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테고마스노라지오

2016.10.12 테고마스노라지오 full

手 : 안녕하세요! 테고마스의 테고시유야 입니다

増 : 마스다 타카히사 입니다

宮 : 미야지마 사쿠라입니다

手 : 자~자~자~

増 : 목소리 너무 커

手 : 아 진짜? 거짓말

宮 : 목소리 좀 크네요

増 : 목소리 커. 지금 봤어?

手 : 진짜?

増 : 테고시가 안녕하세요~~ 한 다음에 나랑 사쿠라짱이랑 작가인 이마이상이

手 : 그렇구나

増 : 세명이서 마이크.. 자기이어폰꺼를 말야.

手 : 진짜? 거짓말! 거리감은 보통이지?

増 : 3명이서 동시에 했어 지금 

手 : 거짓말! 근데 거리감은 보통이지?

宮 : 비교적 배에서 올라오는 느낌이였네요

手 : 굳이말하자면 사쿠라짱이 더 가깝지않아? 마이크

宮 : 그렇네요

手 : 나는 봐봐 떨어져있잖아

宮 : 진짜다 떨어져있지만...

増 : 진짜. 거리적으로는

手 : 미안미안 활기차게 좋잖아~ 밤 11시니까말야.

増 : 아니 반대로 좀.. 이웃에 민폐에요 민폐

手 : 활기차게 가자구! 10월이잖아 그치?

増 : 네네. 이런계절이고 말야

手 : 맞아요. 근데 앞에서 이렇게 너무 얘기 많이하면 코너 못하니까 바로 리퀘스트 가지않을래?

宮 : 리퀘스트 네. 갑시다 바로

増 : 메일 엄청 읽어보자

手 : 그렇네. 엄청 읽자. 100통정도 읽자

宮 : 그렇게하고 읽은적 별로 없네요 ㅋㅋ 

手 : 없네 없어없어

宮 : 오늘 열심히 합시다

手 : 오늘 열심히 하자

増 : 아슬아슬하게 MAX 3이네

手 : 그렇네 MAX 3. 오늘 열심히 해보자

増 : 오늘 열심히해보자

宮 : 리퀘스트 갈게요

手 : 네 좋아요

宮 : 나라현의 유짱상으로부터

増 : 유짱~

手 : 유짱! 오! 똑같다

宮 : 테고시상 맛스 사쿠라짱 곰방와.

手 : 곰방와~

宮 : 항상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手 : 고마워~

増 : 고마워요~

宮 : 제가 오늘 리퀘스트 하는건 NEWS의Touch라는 곡입니다

手 : 오! 터치 말이지

宮 : 저는 올해 1월쯤부터 뉴스의 팬이 되서 처음 뉴스의 CD를 산게 이 곡과 히카리노시즈쿠 였습니다. 

手 : 오~ 

増 : 오~ 기뻐

宮 : 두 곡 다 좋아하지만 저는 터치를 더 좋아하므로 신청했습니다. NEWS의 팬이 된 이유는 맛스가 노래하는 목소리가 매우 예쁘고 좋기 때문입니다.

増 : 와~~~ 앗싸~~~

宮 :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맛스 좋아해요!

増 : 터치!

手 : 시끄럽네 진짜 너 이름 유짱이잖아 너. 신경좀 써 나 유짱이니까. 이녀석이

増 : 유짱에게 터치~

手 : 그런말 안했으면 아무도 상처받지 않는데...괜히 한마디 더해서

増 : 아니 유야의 유짱이 아니니까.

手 : 아 아니야? 아 유가 들어가는구나. 뭐야~

増 : 응 리얼 유짱이에요 

手 : 뭐야~ 

増 : 죄송해요

手 : 어이

増 : 기쁘네요 

手 : 좀 사람을 상처를주네. 상처를줘

増 : 그치만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했으니까요 지금 이 코멘트로

手 : 사람을 상처를줘 진짜...

増 : 상처받은사람은 한명이지만 기뻐한 사람은 엄청 많으니까. 결국은..

手 : 같은 Y면서 이녀석!! 이녀석 같은 Y면서..

増 : 최근 노래 듣고 좋아하게됐다고 하면 기쁘네

手 : 기쁘네~ 물론 데뷔 당시부터 계속 팬인 사람도 최고지만 최근에 말야. 특히 올해 발매도 많이 했고 24시간테레비도 하고 해서. 

増 : 그렇네

手 : 팬들은 싫어하지? 나 한번 편지받은적 있는걸.

増 : 응?

手 : 뭔가 NEWS가 여러가지로 활약하는건 기쁘지만 뭔가 얼굴팬이 늘어나는건 싫어요 같은.. 편지를 받은적이 있어

増 : 뭐야? 얼굴팬?

手 : 그니까 처음에 아마 뉴스의 역사를 모르고 얼굴만으로 팬이 된 사람을 얼굴팬이라고 한대. 편지에 써있었어

増 : 에~ 그런거 몰랐어

手 : 근데..

