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케이짱뉴스

2017.04.26 KちゃんNEWS(케이쨩뉴스) (手越祐也)

慶 : 안녕하세요 뉴스의 코야마케이치로 입니다. 골든위크 직전 여러분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게스트는 마츠리남자 테고시군입니다

手 : 오케~~~~ 마츠리마츠리!!! 

慶 : 감사합니다

手 : 아니에요 

慶 : 잘부탁드립니다 

手 : 

慶 : 뉴스 전국 라이브가 3지역 끝났습니다

手 : 끝났습니다

慶 : 삿포로 후쿠오카 미야기.

手 : 

慶 : 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手 : 감사합니다

慶 : 장소에 따라서요 

手 : 네네

慶 : 전날에 가거나 

手 : 

慶 : 사람에 따라 다음날 남아있다던가

手 : 있었네요 

慶 : 그 날 바로 집에 간 사람도 있었는데요 

手 : 

慶 : 기본적으로는요 저는 전날 가는.. 나랑 시게는 꽤 많았어요

手 : 금요일.. 그냥 부럽기만해요 

慶 : 아 그렇구나! 못가는구나

手 : 나 금요일 밤에 맨날 꽤 늦게까지 일이 있어서요 매주 

慶 : 아 그렇구나!

手 : 못가! 가고싶어도 

慶 : 아 맞다 

手 : 맞아

慶 : 나 왜 테고시 안가나 했어 이번에

手 : 나도 가고싶어

慶 : 계속 생각했어 그거구나!

手 : 못가. 그땐 비행기가 없어 

慶 : 맞다

手 : 맞아

慶 : 저같은 경우는 라이브 끝나고 다음날 에브리가 있으니까

手 : 그렇네요

慶 : 그 날 집에 가

手 : 무리인거네. 조조비행기 타야하네 

慶 : 응응. 그 다음날 가도 되긴 한데 그대로 닛테레 가거나 하면 힘들겠다 싶어서

手 : 그렇네~ 집에 있고 싶지

慶 : 그치만 뭐랄까 투어할때 감사하게도 자유롭게 있도록 해주시네.

手 : 

慶 : 누구랑 같이 방썼었지? 당신

手 : 나 누구랑 같이였더라? 그거 꽤 옛날얘기아니야?

慶 : 그니까 9명일때는 트리플룸 이였지. 굉장하네

手 : 그립네. 그런시절도 있었네. 방 같이 썼던 시절도 있었네 

慶 : 있었네! 그때 얘기를 하자면 이를테면 존댓말 쓰잖아 후배니까

手 : 쓰네

慶 : 마스다군이 선배인거니까 

手 : 

慶 : 걔 목욕하는 타이밍이라던가 자는타이밍, 테레비 같은거 3명이서 어떻게든 신경써야만 하잖아

手 : 신경 쓰네

慶 : 근데 말야 캡틴 기질 있지않았어? 축구할때. 그럼 트리플룸 기분 좋은거 아니였어?

手 : 기분 안좋지; 무조건 혼자가 좋아. 응

慶 : 나도 싫었었는데 트리플룸,.

手 : 무조건 싫어. 화장실도 기다려야하고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도 바뀌고 말야 

慶 : 맞아.

手 : 바스락 움직이면 꺠버린단말야

慶 : 그거 알아. 잘때 다들 습관이 말이야 

手 : 아 쎄지? 특히 마스다 타카히사는 말이야. 나 집지에서도 말했었는데 집에서 나가는 시간 2시간전에 일어난대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최악이야! 나는 호텔 나가기 10분 15분 전에 일어나. 2시간전부터 깨우네 바스락바스락 

慶 : 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싫다!

手 : 최악이야! 최악!!!

慶 : 그건 최악이다

手 : 아직 자고있거든! 화장하는 여자들도 2시간전엔 안일어나!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역시

慶 : 지금 감사하게도 싱글룸을

手 : 싱글룸 편해~~~ 

慶 : 감사합니다

手 : 편해!

慶 : 그럼 1통 읽도록 할게요. 애히메 현의 미유퐁상

手 : 미유퐁 

慶 : 후쿠오카 추가공연에 참가 하였습니다 

手 : 오! 그렇구나

慶 : 뉴스 여러분 굉장히 멋있어서 귀여워서 꿈같은 시간이였습니다. 오프닝에서 테고시군의 바지가 벗겨지는 해프닝이 있었지만

手 : 벗겨졌었네요

慶 : 그 외에 라이브때 일어난 생각치못한 해프닝 있나요? 또 저희의 전력점프는 어땟어요? 가르쳐주세요

手 : 오~ 

慶 : 있었네요!

