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테고마스노라지오

2017.05.17 테고마스노라지오 full

手 : 곰방와~ 테고마스의 테고시유야입니다~~~~~~

増 : 마스다 타카히사입니다~ 뭐야 너무길어 겹친다구 지금! 너무길어 테고시가 데스~~~ 할때 내가 마스다타카히사입니다 라고 했을때 겹친다구. 

手 : 죄송해요 여러가지버전으로 해볼려구

増 : 마스다타카히사입니다 미야지마사쿠라입니다 할때 겹친다고!

手 : 상관없잖아~ 이제 좀있으면 300회지? 좀 바꿔가야돼. 6년정도 하고있지?

増 : 바꿔가는게 아니라 좀 고쳐주세요 

手 : 아 그래요?ㅋㅋㅋ 좀 변형을 해야돼 

増 : 내가내가! 이런부분에서말야. 아니에요 

手 : 타마키코지상도 엄청 다르게 부르지않아? ㅋㅋㅋㅋㅋㅋ

宮 : 그런건있어 ㅋㅋ그건 나름의 맛이니까 괜찮아요 ㅋㅋ 그거랑 달라요 

手 : 아그런가?ㅋㅋㅋ 그렇네. 확실히 엄청 멋있으니까 ㅋㅋㅋ 알겠습니다

増 : 오늘이?

宮 : 오늘이 291회네요

手 : 아 니쿠이치(291) 이구나. 291이에요 오늘이. 그러니까 오늘 포함해서 10번인가?

増 : 응. MBS에서 시작하고나서 벌써 300회가 된다고

手 : 뭐할래? 

増 : 뭐할까요?

手 : 실시간전화, 실시간라이브, 100메일찰랜지. 앞으로 100회 더 있으니까 말야. 리스너 여러분들도 300회 기념으로 이런거 해줬으면 한다는거 있으면 사연같은걸로 보내주면 참고하겠습니다. 리퀘스트 부탁합니다! 

宮 : 리퀘스트갈게요. 군마현의 아스캬상으로부터 받았어요~ 테고냥 맛스 미야미야 곰방와!

手 : 곰방와

宮 : 곧바로 말씀드리지만 앨범 네버랜드로부터 사일렌러브를 리퀘스트합니다. 

手 : 오 처음이네요

増 : 감사합니다~

宮 : 마스다상의 저음랩이 굉장히 맘이 편해서 원래 매우 좋아하는 곡이지만 얼마전 네버랜드 센다이공연에서 라이브로 이 노래를 듣고 점점 더 좋아졌습니다.

手 : 기뻐

増 : 감사합니다

宮 : 안무도 굉장히 멋졌습니다. 아까도 말했지만 이 노래에서 마스다상의 목소리를 진짜 좋아합니다. 그러니까 라디오에서도 사일렌트러브를 꼭 듣고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手 : 미안한데 엔딩 가자 

増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캰 고마워~ 들어주고 와줘서~

手 : 어이! 후렴에서 내 노래에 대해서 한마디라도 해라 너!! 빈말이라도해!! 아무 맘도 안들었어!

増 : 기쁘네요~

手 : 너 그거구나! 내가 눈앞에 있어도 계속 망원경으로 멀리있는 마스다군 보는 타입이구나

増 : 고마워!

手 : 나 거기에 존재하니까!!!! 

増 : 고마워~ 

手 : 나 거기에 존재한다고!!!!!! 어이!! ㅋㅋㅋㅋㅋㅋ

宮 : 재망이요. 테고시유야의 재망이 있으니까 가끔은 확인해주세요 

増 : 그렇게해서.... 괜찮을까요? LR[각주:1]으로 방송하는 느낌이 되버렸어요.

手 : 그렇네 ㅋㅋ 대단하네ㅋㅋ 최강 채널같이 되버렸네ㅋㅋ 2화면 방송같은 ㅋㅋ 뭐 됐어 갑시다갑시다

増 : 그럼 들어주세요. NEWS의

♪Silent Love


手 : 오타요리 코너~

手 : 계속 오타요리 읽어가겠습니다~ 먼저 홋카이도 라디오네임 모요짱! 

増 : 모요짱

手 : 맛스 테고시 미야지마 곰방와. 항상 치유되는 목소리 감사합니다. 

増 : 별말씀을~

手 : 여러분은 혹시 본인이 자고있을때 전화가 오면 바로 받나요? 저는 자고있었다는걸 알게하기 싫어서 자다일어난 목소리를 내지 않도록 확실히 마음을 가다듬고나서 조금 높은 목소리를 내고 나서 받기버튼을 누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애초에 자고있을때 핸드폰을 옆에 두고 자는타입인가요? 가르쳐주세요 

増 : 그렇구나.