増 : 원래는 ㅋㅋ 

手 : 원래는 무조건 얼굴팬일꺼라고 생각하네ㅋㅋ 처음에 얼굴로 들어와서 그 다음에 역사를 아는거잖아.

増 : 뭣하면 대체로 최근에 팬이 된 사람이 더 내면을 알고나서 아니야?

手 : 뭐뭐. 그러네

増 : 뭣하면 옛날엔 목소리 들어본적도 없는데 좋아졌다는 사람도 있는거잖아

手 : 네네네

宮 : 근데 확실히 최근에 제 아는사람의 30대 후반 남자가 최근에 뉴스가 테레비 많이 나와서 나 지금 엄청 팬이 됐다고..

手 : 오~ 기뻐~ 

増 : 기뻐

宮 : 엄청 들었어요. 

増 : 기뻐~ 누구팬인지 물어봤어?그거

宮 : 음..그렇네요. 두분을 좋아하지만 좀..테고시상을 좋아하는..

手 : 좋아좋아좋아! 오케오케! 남자팬! 마시자마시자 30대후반남자!

増 : 톱2가 테고마스 였던거네?

宮 : 그랬어요 그랬어요 

増 : 아아~ 그럼 테고마스 투어 와달라고 말해줘

宮 : 알겠습니다

手 : 아 좋네요~

増 : 테고마스 라이브 오면 아마 테고시보다 날 더 좋아하게 될거니깐

手 : 무리에요. 

増 : 말해줘. 강하게!

手 : 욧세욧세~ 그니까 최근에 팬이 된 사람도 말야 옛날부터 팬인사람이랑 안싸웠으면 좋겠어 나는. 팬들끼리 얘기하잖아. 얼굴팬이라 싫다던가 그런말 하면 안돼! 좋아하는건 똑같으니까

増 : 그렇네. 근데 그런게 있어? 이 팬한테 적대의식이라던지

手 : 있겠지 아마도. 조금이라도 

増 : 음...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그런건.. 뭐 내 팬이 테고시팬을 싫어한다던가 그런건 뭐뭐... 

手 : ㅋㅋㅋㅋ 그런일이 있어?

増 : 아니 몰라 말해본것 뿐이지만 ㅋㅋ

手 : 

増 : 있다면 재밌네

手 : 그렇네. 그치만 팬이 되어준다는건 엄청 고마운거니까.

増 : 그렇네

手 : 최근에 터치말이지? 진짜최근이네.

増 : 응. 틀까요?

手 : 네 좋아요~

増 : 그럼 들어주세요. NEWS의 터치!

♬Touch


手 増 : 오타요리 코너~

手 : 이 코너에서는 쟝쟝 읽어가겠습니다~ 먼저 니가타현 유피유피

増 : 유피유피

手 : 테고짱 맛스 사쿠라짱 안녕하세요

増 : 안녕하세요

手 : 매일 즐거운 시간을 감사합니다

増 : 감사합니다

手 : 저희집에는 어렸을때부터 금계 나무[각주:1]가 있는데요. 9월말쯤이 되면 오렌지색 꽃이 펴서,

増 : 귀엽네

手 : 창문을 열면 금계의 좋은 냄새가 나서 가을이 왔다는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매일 생활함에 있어서 어떤 순간에 계절이 바뀌는것을 느끼나요? 음... 그렇군

増 : 그렇군 금계 좋네. 나도 금계 좋아해

手 : 금계라고 해도 뭔지 딱 모르겠어. 생각이안나는걸

増 : 진짜 작은 오렌지색 꽃이네

手 : 에~ 

増 : 귀여워

宮 : 굉장히 냄새가 좋네요. 금계말이에요. 금계의 좋은 냄새가 나니까 계절이 바뀌는것을 느낄때. 

手 : 계절! 계절을 느낄 때? 뭐 여름겨울은 알기 쉽게 느껴지잖아. 근데 나 봄은 꽃가루가 날리기 시작하면 봄인가? 하고 느껴

宮 : 아~ 그것도 계절이 바뀌는시기네요.

手 : 코가 간질간질 하기 시작하면 봄이구나~ 하고. 가을은 역시 단풍이네

宮 : 색이 바뀌기 시작하면.

手 : 아근데 도내에 단풍이 별로 없으니까말야. 도심부에는말야 좀처럼 없잖아

増 : 뭐 있지만~

手 : 거짓말! 있어? 어디에 예를들어? 황거라던지? 단풍이 들어? 황거 주변은

宮 : 들어요 물론 그리고 가이엔 같은곳..

増 : 들지않아? 대체로 나무는 한번씩 다...

手 : 아 글쿤글쿤

増 : 좋네.

手 : 교토같은데 단풍 보러 가고싶어~

増 : 좋네. 강의..강 다리 같은데지?

手 : 맞아맞아 자주 나오는곳. 보러가고싶어~

宮 : 좋네요~ 

手 : 어떨때 느껴?

