이외엔 좋아하지 않을거라고 정했는데 역시 아무리해도 신경쓰였구나?

手 : 역시 어쩔수 없다고 생각해. 좋아한다는 감정은 컨트롤이 안돼. 이건 그닥 나라의 대단한 총리대신 이던지 경찰관 이던지 아이돌 이던지 배우 라던지 사람을 좋아한다는건 모두에게 있는 일이니까 

慶 : 그렇네

手 : 그다지 그거를 왜!? 나만 본다고 했잖아! 라고 할 권리는 없는걸

慶 : 그렇네~

手 : 단지 그를 좋아하게 되어도 NEWS를 잊지 말았으면 좋겠고 뭣하면 그 애랑 같이 NEWS노래를 들었으면 좋겠어

慶 : 멋져~

手 : 그리고 같이 NEWS의 라이브에 와주세요

慶 : 좋네~

手 : 응. 그렇게해줘. 그러니까 그한테 NEWS의 좋은점을, 나 이렇게 NEWS 좋아한다는걸 엄청 프레젠 해 

慶 : 그러니까 이 애한테 충고를 하자면 혹시 사귀게 된다면 같이 NEWS를 응원해주셨으면.

手 : 좋잖아~ 둘이 노래방 데이트 가서 노래 부르고 좋잖아~ 

慶 : 좋네. 좋아하는 사람이랑 NEWS를 응원하기 

手 : 좋잖아. 

慶 : 최고네~

手 : 잠깐 노래방 가서 후렴 부분에서 NEWS 키 높으니까 "아 나 힘들어 후렴 불러줘! A멜로디 낮은부분 내가 할테니까" 같은 공동작업 아~ 흥분하기 시작했어~~ 다른사람의 행복한 에피소드로 흥분하기 시작했어~~ 

慶 : 아니 지금 노래방 간거잖아 노래방 가서 후렴구를 여자가 부르게 한다는거에 왜 흥분을해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慶 : 이상의 첫키스 같은거 있어?

手 : 에? 

慶 : 지금 지금 이 테고시 유야가 이 감각을 가지고 이 사고회로가 있는 시점에서 어떻게 하고싶어?

手 : 그러니까 처음으로 손 잡고 두근두근 하고 뭔가 좀 예쁜, 야경이 예쁜 곳 걷고 아직 지하철 타고 다니는 시절이라고 치고 막차. 서로 가는 방향이 달라요. 바이바이 해야돼. 근데 어떻게해 오늘 난 뽀뽀 하기로 정했어. 막차 5분전 정도에 뽀뽀 하고 그 두근두근한 뜨거운 기분인 채로, 두근두근 한 채로 집에 가고싶어 

慶 : 크아~ 

手 : 와~ 내 안에서도 달성감이 있잖아. 첫키스 라는거 와~ 라고 생각해

慶 : 그리고 나서 서로 따로 따로 집에 가는거네 

手 : 맞아. 

慶 : 아 그 집에 가는길 완전 기분 좋겠네

手 : 좋겠네~ 다시 그런 순간 겪는거 인생에서 한번도 없겠지. 그 첫사랑 할때랑 중학생때 말이야. 그 때의 두근두근은, 지금 가령 나나 코야마상한테 엄청나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그때의 두근두근함은 이길수가 없잖아 

慶 : 그러니까 냉정해지네 

手 : 그렇네~ 

慶 : 자신의 연애를 냉정하게 보게 되네~

手 : 그렇네! 좋겠네! 두근두근이 엄청 기다리고 있어 하루퐁은

慶 : 즐겁네~ 

手 : 아 좋겠다!!~~ 

慶 : 그럼 여기서 한곡 가겠습니다. 

手 : 아~

慶 : NEWS의 EPCOTIA

手 : ㅋㅋㅋ 우주...

♪EPCOTIA


慶 : 자 헤어질 시간인데요. 투어 직전이에요

手 : 그렇게 되었네요.

慶 : 이제 시작해요~ 근데 기대되네! 

手 : 기대돼!

慶 : 의외로 시간 없었지만 뭔가 보이기 시작했네

手 : 그니까 나 매번 말한다고. WEB에도 쓰지만 빨리 좀 하자고.. 1월부터 리허설 해도 좋잖아 안무 조금씩 조금씩 해서 주 1~2번으로. 나 하루에 4곡 외웠다고 ㅋㅋㅋㅋ

慶 : ㅋㅋ아니 진짜 그때 테고시군 집중력 장난 아니였네

手 : 진심. 진짜로 시간 없으니까. 뭐 프로니까 그거야 시간 맞추겠지만. 더 하고싶네. 그러니까 이번에 스케줄로 콘서트 리허설 말고 개인적으로 연습을 엄청 했어 

慶 : 아 알아알아. 그러니까 이번에 NEWS 한명 한명 리허설을 개인적으로 다들 하고있어 

手 : 하고있어 

慶 : 맞아맞아. 그러니까 기대해줘. 우리도 기대되니까 

手 : 

慶 : 그렇네~ 여러분으로부터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엽서이신분들은 우편번호 105-8002 문화방송 레코멘 화요일 케이짱뉴스앞으로. 메일주소는 news@joqr.net news@joqr.net! EPCOTIA를 가지고 투어 시작 합니다!

手 : 그렇구나

慶 : 꼭 와주세요~ 지금까지 NEWS의 코야마 케이치로와

手 : 테고시유야였습니다~

慶 : 이 뒤는 레코멘 입니다 바이바이~

手 : 아자~ 





삿포로 못간 맘에 슬퍼서 라디오나....

항상 느끼는거지만 왜 이렇게 기리기리 준비하는걸까 ㅋㅋㅋㅋ

진짜 테고시 말대로 미리미리 준비하면 퀄리티도 올라가고 좋잖아...

안그래도 요 몇달 콘서트 정해졌는데도 멤버들 다 개인일이 많아서 콘서트준비는 대체 언제하는거야 했드니만

역시나...ㅋㅋㅋㅋㅋ 

콘서트를 최 우선으로 해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弾丸ジャッキー 개그 콤비 이름 [본문으로]
  2. 단간쟈키 네타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