手 : 자고있을때말이지. 이거 그거네? 낮잠같은게 아니라 완전 푹잘때네?

増 : 밤에?

手 : 밤에

増 : 예를들면 10시 11시에 자서 2시쯤에 전화가 오는거같은?

手 : 네네 어때요? 받아?

増 : 받지않을까나.. 아 근데..

手 : 어떤 상태로 해놔? 무음이라던가 진동이라던가

増 : 사일렌럽~~~

手 : 오예~~~ 잠시 사일렌 모드로 들어가겠습니다~

宮 : 아니 안들어가요 ㅋㅋㅋ 테고시상 안들어가요 ㅋㅋ 돌아와!! 괜찮아 

手 : 아 미안미안 

増 : 아 보통 모드에요. 딱히 안바꿔 

手 : 아 그래? 그럼 울려?

増 : 소리는 안나게 계속 해두는데 나 기본적으로 소리 안나게 하는 타입이니까 

手 : 확실히 착신음 울린거 본적없네 

増 : 응. 계속 옛날부터 어렸을때부터 그 진동모드

手 : 사일렌남자구나 사일렌남자.

増 : 사일렌~

手 : 진동남자다 진동남자 ㅋㅋㅋㅋ 

増 : 진동남자네 ㅋㅋ 계속 이렇게해. 계속 이 스위치는 OFF로 해놔

手 : 아 그래? 나는 잠자리모드로 해놔. 이거 밑에서 뿅하고 올려서말야 

増 : 네네

手 : 오른쪽에 있는 잠자리모드로 하고 이 설정을 일절 어떤일이 있어도 알림 안오도록 해. 

増 : 에~

手 : 그러니까 잘때는 절대 안울려. 아무리 100통연발로 전화와도 안울려 

増 : 에~ 

宮 : 평소엔 소리 나게 하시네요?

手 : 나게해. 비교적 내 

増 : 겁나 큰소리.. 게다가 스피커 달아논거 아닌가 싶을 정도의 소리 

手 : 안커! 

宮 : 아니 좀전에도 꽤나 큰소리 낫어요

手 : 착신음을 나 pirate sof the caribbean으로 해놨어. 둔둔두루둔둔두루둔둔두루루~ 맨처음에 두룬! 이게 꽤 커. 거기서 깜놀 해 ㅋㅋ 

宮 : 그럼 그만두는게 좋지않아요?ㅋㅋㅋ

手 : 그렇네 ㅋㅋ 그걸로 해놨어 

増 : 진짜 테고시 느낌으로 착신음같은거 전부다 엄청 크니까 

手 : 아니 별로 핸드폰 주인으로 살아가는거 아니니까 ㅋㅋ 

増 : 닮았어~

手 : 딱히 개가 아니니까 ㅋㅋ 아그래? 

宮 : 또 몰라요 링크되어있을지도 

手 : 아 나 링크되어있나? 그러니까 난 자고있을떄 절대로 안울리니까 누구랑도 연락 안해 절대로 

増 : 나버리면?

手 : 그러니까 안울린다니까 ㅋㅋ 

宮 : 예를들면 빛이 눈이 들어오면 

手 : 아니 얼마나 발광이 쎈거야?? 닫고 자면.. 아 나 뚜껑있는 커버 쓰니까 닫고 자면 이렇게 자면.. 그렇게 형광정도로 빛나는 얼마나 발광이 개조된거야 ㅋㅋ 응.

増 : 절대로 받기 싫으니까 그 모드로 하는거네?

手 : 응. 이거는 코끼리 스트랩 붙어있어. 얼마전에 타이 갔다왔으니까

増 : 나도 코끼리 좋아 

手 : 응. 어때? 사쿠라짱은 

宮 : 저는 평범하게 소리안나고 부르부르하고 울리기만 하게 해놓는데요..

手 : 아직 피쳐폰이지?

宮 : 아니 ㅋㅋㅋ 아니에요. 아이폰! 

手 : 아 그래요? 다들 좋아하네요ㅋㅋ

宮 : 그래도 절대로 안받아요. 잠에서 깨도 보고 그대로 다시 냅둬요. 배개옆에 

増 : 에~ 왜? 

宮 : 머리가 움직이지 않을때 받기 싫어 

手 : 아~ 비슷하네 이 모요짱이랑

増 : 여자 이모저모 일까나? 제대로된 사람 이모저모?

手 : 그런가? 어떨까나? 자다일어난목소리 귀엽다고 생각하는데

宮 : 음... 