増 : 저는 틀림없이 산마네요~

手 : 아 가을 한정이잖어ㅋㅋ 가을이네 산마하면

増 : 근데 음식이 많지 않을까나.. 그니까 지금 철인 음식 산마구이 들어와있어요~ 라던가 

手 : 송이버섯이라던가 말야

増 : 맞아맞아. 그런거 보면 아~ 그런 시기인가~ 히야시츄카[각주:2] 판매시작했습니다~ 라던가

手 : 아 밥으로 느끼네

増 : 밥으로 느끼지 않을까나.. 물론 추워지고 하는것도 있지만. 산마네 지금은. 특히 산마

手 : 음~ 에~ 산마네. 어때? 언제에요?

宮 : 저는 해가 지는 시간대. 

手 : 오오 그렇구나

宮 : 전혀 다르니까

手 : 그 얘기라면 6월정도가 가장 길잖아

宮 : 길잖아요. 그렇게 길어지면 좀 두근두근 하고 짧아지면 뭔가 좀 아 ~ 벌써 겨울인가 하고 아쉬운 기분이 드네요

手 : 술마실때는 좋지만말야. 여름은 봐봐 4시반부터 밝아지잖아. 

宮 : 아침 말이죠

手 : 마시고나서 집에 가야한다고 생각해. 근데 겨울이면 4시반 5시반이라도 아직 완전 어둡잖아

宮 : 아~ 그런거구나!

手 : 날이 밝으면 뭐 기분이 깨버려. 아~ 집에 가야지 하고.

宮 : 아~ 아침이다! 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아그런게 있구나~

手 : 맞아맞아! 그러니까 해가 길고 아침에 어두운 시간도 긴걸 만들어줬음 좋겠어

宮 : ㅋㅋㅋ 어렵네요 그건 태양한테 뭔가 좋은 날씨를..

手 : 그리고 여름 드라마 힘들잖아. 계속 찍으니까

増 : 어두워지질 않으니까

手 : 맞아맞아. 5시정도부터 촬영 들어가니까 아침 엄청 빨리 일어나야된단말야. 근데 겨울은 6시반 7시반 되도 밝아지질 않으니까 그때부터야 

宮 : 로케 시간이 길어지네요

手 : 엄청빠르다구. 여름드라마는 아침이. 맞아맞아 그런게 있어 꽤

宮 : 여러부분에서 느껴지네요

手 : 느끼네! 자 넥스트!

増 : 넥스트! 치이쨩! 오사카부네요

手 : 오사카의 치이쨩

増 : 항상 여러분의 즐거운 토크에 치유받고 있습니다. 

手 : 고마워~

増 : 처음으로 메일 보냅니다. 

手 : 응!

増 : 저는 주변 사람으로부터 영향을 받기 쉬운 타입으로 친구로부터 추천 받은거나 취미에 금방 빠져버립니다. 

手 : 응응응응

増 : 덕분에 친구와 공통의 취미가 늘거나 취미의 폭도 넓어지면서 그런게 굉장히 즐겁습니다. 테고냥 맛스 미야미야는 친구나 멤버, 주변사람으로부터 영향을 받기 쉬운 타입인가요? 또 추천받아서 빠진 것이나 취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라고 하네요.

手 : 아~

増 : 주변사람으로부터 영향을 받아서 하기 시작한거라던지?

手 : 에~?

増 : 영향 받기 쉬운 타입?

手 : 별로.. 뭐든 별로.. 어쩌다 빠졌는지 반대로 잘 몰라 

増 : 응.. 나도 그럴까나..

宮 : 저도.. 별로 영향 안받네요

手 : 아무도 영향 안받잖아! ㅋㅋㅋ 

増 : 네. 다음으로~ 

手 : ㅋㅋㅋㅋ 끝나버렸다! 뭔가 있어?? 반대로 가르쳐주는건 많이있어. 예를들면 코야마한테 와인이라던지 말야. 얼마전에도 맛있는 와인이 있어서 사다줬는데

宮 : 에~ 상냥해

手 : 그러니까 그런 누구한테.. 그니까 내 주위사람들? 친구라던지. 나랑 입버릇이 똑같아지는건 있어

宮 : 에~ 

手 : 자주 듣는말이 코야마가, 테고시랑 술마시러 가면 나같은애가 엄청있대. 나랑 나이스~~~ 같은거 다들 말하니까 

増 : 다들 테고시같은 느낌이구나

手 : 다들 그런 입버릇이 옮아

宮 : 그리고 목소리도 크네요

増 : 테고시도 누군가한테 옮은게 있다는거야?

手 : 오! 있을까나?

増 : 말하는거..

宮 : 눈치 못챘지만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手 : 있을지도 모르겠네

増 : 그 같이 술마시는 친구들이 말하는게 테고시한테 옮아서 그게 코야마한테 옮고 그런.

手 : 아 그거야말로! 포포포! 라고 있었잖아 나 어느시기에. 그거 내가 처음이 아니야.

宮 : 에~

手 : 내 친구야

増 : 촌시러운거 옮아왔네 

手 : 어이! 의외로 인기야!! 의외로 인기라고 특히 미나토구에서 

増 : 전혀...

手 : 의외로.. 마츠코상이랑 행동범위[각주:3] 똑같으니까 나. 뭐~ 인기야 미나토구에서

増 : 포포포는?