手 : 벗겨졌었네요. 안두토로와에서 

慶 : 뭐 어떤 의상이.

手 : 

慶 : 처음 오프닝때는 밑에 의상도 입어놓고 그 위에 삭 벗길수있는 그런걸 입는데요. 그게 벗겨졌었네

手 : 그렇네.

慶 : 그거 내가 먼저 발견해버려서 나는 그런거에 꽤 웃음터져서, 근데 테고시군 엄청 멋진척 하고있었어요

手 : 뭐 어쩔수 없네

慶 : 엄청 멋진척 하고있는데 바지가 벗겨져서 ㅋㅋㅋ 

手 : 맞아맞아. 그거 밑에 한겹 더 안입었으면 완전히 내가있으니까 거기에! 

慶 : ㅋㅋㅋ있네 

手 : 뭐 팬 여러분 卒倒するSHOTを[각주:1] 하니까 ㅋㅋㅋ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해 진짜ㅋㅋㅋ 지금내가 잠깐 숨을 못쉬어서 말을 못했는데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적당히해 너 ㅋㅋㅋㅋ 해프닝 같은거 꼭 있는거니까 

手 : 있어! 라이브니까

慶 : 라이브인걸

手 : 있어있어

慶 : 그치만 그런 해프닝을 포함한게 콘서트니까!

手 : 그렇네

慶 : 그것도 꼭 즐겨줬으면 해 

手 : 어쩔수없네. 인간이 만드는거니까말야 

慶 : 맞아 기계가 아니니까요

手 : 맞아맞아. 괜찮아 다치지만 않으면 괜찮아 

慶 : 그거 진짜 그렇네

手 : 맞아맞아 

慶 : 그리고 전력점프라는건

手 : weeeek네

慶 : weeeek네. weeeek에서 어쨋든 우리가 뛰어!! 라는 말을 하면 진짜로 뛰나 하는 검증을 하고싶어서 다들 엄청 뛰어줬네

手 : 좀 여러분한테 가벼운 부담을 준 다음에 weeeek였으니까!

慶 : 맞아맞아 ㅋㅋㅋ

手 : 그랬더니 다들 엄청 순진하게 전력으로 뛰어줘서 귀여웠네

慶 : 항상 내가 점프 원!투! 라고 말하는데 역시 기니까 점점 뛰지 않게 되네

手 : 위크 기네. 스쿼트같은 가벼운 운동이돼 

慶 : 꼭! 이번주엔 시즈오카 있으니까요 시즈오카 여러분들 꼭 뛰어주셨으면 합니다 

手 : 예 시즈오카~

慶 : 그럼 여기서 한곡 갑시다. NEWS의 미스테리아!

手 : 오 뭐야 이게?

慶 : 시끄러

♪ミステリア


慶 : 우츠오타 갑시다~

手 : 오케이 갑시다

慶 : 후쿠오카현의 테고시군은콜라겐상 

手 : 오! 대단해 쫀득쫀득~~ 오~~ 

慶 : 그만해! 너 진짜 그만해 그거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왜

慶 : 난 면역 되어있지만 모르는사람은 깜짝놀라니까 

手 : ㅋㅋㅋㅋㅋ 왜왜 

慶 : 그목소리는 진짜.. 

手 : 아 그래요?ㅋㅋㅋㅋ

慶 : 이 목소리 있지. 고속도로에서 요요기 IC 부근에서 이런 목소리내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맞아요 나와버려 가끔 

慶 : 요요기 IC부근! 

手 : 의식한건 아니지만

慶 : 최근에는 카스미가세키 부근에서도 나오기 시작했어 이 목소리가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깜짝놀랬어 진짜 

手 : 의식은 안하는데 나와버려 ㅋㅋ

慶 : 큰 인터체인지에서 나오네.

手 : 그렇구나 ㅋㅋ

慶 : 그렇게해서요. 저는 테고시군을 정말 좋아하는 싱글마더입니다.

手 : 오! 그렇구나

慶 : 매번 뉴스 라이브는 아들이랑 둘이서 가서 콜라겐을 받고 있습니다

手 : 에! 기뻐! 쫀득쫀득해졌으려나 제대로 

慶 : 근데 이번 네버랜드도 아들이랑 함께 후쿠오카 공연에 참전 했습니다

手 : 오! 기뻐 

慶 : 이번에 테고시군의 솔로곡은 대박이여서 11살의 아들은 잘 이해하지 못해서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무슨의미냐고 물어봐서 어떻게 대답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手 : 아 어렵네 ㅋㅋ 

慶 :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알려주세요. 먼저 이게 1개고 

手 : 

慶 : 참고로 아들은 코야마군의 팬이라서 이번에 처음으로 응원우치와를 스스로 만들어서 참전했습니다! 고마워~

手 : 오 귀여워귀여워

慶 : 제대로 읽고주시고 손가락 해주셨다고 합니다. 눈물 흘렸습니다. 오! 다행히다 잘 찾아서 

手 : 귀엽네! 