手 : 좀 특수한타입인가? 이런거 진짜 안맞는다니까 보통사람들이랑 왜일까? 보통 이런 연애얘기같은거하면 대동단결 하잖아 이 부스가 ㅋㅋ 다음가자. 오늘 열심히해서 3통 읽자

宮 : 오! 마스다상 부탁드립니다

増 : 네 이어서 아리스모모짱 

手 : 아리스모모

増 : 맛스 테고냥 미야지마 곤니찌와 

手 : 곤니찌와 곰방와

増 : 항상 즐거운 라디오 감사합니다. 저는 10월말에 20살이 되는데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게 있습니다. 그것은 술을 마시는것 입니다

手 : 아니아니 ㅋㅋ 

増 : NEWS의 노래중에서 스윗마티니나 아이노마타도루 등 가사나 노래제목에 술의 이름이 들어가있는게 있어서 등장하는 술을 마시는것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手 : 

増 : 여기서 질문인데요, 여러분이 처음으로 마신술은 무엇이였나요? 그리고 마셨을때 어떤 느낌인지 괜찮다면 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마스다상 좋아해요!! 아 고마워~~~ 

手 : 그거네? 천천히 읽을때는 혀 꼬이면서 빨리 읽으니까 혀안꼬이네 뭐야? 진짜 

増 : 고마워~ 랩이랑 똑같은거 아닐까? 랩이랑 ㅋㅋ 

手 : 몰라! 알게뭐야! 대체로 무슨말하는진 알겠어. 20살이 되서 술을 마실수 있다고. 여러분이 처음마신술은 무엇인가요?

増 : 에? 근데 카시스오렌지나 카시스우롱 같은거?

手 : 그런가? 

増 : 카시스오렌지였다고 생각하는데..

手 : 뭐마셧더라??? 

増 : 리큐르. 카시스리큐르 우롱차와리 아니면 오렌지와리였네

手 : 응. 나 레드아이일까나? 맥주에 토마토쥬스인가 그거? 거기에 타바스코 넣어서 먹었었어 나 옛날에

宮 : 에~ 

増 : 그렇구나. 그러니까 좀 이탈리아를 느끼게 하는 느낌으로? 

手 : 맞아맞아! 

宮 : 멋있네요.

手 : 맞아맞아 뭐 잘 모르겠지만 됐어 맞아맞아!! 이탈리아를 느끼게 하는 느낌 

増 : 좀 이탈리아 느낌 나지않아?

手 : 맥주에 토마토쥬스 맞아! 이탈리아를 느끼게하는거야 

宮 : 오늘 힘들어가있네요 뭔가 

手 : 오늘 힘들어가있어?ㅋㅋㅋ 

増 : 결과남겨야돼!!! 같은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단개그맨같은거?ㅋㅋㅋ 

増 : 여기가 승부야!! 같이

手 : 여기가 승부라는 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온에어됐으면 하는거 같은 ㅋㅋㅋㅋㅋㅋ 

宮 : 아니 괜찮아요!ㅋㅋㅋㅋ

手 : 그런가?ㅋㅋㅋㅋ

宮 : 거의 온에어하니까요 ㅋㅋ

手 : ㅋㅋㅋ기뻐 

宮 : 신경쓰지마세요

手 : 응 미안미안 ㅋㅋ

増 : 사쿠라짱은 술 안마신댓나? 

宮 : 저 못마시는데요. 일단 맨처음에 도전은 했는데 결과가 안됐어서

手 : 뭐 마셨어?

宮 : 그게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도 똑같이 카시스우롱이나 그런거였던거같아요. 마쉬기 쉬운거

増 : 응.. 진짜 못마셔!! 라고 하면 오히려 더 권유받네

宮 : 음.. 아마 못마실거같은데요.. 라고 마신거라 아마.. 

手 : 그렇구나. 20살이 되면 갈수있는 가게도 늘어나고 말야. 바도 갈수있게되고 교우관계도 늘어나겠네 분명히

増 : 응. 가장 처음에 맥주 마실수있게 된것도 말야. 처음에 못마셨지? 맥주

手 : 응 못마셔 못마셔 써서

増 : 써서말야. 갑자기 왔어? 맥주 맛있는거같아! 하고 

手 : 갑자기네

増 : 갑자기네

手 : 뭔가 블랙커피랑 똑같네. 그니까 처음에 좀 쎈척해서 블랙으로, 멋있으니까! 라고 해서 마신게 지금 자연스럽게 좋아하게 된건데 맥주도 아빠나 샐러리맨이 맥주 한잔 마시고 "맛있어!!!" 라고 하는걸 동경해서 처음에 무리해서 마셨는데 뭔가 마실수있게, 지금은 첫잔은 맥주! 같은

増 : 갑자기 왔어. 나도 모르는새에 

手 : 왤까?