手 : 포포포포~ 라고 하는걸 다들

宮 : 진짜요? 저 들어본적이 없는데 ㅋㅋ

増 : 한번도 재밋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 

手 : 아니 재밋어재밋어 아니 재밋고말고가 아니야 울음소리같은거니까 

宮 : 울음소리..?

手 : 울음소리같은거야 

増 : 원래부터 있었던거 같은?

宮 : 울음소리라니 이상하지않아요?ㅋㅋ

手 : 응응. 예를들면 까마귀라면 깍깍 하잖아. 인간은 우연히 말이란게 있잖아. 

増 : 네네

手 : 그치만 우는소리중에 하나 내가 가지고있는거 다른사람한테 없는 포포포 이런거 우는소리니까

増 : 아 그렇구나 미안미안 

宮 : 어떨때 우는 소리를..

手 : 좋아 텐션 올라서 예~ 같은 느낌으로 포포 쓸수있고..

増 : 그럼 예~ 라고 해 예~라고 예~ 라고 하면 될거를

手 : 다른사람이랑 겹쳐! 예~ 라고 하면 다들 쓰잖아. 많이들 쓰니까 예이는. 포~ 는 다들 안쓰니까. 역시 온리원 

宮 : 근데 미나토구에서 유행한다고했죠?ㅋㅋ

手 : 미나토구는뭐.. 우리 영향으로 미나토구에서는 어딜가도 포포 하니까요

宮 : 그렇구나 잘됐다 알겠습니다 ㅋㅋㅋ 

手 : 우는소리거든

増 : 미나토구에서 술 안마실래~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宮 : 저도 그렇게 하려고 생각했어요 진짜 ㅋㅋ 조심할게요

手 : 그래요? ㅋㅋㅋ네

増 : 별로 없네 나도.. 그니까 가급적 영향받기 싫은것도 있지? 영향..

手 : 그니까 영향을 받았을거라고 생각되는 내가 싫다는거

増 : 그런거네. 그런건 있을지도

手 : 팬케이크라던가도 그래. 맛있어보이긴 한데 거기에 줄서있으면 미하감[각주:4]이 완전 보이잖아. 그게 싫어 그렇게 보이는게

増 : 근데 그걸 지기싫어서 팬케이크 안먹는건 인생 손해보는거야 

宮 : 응 맛있어요~

手 : 아니 달잖아~ 

増 : 이런 더럽게 맛 못느끼는 테고시가 말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못느끼는거 아니야 나!

増 : 아니 매운것만 먹으니까 

手 : 아니라니까!! 매운거에도 종류가 칠리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구

増 : 거기에 그 팬케이크 줄서있는 사람들은 아마 여러가지 팬케이크의 차이를 알고 줄서는거니까

手 : 모른다고!! 

増 : 안되겠다 이사람 뭘말해도..

手 : 찰칵찰칵 사진이나찍고!! 부럽네 좋네~ 

増 : 좋네~ 그치? 

手 : 오케이 이이네~~~!

増 : 그거 다른사람꺼잖아 영향 잘받네 ㅋㅋ

手 : ㅋㅋㅋㅋ 아 그런가요?

増 : 영향 받고있어. 제대로받고있어

手 : 아 그래요?ㅋㅋㅋ 

宮 : 도쿄도 유나상 

手 増 : 유나상~

宮 : 테고시상 마스다상 사쿠라짱 곰방와. 

手 増 : 곰방와

宮 : 항상 재밋는 라디오 감사합니다. 저는 지갑에 엄청 고집을 가지고있습니다. 하지만 오래 사용하는거고 타협안하고 제대로 골라서 정하고싶은 나머지 이거다! 하는 지갑을 좀처럼 만나지 못하고 바꾸기로 한 뒤로 1년이 지나버렸습니다.

手 : 응응응응

宮 : 또 여러분이 지금 그 지갑을 쓰는 이유, 고집이 있는 물건은 무엇인가요? 가르쳐주세요

手 : 지갑말이지!

増 : 응..

手 : 지갑있잖아. 털달린거

増 : 저 있네요 털달린 지갑.응 

宮 : 오. 털이..굵은..

増 : 굵은 ㅋㅋㅋㅋ 

手 : 강모네. 마스다상 지갑 강모

増 : 사쿠라짱은?

宮 : 저 지금 짐을 놓고와서요

手 : 나 이거! 

増 : 아 좋네요

手 : 천엔짜리가 뿅 하고 나와있어 

宮 : 아 근데 지갑 깨끗이 쓰시네요?

手 : 나 방향도 이렇게 넣어 지폐. 지폐 방향 이렇게 앞쪽부터 넣어

宮 : 그렇네요 의외로

増 : 앞쪽부터? 반대로 넣는다는거??

手 : 응 나도 지갑은 2~3년마다 바꾸는게 좋다고 하니까 

増 : 그렇네

手 : 이 지갑은 파워가 있는 사람으로부터 받는게 좋다고 해서 이것도 받은거에요.

増 : 에~

手 : 부탁해서.

増 : 줘!! 라고해서?

