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쎄 하네 ㅋ


아직 이름은 공개할 수 없지만
다들 대충 눈치채셨을 그 분은 세간에서도 꽤 영향력이 있고 저랑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지위가 있지만
개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서 매번 뒷풀이에 참가 해주시고 옆에서 선수들을 응원해 주시고 분위기를 띄워 주시고 저는 알파디 멤버로써 알고 지내고 있지만 진짜 멋진 사람.




まだ라니? 그럼 뭐 기다리면 이름 공개할수 있다는 거냐며?
아 쎄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에휴
모르겟다
쟤도 짜증나.....
무카탕인지 뭔지ㅡㅡ
근자감 오지고
이름 공개 못하면 저딴것도 쓰지 말라고
관종아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