慶 : 자 테고시상 말이에요. 이번 솔로곡, 11살인 아들이 엄마~ 아임커밍..이거 무슨의미야? 테고시군이 후렴에서 이케! 라고 텐마데이케! 라고 해..

手 : 

慶 : 무슨말이야?

手 : 그러니까 뭐랄까 가사 의미로써는 자신을 좀 더 개방하고 어쨋든 앞으로 나아가자 라는 곡이기도 해. 그런 걸 표현 하려는 곡이기도 한데요. 근데 뭐랄까 초등학생때나 유치원생일때는 역시 뭐랄까 아기 라는거는 황새였나? 

慶 : 네네네

手 : 가 내려준다고 생각하잖아.

慶 : 응응

手 : 실제론 아니잖아요 

慶 : 아웃!!!!!!!!

手 : 오케이~~~ 집에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깝네!

手 : 아깝네! 골까지 못갔네! 

慶 : 아슬하게..

手 : 이런 바로앞에서 가게해주고싶었는데 이런!!!!

慶 : 이런걸 그니까 11살 아들이랑 같이 듣고있는 이분은 엄마.. 황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이런!!! 분하네! 남은거 조금이였는데! 못가게 했네. 골 바로앞에서 이런!!

慶 : 꼭 라이브 와주시면 

手 : 그렇네요

慶 : 곡에 한층더 업데이트 되서 대박이니까

手 : 그렇네요 연출이.

慶 : 꼭 보러 와주셨으면 합니다.

手 : 중학생 고등학생 정도면 알까나? 가사의 의미가

慶 : 그렇네. 아네

手 : 그리고 영어도 공부해오면 더 알거야, 아 영어 이런영어 안배우네!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배워

手 : 안배우네! 미안미안 ㅋㅋ 안배워 인서트 라던가 에렉트 라던가 안배우네!

慶 : 안배워 ㅋㅋ 안말하지 ㅋㅋ

手 : 리핏 에프터 에렉트! 말 안하네! 안해안해! ㅋㅋㅋㅋ 이런 수업 들어본적 없어 

慶 : 절대 말 안해 ㅋㅋ 자 이어서 미야기현의 아카리상

手 : 아카리짱

慶 : 저는 테고시군을 정말 좋아해서 존경하고 있는데요

手 : 앗빠! 기뻐~ 나도좋아해

慶 : 저한테 있어서 너무 빛나는 걸까 왜인지 다른팬들처럼 테고시군이나 테고냥 이라고 못부르겠어서

手 : 

慶 : 테고시상이라고 부릅니다.

手 : 오오오 그렇구나

慶 : 6살이나 나이가 많은 사람을 좋아하게 된건 처음이고 제 안에서 테고시상은 하나의 말 입니다.

手 : 오오

慶 : 근데 친구가 왜 테고시상이야? 관계가 멀어보이지않아? 라는말을 들어서 최근에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手 : 

慶 : 테고시상은 테고시상이라고 불리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팬들한테 뭐라고 불리고싶은지 알고싶어요. 참고로 다른멤버는 더 연상이거나 테고시상이랑 동갑인데 코야마군,시게,맛스 라고 부를수 있어요. 

手 : 

慶 : 아 나 말하는거네? 케이짱이라고는 그렇게는 잘 못불러요. 라고하는데요

手 : 확실히 다른 3명은 불리는 이름이 안정적이네. 

慶 : 아 그렇네

手 : 코야마군도 있긴 하겠지만 거의 케이짱이잖아. 

慶 : 그렇네

手 : 그리고 맛스 마스다군도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맛스. 

慶 : 맛스네

手 : 그리고 시게는 시게 라던가. 나는 안정적이지 않네

慶 : 확실히

手 : 테고시군 테고냥 유야 유야군 

慶 : 근데 이분은 테고시상 이라고 부른대

手 : 아 그래? 

慶 : 굉장하네.근데 23살이니까 아카리상 

手 : 응응응

慶 : 진짜 부끄러워하는 패턴이네 아마도 

手 : 아~ 

慶 : 예를들어 아카리짱이랑 단 둘이 있게 됐어요. 테고시상이라고 불려서 근데 뭔가 이제 다르게 불러도 된다고 말할땐 어떤 느낌으로 아카리짱한테 말해줄거야?

