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기타 뉴스라디오

2017.6.7 / 6.11 / 6.14 테고마스노라지오, SORASHIGE BOOK 붕어빵 이야기

6/7 테고마스노라지오

宮 : 붕어빵 먹을때 A. 머리부터 먹는 파, B. 꼬리부터 먹는 파 어느쪽이신가요? 하나 둘

手 : A

増 : B

宮 : 어! 오 역시!

増 : 오 진짜

宮 : 나뉘었네요

手 : 대체로 딸기를 마지막에 먹는 사람은 난 머리부터라고 생각해~ 응

宮 : 아 그런거에요?ㅋㅋㅋ

増 : 아니 반대지

手 : 아니아니

増 : 왜냐면 테고시 딸기 먼저 먹잖아?

手 : 나중에 먹어!

増 : 응? 아 나중에먹나? 

手 : 남겨둬. 다툴 상대가 없으니까. 그니까 머리부터 확 먹을거같애 그런사람들은. 나 시게도 머리부터라고 생각해~ 

宮 : 에? 그래요?

手 : 코야마는 꼬리부터일거같아. 시게가 꼬리부터 먹는 이미지 없는걸. 잠깐 메일로 물어보자ㅋㅋ 붕어빵 어디부터 먹어? 라고 ㅋㅋ 답 올까? ㅋㅋ



6/11 SORASHIGE BOOK

成 : 뭔가 전혀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지금 테고시한테 붕어빵 머리랑 꼬리 어디부터 먹어? 라는 메세지가 왔는데 이거 뭘까.. 완전 지금 지금 왔는데 뭘까요? 참고로 저 붕어빵 안먹는데요. 앙꼬 싫어해서.. 무슨일일까 이녀석. 장난치는건가? 뭐 어쨋든 ㅋㅋ 이얘긴 됐어. 


테고시한테 굳이 어느쪽이냐 하면? 라고 답장이 왔는데 어느쪽일까나~ 머리려나? 머리! 머리쪽이 앙꼬 뭉쳐있지? ㅋㅋㅋㅋㅋㅋ 나 아마 만약 먹는다면 머리부터 먹고 꼬리 남길거같아. 나 그런 타입ㅋㅋ 좋지 않네ㅋㅋ 따라하지 마세요 착한아이는ㅋㅋ 저는 그런 타입입니다



6/14 테고마스노라지오

手 : 저번주에 붕어빵 얘기 했잖아.

宮 : 아 그랬었네요 디베이트에서 

手 : 같은 외동이니까 시게도 머리부터일거라고 했었잖아.

増 : 어디부터 먹냐는, 머리부터인지 꼬리부터인지 

手 : 시게한테 메일 보냇었잖아 그때

宮 : 그랬었네요

手 : 먼저, 붕어빵 머리랑 꼬리 어디부터 먹어? 라고 하니까 붕어빵 안먹는데 (웃음) 앙꼬 싫어하는데? 라고 와서, 아니 그게아니라 시끄러ㅋ 라고, 굳이 어느쪽이냐 하면? 이라고 하니까 역시 머리! ㅋㅋㅋㅋ 거봐

増 : 에~

宮 : 오 진짜?

手 : 거봐ㅋㅋ 

増 : 역시 외동인거랑 관련 있는걸까요? 

宮 : 근데 저 외동인데 꼬리에요 

手 : 사쿠라짱은 특수하잖아 

宮 : 에? 

手 : 같은 외동이라도 특수한걸 

宮 : 그..래요?

増 : 근데 남녀차이도 있지않나?

宮 : 아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手 : 여자애들은 뭐 바로 귀엽다~ 이러잖아. 와 귀여운 팬케이크~ 이러잖아 

宮 : 너무 과장이네요 

手 : 그러니까 머리를 남기는거아니야? 마지막에 귀여운 부분을 남기고싶어서 

宮 : 그렇군요 

増 : 머리부터 못먹어~~~ 이러고 

手 : 불쌍해~~ 아니아니 붕어빵 의지 없거든?

宮 : ㅋㅋ 맞아그건 그래요 


手 : 시게한테 아마 꼬리 남길거야 라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宮 : ㅋㅋㅋㅋㅋ 아니 드세요 마지막까지 

手 : 뭔소리야 얘 ㅋㅋㅋ 얘 무슨소리하는거야?ㅋㅋㅋ 

増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야?

宮 : 꼬리를 아예 남겨버리시네요. 앙꼬 없으니까 ㅋㅋ 

手 : 의미를 모르겠어 ㅋㅋ

宮 : 아니 드세요 ㅋㅋㅋ 

増 : 재밋다~

手 : 이녀석 재밋네! 

宮 : 마지막까지가 붕어빵이에요 





ㅋㅋㅋㅋ 완전 웃겨 

아 근데 테고마스 라디오 편집점 너무 ㅠ 

예전에 했던것처럼 새벽에 풀버전 방송 해줬음 좋겠다...

갑자기 막 맛스가 웃는데 왜 웃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히토릿코 테고시랑 시게는 머리부터 ㅋㅋ

근데 보통 타이야키 사면 머리가 위쪽으로 오게 주니까.. 그냥 머리부터 먹는데 ㅋㅋㅋㅋㅋㅋ 

히토릿코랑 관계 없다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