増 : 이게 스위치가

手 : 그거 왠지 모르겟네 

増 : 응? 오늘 맛있어!! 같은

手 : 뭘까? 그타이밍 

宮 : 미각이 바뀐걸까요?

手 : 그런가? 왜그럴까?

増 : 가장 처음에 20살이 되서 축하의 자리에서 마셨을때부터 맛있다고 하는사람 별로 없네 

手 : 없겠네. 맥주같은걸

増 : 이렇게 맛있는걸 

手 : 

宮 : 저는 지금도 못마시네요. 논알콜맥주도 못마시네요 맛이 별로라서 

手 : 아그래? 맛있는데 맥주

増 : 손해보고있어 인생 절반정도

宮 : 진짜요? ㅋㅋ 절반이나?ㅋㅋㅋ 그렇게?

手 : 아니 4분에 3은 손해보고있어 

宮 : 아니 거의다잖아요!! 그러면 인생 지금 그만두는게 낫겠어요 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 : 아니아니 그만두지마 포기하지마 

手 : 그만두지마 안돼 사일렌모드 되지말아줘

宮 : 안돼요 ㅋㅋㅋㅋ 

手 : 안돼? 그래요? ... 아 굉장해 잘한다!! 우와 처음부터 그렇게 잘하는사람 있구나 사일렌모드 우와~~~ 깜짝이야 

宮 : 아니 처음이라니 ㅋㅋ 그만해 진짜 ㅋㅋ 그니까 오늘 히나단게닌 같다구요 

手 : ㅋㅋㅋㅋㅋㅋ 아 그래? 미안미안 ㅋㅋ 

宮 : 한통 더 갈까요? 갈께요 

手 : 갈수있어 

宮 : 나가노켄의 니코상

手 : 니코상~

宮 : 12살이신분으로부터 받았습니다 

増 : 니코쨩! 니코쨩이구나 

手 : 12살!

宮 : 네 저는 쇼트케이크와 테고마스가 6:4의 비율로 좋습니다. 

増 : 어느쪽이야!

手 : 쇼트케이크가 6일거같네 이거 

宮 : 물론! 물론! 테고마스가 6이지만

手 : 아 위험했어! 아슬아슬이네  

宮 : 다행이다

増 : 굉장히 압박당했네 이거! 케이크 굉장히 압박당했네 

手 : 라이벌이네!

宮 : 쇼트케이크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테고마스 두분이 쇼트케이크가 나오는 에피소드와 쇼트케이크 위에 올려져있는 딸기는 처음에 먹는지 나중에 먹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쟈니즈중에 테고마스를 가장 좋아합니다. 물론 NEWS도 계속 응원하고있습니다. 힘내세요!

増 : 감사합니다 ~ 기뻐

手 : 응응 기쁘네 

宮 : 그렇게해서 두분, 쇼트케이크가 나오는 에피소드 부탁드립니다

増 : 그렇구나 

手 : 쇼트케이크 에피소드.. 그렇네 쇼트케이트 라고 하면 쇼트! 쇼트! 같은.. 오케이~ 같은 느낌이지? 숏트~~~ 숏트스튜디오 같은거지?

増 : 쇼트 스튜디오 ㅋㅋ 시부야에 있는 유명한 스튜디오말이지? 

手 : 쇼트 스튜디오! 쇼트 고급 주택가! 후~

増 : 좀 랩처럼 됐는데 전혀 아무의미도 없고.. 대박이네요

宮 : 마지막에 후~ 는 뭐에요?

増 : 아마.. 뭘까요? 딸기를 잘 소화를 못해서 ㅋㅋ 

手 : 맞아맞아 ㅋㅋ 딸기가 내려오지 않았어. 쇼트케이크 에피소드 ㅋㅋ 별로 먹을 기회가 없네.

増 : 쇼트케이크 에피소드는.. 기본적으로 외동인 사람은 쇼트케이크에서 얇은쪽, 삼각형부터 먹는데, 형제가 있거나.. 남자 형제들 사이에서 자란 아이는 딸기부터 먹는.. 그런 에피소드 있네요

手 : 아 네네. 나 딸기를 제일 마지막에 그릇에 담는 스타일 

宮 : 저도 그릇 스타일이네요. 

手 : 외동이지?

宮 : 

手 : 그렇네. 

増 : 나도 뭐 누나니까 나도 그스타일이네. 공평하게 랄까 가장 마지막이 아니네. 중간쯤에 딸기가 보이기 시작했을때 딸기를 먼저 먹고 도중에 각도 바꿔서 먹는 느낌.두꺼운쪽은 

手 : 아~ 75분정도만에 먹는 타입이구나 75분만에

増 : 75분?