手 : 에? 

慶 : 테고시상~ 이라고 

手 : 아니 보통 그것도 기뻐. 역시.. 불리는 이름같은거 전혀 신경안쓰니까 뭐든지 좋고말야. 우선 근데 잘 모르겠어. 무릎배개 해달라고할거야

慶 : 왜야 ㅋㅋㅋ 

手 : 왜?ㅋㅋㅋㅋㅋㅋ

慶 : 왜 그다음에 그거야ㅋㅋ 왜 아래서 테고시상 이 아닌거야. 됐어 이상해 

手 : 왜왜?ㅋㅋㅋㅋㅋㅋㅋ 

慶 : 왜 그런 흐름이야?

手 : 왜?ㅋㅋㅋ

慶 : 테고시상~ 저 테고시상 어떻게할까요? 음. 그럼 한번 무릎배개할까? 이상하잖아! 무슨 흐름이야그게 이상하잖아

手 : 응? 이렇게 거리가 가까운데도 테고시상이야? 

慶 : 그럼 거리를 좁히고 나서부터네

手 : 좁힐거야 좁힐거야

慶 : 그럼 무릎배개 했을때는 뭐라고부르는건데? 테고시상이 아니라?

手 : 이 상황에서 불러봐~ 라고 말해볼거야. 

慶 : 아 한번 시험해보는구나

手 : 시험애볼거야 

慶 : 응.. 정답은?

手 : 응? 정답? 유아군 같은거아닐까?

慶 : 아~ 그거 기쁘네. 그러면 좀 부끄럽지?

手 : 부끄러워. 뭐야~ 라고 하면서 안을꺼야 

慶 : 무릎배개한채로?

手 : 

慶 : 아~ 열받아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아~

手 : 나 아마도 아기같은 느낌으로 ㅋㅋ 

慶 : 그렇네 

手 : 응응

慶 : 애교부리고 싶지? 당신

手 : 맞아 나 애교부리고싶은 파야. 오레오레[각주:2]도 있어. 아니 오라오라[각주:3] ㅋㅋㅋㅋ 

慶 : 너 사기꾼이였냐!?!?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오라도 있는데 기본 사람 적을땐 애교부리고싶은 편이니까 어느쪽이냐고 하면 나

慶 : 그니까 연하여도 좋은거지?

手 : 좋아! 

慶 : 연하여도 본인이 애교부리는 모습을 보여줄수있는거지?

手 : 당연히 애교부려! 연상이여도 애교부리고 

慶 : 이야~ ㅋㅋㅋㅋ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어!재밌어! 갸하하 갸하하 

慶 : 있지 무서워 ~ 무서워!!! 하지마

手 : 뭐가뭐가 ㅋㅋㅋㅋㅋ 

慶 : 하마마츠쵸에서 무서웠어 지금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공포! 등에서 하마마츠쵸가 왔어 

手 : 아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갈까요?ㅋㅋㅋ

手 : 네ㅋㅋㅋㅋㅋㅋㅋ

慶 : 치바현의 테고마스의 노예상 

手 : 와 기뻐 

慶 : 최근에 고민하고있는게 있습니다

手 : 와라와라! 

慶 : 사귄지 3년된 남자친구가 있는데 왠지 최근에 집에 늦게 들어가거나 제 앞에서 전화를 안받게 되거나 

手 : 

慶 : 남자친구의 행동이 수상한데 

手 : 

慶 : 이건 역시 바람피는걸까요?

手 : 응 

慶 : 어떻게 물어보면 좋을지 모르겠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手 : 

慶 : 선생님

手 : 잠시만, 그 남자친구가, 죄송한데요 남자친구가 평균보다 인기있는 남자인가, 예를들어 외모가 다른사람보다 멋있다던가 다른사람보다 사회적으로 성공한?

慶 : 

手 : 그거에 따라서도 좀.. 뭐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慶 : 아~ 이런 시작은말야!

手 : 만난적은 없지만

慶 : 그럼 가령 안타깝게도 랄까 

手 : 

慶 : 거긴 좀처럼 도착할수없는 장소인 경우에는?

手 : 이런말 하는거 진짜 죄송하지만 다른사람보다 뛰어난 사람이나 인기있는 사람이랑 사귀는 이상 그건 각오해야할거라고 생각해 나는 

慶 : 음~

手 : 다들 바른말은 하지! 바람피는거 절대 좋지않아! 절대로 한사람만을 소중하게 생각해야만해! 라고 해. 그게 나도 100점만점이라고 생각해. 그건 대전제인 거지만 무리라니까

慶 :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 무리에요?