手 : 응. 나보다 사회적으로 성공한사람이라던가 한테 부탁해서. 굉장히 이기적이지만~ 이라고. 좋은 기를 받고싶은데요 라고 하니까 응 좋아 라면서 사줬어

宮 : 에~ 굉장해

増 : 아 그사람이 쓰던게 아니라?

手 : 아니라 새거 신규로

増 : 에~

宮 : 사준거네요? 

手 : 응. 사줬어

増 : 본래 지갑 사려고 했던 자기 돈 굳었으니까 그걸로 날 사줘

手 : 왜!! 

宮 : 아 그렇네요 확실히

手 : 나 지갑 완전 꽉차있어

宮 : 빵빵하네요

増 : 아니 뭔가 전혀 정리가 안되어있잖아 

宮 : 저도 더 깨끗할거라고 생각했는데

手 : 진찰권이라던지 말야. 

増 : 엄청 들어있잖아

手 : 와가시 카드라던지

増 : 기본적으로 쓰겠지 싶은 카드는 전부 넣어둔다는거야?

手 : 맞아맞아

宮 : 그렇게 많이 쓰세요? 평소에?

手 : 티포인트라던가.. 써써! 나 일단 스이카 가지고있어! 아 파스모다 미안. 가지고다녀

宮 : 엄청 있구나 카드...

増 : 에~ 엄청 있네. 

手 : 마스다상 명함도 가지고있구요. 

宮 : 어 진짜다 ㅋ 마스다상이다 

手 : 어 나 저번에 코야마상 명함 뺏었는데 없네. 코야마상은 명함있어!

増 : 응 알아알아 

宮 : 아 진짜요?

手 : 아 뺏었는데 없네.. 

宮 : 그러지마세요 그런거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増 : 그렇게 많이 들어있구나

手 : 들어있어 빵빵해 

宮 : 에~ 

増 : 굳이 말하자면 제대로 안잠겨있어

手 : 그리고 나 1000엔짜리 엄청많아 

宮 : 왜요?

手 : 축구... 내가 축구장 예약한단말야. 먼저 입금한단말야? 그래서 한사람당 1000엔입니다 하고 회수하니까 다들 1000엔 주잖아. 그니까.. 아 지금 별로없어 1000엔 

増 : 아 기본적으로는 1000엔 짜리로

手 : 엄청많아 

増 : 1만엔 정도 되는구나 

手 : 봐봐 이거

宮 : 오 진짜다~~~

手 : 이것도 근데 적은편이야. 열심히 써서 

宮 : 아 진짜!? 굉장하네요 드무네요

手 : 많을땐 진짜 많이 들어있어 1000엔짜리.

宮 : 그렇군요

手 : 돈 회수하니까 모두로부터

増 : 에~ 근데 안잠기잖아 지갑 

手 : 아니 잠겨!

宮 : 맞아 안잠겨있어요 좀전부터 신경쓰여

手 : 잠겨..

宮 : 아니 뭐 열심히 잠구시잖아요 ㅋㅋ

手 : 봐봐 

増 : 열심히 잠군 느낌이네 

宮 : 가운데 좀 떠있고

増 : 진짜다!

手 : 진짜 ㅋㅋㅋ 사쿠라짱은?

宮 : 저는..

増 : 굉장해!!

手 : 뾰족뾰족!

宮 : 뾰족한거 좋아하니까..

手 : 좀 만지게 해줘. 이거 무슨색이야? 여러가지색깔아니야? 뾰족한게

宮 : 맞아요. 그라데이션으로 되어있어서..

手 : 귀엽네! 

増 : 에~ 멋지다 

手 : 이거 츄? 츄[각주:5] 지갑이지?

宮 : 아 아니에요. 이건 그거에요

手 : 아 부타[각주:6]쪽이네? 

宮 : 맞아요

手 : 아 그렇구나 근데 좋아. 멋있어요 

宮 : 근데요 이거 아파요. 아 하지마세요 그런거 절대로 하지마세요

手 : 이렇게 뿌러트리자ㅋㅋ 

宮 : 이거 뿌러트리고 하는거 아니야!

手 : 아 안뿌러지는구나

宮 : 못뿌러트려요 그거 

手 : 아 진짜? 

宮 : 아프지만.

増 : 좋네 귀엽네. 뭐 고집 있어요?

宮 : 저 이게 가지고싶어서. 이 색깔..  

増 : 그거 뭐가 그렇게 좋았는데요?

宮 : 아니 왜 그런말투로 물어보세요 ㅋㅋㅋ

増 : ㅋㅋ 아니 말투가 그런게 아니라

宮 : 별로 안좋은 말투 하지말아주세요!! 이게 가지고싶었는데요. 일본 발매가 언제인지 모르고 그냥 있겠지 싶어서 가게에 가니까 딱 3일전에 막 들어왔다고 해서 

増 : 에~

宮 : 그것도 그 점포에밖에 없었어요. 딱 2개정도밖에..