手 : 아니 90분이 좋은 시합이라고 치면 75분정도의 타이밍에 먹는 타입이네?

増 : 한번 하프타임 가지는거네?

手 : 맞아 하프타임 가지고 딸기를.. 후반전에서 이제부터 프레시한 선수들이 나올때쯤에 먹는거지?

増 : 맞아 맞아요 

手 : 그런거고 생각했어. 나는 로스타임 끝나기 아슬아슬하게 먹는 타입이야 

増 : 타임..?

手 : 응 로스타임 끝나기 아슬아슬하게 먹는 타입. 

宮 : 딸기가 떨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먹는 타입이라는 건가요?

手 : 아냐아냐 딸기가 마지막 조커같은거야. 응 알기쉽게 말하자면 오카노상 같은느낌이야 다리빠른.. 팟~ 하고 마지막에 가져오는 타입

宮 : 그렇게 이상한 비유 처음들어보네요 

手 : 아진짜요? 네. 됐어 내가 만족했으니까 됐어 

宮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手 : 엄청 대만족했어 

宮 : 되게 즐거워보였으니까 ㅋㅋ

手 : 그치? 전혀 오케이야. 쇼트케이크는 잇테큐멤버 중에 스튜디오 수록떄 생일이 가까운 사람이 있으면 반드시 그사람의 얼굴이 그려진 케이크가 퐁 하고 나와 

宮 : 오 멋져

手 : 그걸 짤라서 가는길에 줘. 그걸 대체로 부모님? 나 단거 싫어하니까, 부모님은 단거 좋아하니까 엄청 먹어 

宮 : 그렇구나 케이크는 안먹는구나

手 : 맞아맞아

増 : 쇼트케이크는 절대적인 1등이니까요. 

手 : 응 절대왕좌네 

増 : 왤까? 

手 : 여러가지 케이크 있지만 몽블랑이라던가 여러가지 있지만 역시 절대왕좌네 

増 : 가장 잘팔리는걸까?

手 : 그런거아니야?

増 : 이거 고민해봐야겠네요 

宮 : 없는가게가 없잖아요 

手 : 확실히! 나 좀 알아보고 올테니까 다녀올게요!

宮 : 아니 괜찮아요! 테고시상 컴백~! 컴백~! 싯다운 프리즈

手 : 죄송해요 다녀올까 했는데 ㅋㅋㅋ 

宮 : 괜찮아요 

手 : 알겠습니다. 귀엽네. 우리 열심히 하지 않으면 쇼트케이크에 지니까 지금 거의 왔으니까! 확 오고있으니까! 차이가 얼마 宮 : 안나니까!

増 : 쇼트케이크 라고 하면 피스오브케이크네 

手 : 응? 무슨일이야? 무슨말하는거야? 왓두유민~ 왓두유민~ 

増 : 둥둥둥~ 

手 : 헤이피코! 헤이피코! ㅋㅋㅋ 심하네 죄송해요 이제 마무리할게. 왜냐면 다음 코너 있는거지? 퀴즈가있으니까!

宮 : 부탁드려요 

手 : 이상 오타요리코너였습니다 


手 : 퀴즈 테고마스에게 가르쳐줘~~ 

増 : 있지~ 가르쳐줘~ 

手 : 네 가자가자~ 가자가자!!! 커먼! 

宮 : 괜찮아요? 

手 : 괜찮아 커먼!!

宮 : 듣고있어?

増 : 네네

手 : 힐위고~~~ 

宮 : 잠시만! 후쿠오카현의 비하쿠간보상으로부터 받았어요. 간호학교에서 배우고있는 간호생리학으로부터 문제입니다. 

手 : 간호생리학!

宮 : 인간에게는 다른 동물에겐 존재하지않는 몸의 부위가 있습니다. 그건 어딜까요?

手 : 에- 다른동물에게는 존재하지 않는 몸의 부위. 쇄골! 

宮 : 아닙니다

増 : 아 그런 종류야? 

宮 : 네 그런거네요

増 : 다른 동물에는 없는거.. 목젖! 

宮 : 아닙니다 

増 : 에.. 눈썹! 아 있는녀석있지 

手 : 뭘까? 손톱손톱!!! 

宮 : 아닙니다

手 : 아 손톱있지

増 : 손톱 있어 ㅋㅋ 

手 : 이거 안보이는곳이야?

宮 : 음.. 저는 동물한테도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増 : 배꼽! 

宮 : 아닙니다 

手 : 배꼽도 있구나. 치골! 

宮 : 아닙니다 있죠, 더 겉모습에 있는거에요. 비교적 

手 : 지금 보여??

宮 : 내장같은거 아니고. 지금 보여! 예를들면 원숭이를 떠올려보세요 인간하고 가장 비슷한.. 떠올려보면 알수도있어요 

手 : 머리카락?