手 : 응. 결혼이면 좀 다를지도 몰라. 역시 아이가있고 가정이 있고 하니까

慶 : 

手 : 물론 결혼하기 바로전까지 사귄 기간이 무조건 중요하다는건 물론 그렇고 바람안피는게 백점만점이고 한사람만을 사랑한다는거 멋지다고 생각하지만 음.. 어려운거 아닌가 싶어 

慶 : 어느정도 그니까 관용을 베푸는게 좋다는

手 : 나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말야 

慶 : 응..

手 : 그게 아니라면 그런 높은 꽃은 보면 안돼 

慶 : 응 그렇구나

手 : 

慶 : 그사람이랑 사귀는거면 각오가 필요하다는거네

手 : 역시 리스크가..

慶 : 있는게 아닌가 라고

手 : 멋진 남자일수록 리스크는 짊어져야 한다고 생각해 나는

慶 : 그렇네

手 : 그렇다고 해서 바람피는걸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건 아냐 그거야

慶 : 다음에 리스너 분들 모아서 하자! 연애상담

手 : 아 나도 강연회 열고싶어

慶 : 하자하자. 매번 했잖아 시게랑! 그거 테고시버전 하자 상담회

手 : 아 뭐든 들어줄거야 

慶 : 공개수록! 

手 : 뭐든 대답해줄테니까 나 

慶 : 공개수록하자! 좋아!

手 : 나 숨기는거 싫어하니까 뭐든 대답할거야 

慶 : 좋아!

手 : 모두를 포지티브하게 해서 집에 가게 해줄거야. 상담소 하면 

慶 : 그럼 여기서 1곡 갈게요. NEWS의 네버랜드

手 : 바로 모르는 영역!

慶 : ㅋㅋㅋ 시끄러

♪NEVERLAND


慶 : 자 엔딩인데요

手 : 엔딩

慶 : 카나가와의 쿄짱입니다 19살

手 : 오! 

慶 : 센다이공연에서 테고시군이 비행기 내릴때 BGM을 따라했을때 (공연에)갔습니다

手 : 오 ANA 말하는거지

慶 : 저는 지금 객실승무원 ANA를 목표로 전문학교에서 공부하고있습니다. 꼭 들려주셨으면 합니다

手 : 오 

慶 : 괜찮을까요?

手 : 아 괜찮아요 ㅋㅋ 

慶 : 그럼 ANA로 ㅋㅋ

手 : 네 갈게요. 빰~~ 빰빰빰빰~~ 빰빰빰빰~~~ 빰빰빰빰빰빰~ 빠빰 빠가빠가빰~ 빰빰빰빰 빰빰빰빰빰 빰빰빰~ 빠바바바 빠빰빰~ 이상입니다 ANA의 하카세타로상 작곡의 ANA송

慶 : ㅋㅋㅋㅋㅋㅋ 대박대박 재밋어 ㅋㅋㅋㅋ

手 : 라운지도 자주 가네요. ANA 항상 신세지고 있으니까요

慶 : ANA 진짜 투어중에 신세지고 있어요

手 : 진짜 신세지고있으니까요. 멋진 항공회사니까요. 해외에 갈때 어디항공사? 해서 JAL입니다! 아나입니다! 하면 아싸! 라고 생각해

慶 : 그렇게 되네. 안심되고 

手 : 멋져 

慶 : 아~ 재밋었다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진짜 좋아 이거

手 : 멋져요

慶 : 방송에서는 여러분으로부터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엽서이신분들은 우편번호 105-8002 문화방송 레코멘 화요일 케이짱뉴스로. 메일주소는 news@joqr.net news@joqr.net 

手 : 아야야야야야야야야양

慶 : 무서워~ 무서워!! 하마마츠초는 무서워!!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티셔츠를.. 목 내미는 부분에.. 얼굴을 넣고있어 무서워..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 : 무서워 여러분 ㅋㅋㅋㅋㅋㅋ 이번주말은 시즈오카에서 콘서트입니다. 기다리고있을게요. 지금까지 NEWS의 코야마케이치로와

手 : 테고시유야였습니다

慶 : 바이바이~

手 : 예~ 차마실거야~! 




아웃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거 너무웃겨 ㅠㅠㅠㅠㅠ 

테고쨩 저런얘기할떄 말버릇 난다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짓사이 치가우쟈나이데스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미쳐 ㅠㅠㅠ 귀여우 사랑스러워 

고민상담 하자!!!!!!!!! 나도 가서 할래 고민상담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연애상담이 아니여도 들어주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1. BLACK FIRE 가사 [본문으로]
  2. 사기꾼 내용인 영화. 카메주연 [본문으로]
  3. 남자다운거(?)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