増 : 응응

宮 : 그래서 늦지않아서 다행이네 싶었어요

手 : 그렇구나 

増 : 그렇구나. 조금만 더있었음 다팔렸을 가능성이 있었구나

宮 : 맞아요 

手 : 좋네 근데 귀여워!

増 : 응 좋네요

手 : 잘어울리고 뭔가

増 : 저는.. 고집? 근데 나도 지갑은 꽤 좋아하니까 진짜 맘에들어서 이거다! 싶은걸 보면 사. 

手 : ~

増 : 근데 2년에 한번 3년에 한번 바꾸고싶다고는 생각하는데 별로 그런걸 못보면 계속 쓸지도

手 : 아 그렇구나. 응~

増 : 자 그럼 다음 메일 갈까요?

手 : 아니 뭐 코너 마무리라고 해요

増 : 에!??!

手 : 역시..

増 : 아~~ 못읽었다 ㅋㅋ 

手 : 안타까워요 

増 : 2통??

宮 : 3통

増 : 3통 읽었어? 아 다행이다

手 : 안타까워요. 3통읽었지만 네. 그렇게해서 이상 오타요리 코너였습니다~


手 : 테고마스의 디베이트~ 

増 : 이 코너에서는 리스너 여러분들께 받은 테마로 저희가 디베이트하겠습니다~

手 : 좋아~

宮 : 그럼 여기 나가노현의 나메코상으로부터 받은 문제입니다

増 : 나메코상

手 : 좋아~

宮 : 갑작스런 장대비. 어떻게하시겠습니까? A. 우산을 산다 B.홀딱 젖으며 전력질주

手 : 그렇구나

宮 : 어느쪽을 고르시겠나요

増 : 음..아.. 

宮 : 테고시상은 고르셨네요

増 : 아.. 둘다 아니네~ 

宮 : 마스다상?

増 : 응?

宮 : 이거 어느쪽인가를 정하는.. 코너에요

増 : 

宮 : 어느쪽인가를 정하는 코너 

増 : 둘다 아니지만 알겠어

宮 : 끝낫나요? 

増 : 

宮 : 그럼 갈게요 하나 둘

手 増 : B!

宮 : 오~~ 홀딱 젖으며 전력질주

手 増 : 네. 똑같아

宮 : 예이~~ 해주시겠어요?

増 : 예~~

手 : 오케이~~나이스~~~ ㅋㅋㅋㅋㅋ 가위바위보에서 졌지만 ㅋㅋ 

宮 : 주먹이랑 보자기였네요 지금 

手 : 가위바위보에서 졌어 ㅋㅋ

増 : 아니아니 

宮 : 왜요??

増 : 이거.. 나 솔직히 말하면 홀딱 젖으면서 전력질주는 안해요 

手 : 아 나도 그거! 그게 있었으면 그거했어

宮 : 응? 걷는다는거에요?

手 : 응! 

宮 : 어느정도 거리까지 걸어요?

手 : 나는 전혀 우산 안써. 우산 들고나간적 없는걸

宮 : 외국인..!!

増 : 나도 그래. 역시 해외스타일이네. 우산을 쓰고 비를 피하는일은 잘 없네 진짜 지갑안이나 핸드폰 망가질 정도라면..

手 : 태풍 정도면 역시 쓰네 

増 : 역시 써.

宮 : 그럼 접는 우산같은거 없으세요?

手 : 없어

宮 : 오오 역시..

手 : 하얀 비닐우산밖에 없어 아마도

宮 : 에~~~~ 

増 : 나도 그럴지도

宮 : 그럼 옷이 젖거나 머리가 젖는것도 특별히 신경 안쓰는?

増 : 응 홀딱 젖어 

手 : 평소에 왁스도 안바르고 별로 신경안써. 특히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폰같은건 말야

増 : 아 맞아

手 : 방수니까 말야. 보다 신경 안쓰게 되네

宮 : 아 뭔지 알아요 그건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増 : 확실히 그렇네

宮 : 아~ 그렇구나. 홀딱 젖으며 전력질주.. 라고 해요

増 : 그니까 점점 비에 젖으면 안되는물건이 주위에서 사라지겠네 아마 앞으로

宮 : 아 그럴지도. 다들 방수가 되네요 

手 : 그치. 방수 편리해. 엄청편리해

宮 : 응. 제일 필요한 기능일지도

手 : 나도 최근에 목욕하면서 동영상 같은거 보니까 

宮 : 오 그거 전혀 괜찮아요?

手 : 전혀 괜찮아 

宮 : 저는 아직 용기가 없어서 들고 들어가진 않는데요 

手 : 그니까 나 샴푸할때도 샤워할때도 이렇게 세워서 샴푸 하면서..

増 : 그럼 확 물 뿌려?거기에 

手 : 응 물 뿌려 

宮 : 에! 아무리 물 뿌려도 괜찮아요? 어느정도면 괜찮아요?