宮 : 아닙니다 일단 털은.. 체모는 있어요 

増 : 원숭이는.. 거의 똑같지않아? 

手 : 원숭이한테 없는거? 잠깐 해볼까

宮 : 잠깐 해보세요 

手 : 끼!!! 

増 : 아 ㅋㅋ 네네 응? 뭐가 없는걸까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원숭이가아니니까 있다고 나는 ㅋㅋ 

増 : ㅋㅋㅋㅋㅋ 

手 : 원숭이 흉내낸거뿐이지 내가 원숭이는 아니니까 있다고! 당연하지!! 있다고 ㅋㅋ 인간이니까

増 : 저사람 인간이구나 

手 : 뭘까?

宮 : 있었어 있었어 ㅋㅋ 있었어요! 얼굴! 

手 : 얼굴? 

増 : 얼굴한정?

宮 : 얼굴로 상상해보세요

手 : 눈썹눈썹!

宮 : 아닙니다

増 : 

宮 : 아닙니다 

増 : 점이다!! 무조건 점이다 

宮 : 아닙니다 

増 : 아니야?

宮 : 아닙니다

手 : 코딱지, 콧털 

宮 : 아닙니다 

手 : 에?

増 : 혀..혀는있지?

手 : 혀 있어 

宮 : 혀는있어. 아 근데 가까워졌어요 

手 : 혀..

増 : 입술도 있지?

手 : 있..어..

宮 : 마스다상?

手 : 입술!! 입술!! 

宮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마스다상이 먼저 말했어

増 : 입술?진짜?

宮 : 마스다상 정답입니다 

手 : 나 맞지?

宮 : 아니 마스다상입니다 

増 : 치사해 지금ㅋㅋㅋㅋㅋ 완전 고속으로 뺏어가려고했어 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 : 위험했어 지금 ㅋㅋ 그거야말로 오카노상이야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 : 우와~~ 하고 위에서부터 

手 : 그렇구나 입술 없어? 

宮 : 입술이래요. 저도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역시 사진같은거 보니까 원숭이한테 없네요 

手 : 입술은 왜있는걸까? 키스 하기위해서?

宮 : 그게요, 아니에요 입술은 입안의 점막이 입 밖에 생긴건 인간뿐으로 매력을 내기 위함이나 모유를 먹기 위해 생긴거라고 합니다.

手 : 다행이다 인간이라서! 나 입술 진짜좋아하니까말야 진짜좋아

宮 : 아그래요? 다행이네요ㅋㅋ 점막이 입 밖에 생긴걸로

手 : 다행이다! 인간이라 고마워인간! 

増 : 에~ 점막이 밖에 생긴거라고?

手 : 인간 고마워!

宮 : 네 그렇대요

増 : 에 재밋다 

手 : 재밋다! 

宮 : 그럼 계속 갈께요 

増 : 솔개의 부리도 딱딱해진걸까나? 점막이 딱딱해진거지?

宮 : 그건 아니에요 아냐아냐 

増 : 입 점막이 딱딱해진거!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 

宮 : 정답 맞췄으니까 진정해주세요! 도쿄도의 미유상으로부터 입니다

手 : 미유상~

宮 : 문제입니다! 다쳤을때 의사가 전치 몇주간, 완치 몇주간 이라고 하는데 전치와 완치의 차이는 무었일까요? 

増 : 완치는 역할이름[각주:2]아니야? 

手 : 아 그렇네. 아노히 아노토키 ~ 

増 : 아노바쇼데~

宮 : 저 10대는 몰라요 아마도 모르니까요

手 : 인트로가 챠카챵~ 하고 시작하는거 챠카챵~ 하고 시작하는거!

宮 : 즐거워보이시네요 테고시상 ㅋㅋ 10대는 몰라요 ㅋㅋ 

増 : 10대는 모르네 이 네타 우리는 있을법하니까요 

手 : 응 10대는 모른다고 해도..

宮 : 괜찮아요? 그 완치가 아니에요 

手 : 완치랑 전치의 차이?

宮 : 

増 : 전치는, 나도 들은적있는걸. 전치 3개월이라고. 뼈 부러졌을때 그러니까 그건 진짜 낫는다는 의미가 아닌거아니야? 그니까...

手 : 어느게 더 앞인걸까. 전치가 더 앞인건가?

増 : 전치가 훨 앞. 

手 : 완치가 완전히낫는건가?

増 : 완치가 완전히 

手 : 전치는 어느정도 나아서 움직일수 있어요 하는거고,

増 : 어이 ㅋㅋㅋㅋㅋ 

手 : 완치는 완벽하게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거

増 : 내가 말한거잖아지금!!! 

手 : 아냐? 어때?

増 : 내가 말한거야!!! 

宮 : 정답입니다

手 : 예~~~~ 

増 : 어이! 너도 얘편이냐? 미야지마!! 너도냐??? 내가말한거잖아!!! 

手 : 욧샤 동점 됐다! 동점이라구 1승1패 동점 됐다!

増 : 너 내가 한거를!! 초 고속으로 븅~ 하고 괜찮겠어? 

手 : 욧샤욧샤

増 : 테고마스라디오 이걸로 괜찮겠어진짜? 

手 : 위험해위험해~ 골 테이프 뺏길뻔했어

宮 : 어쩔수없어

増 : 테고마스에게 알려줘 재판! 

手 : 골테이프 끊었어 

宮 : 잠시만요.. 한통 더 할수있을까요?

手 : 1승 1패다!

宮 : 1통 더 할테니까 다음걸로. 

増 : 나카하라센세! 이건..

宮 : 나카하라센세 안와오늘은 

手 : 홈원!

宮 : 홈원 오늘 안와! 후쿠이켄의 오카유짱 으로부터입니다 

手 : 오카유 와와! 

宮 : 큰 부상을 입었을때 중태나 중상 이라고 하지요? 이 차이가 뭔지 아시나요? 생각해보세요 

手 : 중태가 더 힘들달까 중태는 이미.. 그니까 내 의지로 일절 못움직여 

宮 : 음~ 

手 : 중상은.. 골절도 중상이지? 그치만 중태는 안되네 골절로는 

宮 : 음음

手 : 자신의 의지로 일절 못움직이는 경우 중태. 그니까 한쪽팔이 뿌러졌어도 다른한쪽팔로 뭘 할수있으면 중상.

宮 : 음.. 더 단어로 말할수있어요 

増 : 뼈뼈! 뼈가 뿌러졌는지 안뿌러졌는지 

手 : 아니 뼈는 중상이야 절대로 중태는 아닐거야 

増 : 그니까 뼈 이상 

宮 : 간단히 그걸 말하면 뭐라고 말해요?

増 : 위험한가 어떤가 

宮 : 음.. 뭐 그렇네요 

手 : 중태가 더 정도가 심한거 

宮 : 응응 

手 : 중상은 경상만큼 가볍진 않지만 거기까지 어떻게든 되는거

宮 : 어떻게 어떻게든 돼요?

手 : 생명에 지장이 있는건 중태, 중상은 생명엔 지장이 없어 

宮 : 오 정답!

手 : 예~~~~~~~~~~~~ 여러분~~ 맞췄어요~!! 챔피언입니다!!!! 

宮 : 죄송한데 방음이에요 방음이에요 

手 : 이런!!! 

宮 : 맞아요 중태가 생명에 관련된거고 중상은 큰 부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관련이 없는거네요

増 : 그렇군요 알고있었어요 

手 : 뉴스에도 자주 나오네요 

増 : 나 뭣하면 지금 말할려고했는데 테고시가 계속 말하니까 

宮 : 그러니까 기다려주신거네요? 상냥해 마스다상 상냥하니까 

増 : 좀전에 그것도 내꺼고 

手 : 아니아니 지금 2승 1패.. 아 한문제 더 있어?

宮 : 하나더 갑니다

手 : 어쩔수없네 만회의 찬스를 줄게 

増 : 그럼 이걸로 2억점이네. 

手 : 아니 미안한데 3억으로해줘 

宮 : 아니 둘다 상관없어 ㅋㅋ 

増 : 맞출기세네 이녀석 

宮 : 효고켄 토요오카시의 마타니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手 : 마나티 

宮 : 스님이 법정을 읽을때 딱딱 두드리는 목탁. 그건 잠을깨기위함인데요, 목탁인데 왜 물고기가 그려져있는지 아시나요?

手 : 어려운질문 왔네!

増 : ㅋㅋㅋㅋ 왜 물고기가 디자인되어있냐고?

手 : 목탁 그거 나무에 물고기라고 쓰던가?(木魚)

増 : 

宮 : 맞아요맞아요. 그 잠깨는 의미가 있는것도 관련되어있네요 

手 : 저요! 멈추면 안되니까 참치처럼 못멈춰

宮 : 아~ 비슷해 그런식으로 물고기 몸의 형태? 외모?

増 : 눕지않아!! 

宮 : 아닙니다 

増 : ㅋㅋㅋㅋ 뭐야 지금 되게 외로운느낌. 지금 정답 맞출 흐름이였잖아. 정답!!! 할 흐름이였는데 

宮 : 아니야아니야 ㅋㅋ 

増 : 세로로 일어나! 