手 : 아마도 너무 가라앉으면 안될거야 아마 근데 뿌리는건 전혀 괜찮아 

増 : 에~ 굉장해

手 : 맞아맞아

増 : 그렇구나 

宮 : 자 그럼 다음 디베이트 갑니다. 여기 카가와현의 테고마스의 라이브게 가고싶어님 

増 : 감사합니다

手 : 와~ 땡큐땡큐땡큐

宮 : 맛스 테고시군 사쿠라짱 곰방와 

手 : 곰방와~

宮 : 만약에 다른사람과 함께 산다면 어느쪽이 좋나요? A.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사람과 좁은 집에서 산다 B.신경써야하는 사람과 넓은 집에서 산다

手 : 엣또.. 귀여운애랑 넓은 집에서 살아

宮 : 아 없어요.

手 : 응?안돼? 귀여운애랑 넓은 집에서

増 : 난 넓은 집에서 혼자 살아

宮 : 없어

増 : 아 없어?? 

宮 : 다른사람과 같이 산다면! 이라는 거라서

手 : 왜 그걸 참아야돼?

宮 : 음 그니까 별로 참으라는 그런얘기가 아니고 

手 : 둘중하나를 골라야 한다는거야? 왜?

宮 : 그런 취지니까!

手 : ㅋㅋㅋㅋ 그래?

宮 : 그런 취지니까

手 : 아 그래?ㅋㅋ

増 : 그래?

宮 : 좀더 제대로 말하자면 방송을 계속 못하니까 

増 : CCCCC!! 

宮 : C없구요

手 : D로 할래 D

宮 : D도 없고요 A아니면 B야

増 : ㅋㅋㅋㅋㅋ 좋네 

手 : 그래? A가 좁은집에서 신경안써도되는 사람이네?

宮 : 

手 : B가 넓은 집에서 신경써야하는 사람 

宮 : 맞아요

手 : 오케이 알겠습니다

増 : 오케. 하나둘

手 : A

増 : B! 오! 나뉘었다

手 : 응. 

宮 : 누구부터 하실래요?

手 : 나! 내가 할래 

宮 : 네 테고시상

手 : 나 기본적으로 프라이벳에서 신경쓰기싫어. 진짜 그니까 선배든 일에서 만난사람이든 신경써야하는 사람이면 밥 먹으러가기 싫어 

宮 : 음~ 

増 : 네네

手 : 역시 신경 안쓰고 릴렉스 할수있는 게. 역시 일할때는 신경 쓸일 많으니까 신경 안쓰고..

増 : 신경 쓰세요?

手 : 아니 ㅋㅋ 쓸때도 있어요 

増 : 아 그러세요?

手 : 있어요 있어요

増 : 있군요

手 : 역시 숨 돌리는거니까 역시 허물없는 동료랑 좁은 집이라도 같이 산다면 전혀 신경 안써도 되는 친구가 좋지 않을까 합니다

宮 : 그렇군요. 알기쉬웠어요

手 : 네 하세요

増 : 나도 그니까 좁은집이냐 넓은집이냐 하는걸로 정했네요. 그..누군가 있다는건 그것뿐이라고 하고 신경써야하는 사람이라도 좋아하는 사람일 지도 모르고 말야

宮 : 아~ 그렇구나 선배라던지

増 : 싫어하는 사람이랑 산다는게 아니지? 아마

宮 : 음.. 그렇다고 생각해요

手 : 신경을 써야하는 사람인거네

増 : 신경을 써야한다는거 뿐이니까 뭐 신경쓰면서 넓은 집이 살기 편할까 싶은 평범한 이유에요

宮 : 그렇구나~ 이건 둘다 좋은 이유네요 

手 : 골라주세요

宮 : 골라야하는거죠

手 : 물론 

宮 : 이거 오랜만에 둘다 알거같은 좋은 선택이였어요. 거의 없는일인데

手 : 오이! 어이어이!

宮 : 어떡하지?

手 : 드로우 안돼! 

宮 : 드로우 없는거죠

手 : 드로우 안돼

宮 : 와!! 어떡하지 

手 : 드론이라면 오케이 

宮 : ㅋㅋㅋㅋ 아니아니 ㅋㅋㅋㅋ 테고시상 지금 그거는 퀄 리티가 낮아요 ㅋㅋㅋ

手 : 거짓말! ㅋㅋ 들어가버릴까 하고 ㅋㅋ 드론해버릴까 해서

宮 : 드론 해버리면 안돼요 ㅋㅋ 그렇네요

増 : 예이~!

宮 : 아직아직!!

増 : 아직이였구나 

宮 : 음.. 테고시상!

手 : 예이~~~ 오케이~~~~~ 나이스~! 감사합니다 여러분 전국의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겼습니다

宮 : 평소부터~

手 : 뭐 사쿠라짱 나 좋아하기도 하고.  

宮 : 아니 그런건 아닌데요

手 : 역시 테고마스의 테고를 좋아하니까

宮 : 아니 그런건 아닌데요

手 : 역시 드로우 라고 하면 나를 고르는구나 역시

宮 : 아니그런건 아닌데요 뭔가 이유를 제대로 말해서

手 : 드로우 라고 하면 날 골라버려 죄송해요

宮 : 별로 테고시상 전혀 안좋아하지만요 그렇게 되어버렸어 

増 : 근데 나도 전혀 안좋아하지?

宮 : 그렇네요 ㅋㅋㅋㅋ

手 : 어이! 의외로 길게 하고있다고 ㅋㅋㅋ 관심좀 가져우리한테 ㅋㅋ 

増 : 응.. 진짜야너

宮 : 이상입니다

手 : 아 이상인가요?

増 : 사쿠라짱은 어느쪽? 

宮 : A일까나 역시..

手 : 아 똑같네요

宮 : 신경 쓰는게 힘든 타입이라..

手 : 따라하고싶어하네 금방 날 따라하네

増 : 좁은데 살아라 그럼 너

宮 : 혼났습니다 혼났습니다ㅋㅋ 이상입니다

手 : 이상인가요?

増 : 네 그렇게 해서 테고마스의 디베이트 였습니다


手 : 엔딩입니다~ 자 볼펜 부탁합니다

増 : 괜찮을까요? 

手 : 

増 : 친구한테 취미가 말이에요. 영향을 받기 쉽다고 메일보내준 치이짱에게 우리 테고마스의 영향을 쭉쭉받아주시고 써줬으면 합니다[각주:7]!! 

手 : 오 나왔어요 누구더라?

宮 : 오랜만에 하지 않았어요?

増 : 데빗 손 ㅋㅋㅋ

手 : 아 맞다 데빗 손 ㅋㅋ 맞다맞다 감사합니다

増 : 감사합니다~

宮 : 이 방송에서는 여러분으로부터 사연, 고민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보내실곳입니다ㅋㅋㅋㅋ 엽서는 우편번호 530-8304 MBS라디오 테고마스의 라디오 ㅋㅋ 아악!! 잠깐만 ㅋㅋㅋ 메일은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끙까끙까다!!

宮 : 그만하세요ㅋㅋㅋ 메일은 테고마스@MBS1179.COM TEGOMASS@MBS1179.COM 입니다 사연 기다리겠습니다 

手 : 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좋아요~

増 : 제대로 읽어야지

手 : 제대로 읽어! 

宮 : 읽었어요 제대로 큰목소리로 

手 : 제대로 연결하고있으니까 읽을때 연결하고있으니까 우리 같이 연결되는게 중요하니까 

増 : 괜찮으신가요? 이거 메일 안오면 사쿠라짱탓이에요 

宮 : 와요와요 엄청 오니까 평소에. 괜찮아요

手 : 진짜? 그렇게해서 오늘 오프닝에서 엄청 읽자고 했는데 평소처럼 

増 : 평소처럼이네. 이게 아마 평균이야 ㅋㅋ 

手 : 디베이트2에 ㅋㅋ 사연3 ㅋㅋㅋ 보통이잖아!!

宮 : 적어!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 : 그니까 이게 한계네요 

手 : 힘드네~!! 4개 5개 힘드네!! 

宮 : 그렇네요

増 : 다음주를 기대해야겠네

手 : 다음주를 기대!

宮 : 다음주 열심히합시다

手 : 다음주 오프닝 슥 지나가버리자 

増 : 이게 끝이냐! 할정도로 슥 지나가자 

手 : 그렇게하자. 그러니까 다음주에도 들어줘 다음주 슥 지나가면 없어질거라고 생각하지만 ㅋㅋ 그렇게해서 끝날 시간입니다. 테고마스의 라디오 지금까지 테고시유야와

増 : 마스다 타카히사와

宮 : 미야지마사쿠라였습니다 

手 : 다음주에~

手 増 : 바이바이~~~ 




오우 ㅋㅋㅋ 오랜만에 하니 힘들군 

오랜만에 노트북켜서 타자치려니... 힘들다... 눈아파...

맛스 지갑은 고치에 나왔던 지갑이겠지 엄청 비싼거 ㅋㅋ 테고시는 뭘까 ㅋㅋ 예전거에선 바꿨을테고..

가장 마지막으로 나온게 언젠지 기억이 안남 

미야미야 지갑에 흥미진진한 둘 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연발 ㅋㅋ

브랜드 묻는 테고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은 있어가지고 ㅋㅋ 

내 부먹찍먹 디베이트는 안나오네 코너생기고 바로 보냇는데 역시 부찍먹을 이해 못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탕수육은 부어먹는거니까... 찍어먹는건 무슨소리야? 이렇게 생각할듯 ㅋㅋㅋㅋ 




  1. 金木犀 주황색 작은 알갱이같은 열매가 엄청 열리는데 방향제같은 향기가 남 [본문으로]
  2. 冷やし中華 차가운 중화요리 [본문으로]
  3. 마츠코 디럭스의 행동범위는 미나토구 츄오구 시부야구 신주쿠구 딱 4구뿐이라고 줄곧 말해옴 ㅋㅋ [본문으로]
  4. ミーハー感 유행에 잘 휩쓸리는 사람 [본문으로]
  5. ジミーチュウ  지미츄 브랜드를 얘기한것으로 추정... [본문으로]
  6. ルブタン 루부탕 브랜드를 말한것으로 추정.... [본문으로]
  7. 데빗 손 성대모사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