手 : 심호흡

宮 : 아닙니다 

手 : 아가미가 뻐끔뻐끔해 

宮 : 아닙니다 아닙니다 

増 : 에? 그럼 비늘이 뻐끔뻐끔해 

宮 : 아니네요 

手 : 무호흡으로라도 제대로 깨있으세요. 가끔 숨쉬어야하지만 

宮 : 아니에요. 본인들 잠들때 어떻게하세요?

手 : 누워

宮 : 누워서?

増 : 눈 뜨고있어! 눈이 떠있구나 

宮 : 정답!!! 

増 : 예!!!!

手 : 무슨말이야 무슨말이야

宮 : 물고기는 눈꺼풀이 없어서 눈을 못감아요. 그래서 잠들지 않는다는 의미가 있어서 목탁

手 : 에?? 니모 라던가 눈 감지않아?

宮 : 저 그거는요 캐릭터에요 

手 : 아니아니 그러면 거짓말쟁이라는거야? 그렇게 방대한 상대에게 거짓말쟁이라는거야?

宮 : 그거는..

手 : 니모를 거짓말쟁이라고 하는거야?

宮 : 그건 의인화를 한거 ㅋㅋ

手 : 세계에 꿈을 주는 회사에요 

宮 : 그거는 의인화같은거라서요 

手 : 아니아니 무서워무서워 나 그렇게 큰.. 나도 진짜 좋아하는 조직을 적으로 만들고싶지않아

宮 : 아니 좀.. 저기 팬분들 죄송해요. 어이 테고시!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宮 : 시끄러 

手 : 아니아니 3억??? 하나 전 문제 5억점이였지?

宮 : 아니 그렇지않아요

増 : 1점!

手 : 3억1 대 5억2지?

増 : 아니야 3억1점 대 2점입니다 

手 : 아니 1개전 문제 내가 밖에 여러분들에게 소리질렀던거 

増 : 그거는 그냥 보통 1점 

手 : 아니 5억점이야

宮 : 1점입니다

手 : 5억점이라고 했었어 

増 : 그냥 보통 1점

手 : 5억점! 괄호 바뀜 ㅋㅋㅋㅋㅋㅋ 

宮 : 그만하세요 3억1점대 2점이니까!

増 : 다행이다~ 뭣하면 3억2대 1점인데 뭐 다행이다~

手 : 어쩔수없네 아니아니 난 더이상 묻지않을테니까 이미 끝난거니까  

増 : 네 그렇게해서 이상 퀴즈 테고마스에게 가르쳐줘 였습니다


増 : 자 엔딩입니다~ 

手 : 엔딩입니다!

増 : 뉴스의 뉴앨범 네버랜드가 발매중 이란걸로, 그리고 라이브인데요 5월 27,28일이 와카야마 빅호에루 에서 개최이므로 오실수있는 분은 기대해주세요~~ 

手 : 그렇네요

増 : 넵 그리고 볼펜! 

手 : 볼펜은요.. 술! 20살이 된다고 했던, 마지막에 마스다상 다이스키라고 적혀있었지만! 

増 : 고마워!

手 : 홋카이도의 아리스모모쨩에게 선물하고 싶네 해서

増 : 홋카이도 아리스모모에게! 축하해~~

宮 : 생일 선물로요!

増 : 생일선물로! 

手 : 확실히! 10월말이야

増 : 마도라 로도 쓸수있을거같네 

手 : 마도라 ㅋㅋㅋ 아그렇네 그거 괜찮을려나? 녹안스나? 괜찮을까?ㅋㅋ 

宮 : 마도라는안돼~~ 

手 : 맞아 ㅋㅋ 

手 : 축하합니다~ 

宮 : 이 방송에서는 여러분으로부터 사연, 고민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보내실곳입니다. 엽서는 우편번호 530-8304 MBS라디오 테고마스의 라디오 메일은 테고마스@MBS1179.COM TEGOMASS@MBS1179.COM 입니다. 사연 기다리고있습니다!

手 : @@@@@@@@ 

宮 : 그만합시다 테고시상!

手 : 주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宮 : 그만하세요 진짜! 

手 : 주온! 

増 : 주온군 메세지 준거 저번주니까! 

手 : 아죄송해요 ㅋㅋㅋㅋ 

宮 : 저번주에요 ㅋㅋ 

手 : 그렇게 해서 슬슬 끝날 시간입니다. 테고마스의 라디오 지금까지 테고시유야와

増 : 마스다 타카히사와

宮 : 미야지마사쿠라였습니다 

手 : 다음주에~

手 増 : 바이바이~~~ 






  1. 이원방송 [본문으로]
  2. 도쿄러브스토리 등장인물의 이름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