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테고마스노라지오

2017.11.22 테고마스노라지오 full

手 : 안녕하세요~ 테고마스의 테고시유야 입니다

増 : 마스다타카히사 입니다

宮 : 미야지마사쿠라 입니다

手 : 자자 저도 무사히 30살이 되어서요, 뉴스 전원이 30을 넘게 되었어요. 드디어

増 : 제일 어렸으니까요 NEWS안에서 

手 : 처음엔 전원이 10대서부터 시작했으니까요

増 : 그렇네. 20대 통째로를 알고있다는게 대단하네

手 : 맞아. 서로 전원

増 : 그래도 내 모든걸 알고있다고 생각하지마

手 : 아니 죄송한데요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하고 바이바이 한 뒤에는 모르니까요

増 : 아~ 역시 그렇구나. J 스탭들이 폭소해줘서 기분 좋았어 ㅋㅋ 

手 : 아 진짜요? ㅋㅋ

増 : 지금 이 개그 써도 돼 

宮 : 써도 된다니 ㅋㅋㅋ 윗사람 인것처럼 말하네요  

手 : 아그래요?ㅋㅋ 근데 여기 써있는데요.

増 : 

手 : 테고마스의 스웨덴 데뷔가

増 : 

手 : 11월 15일 이라는걸로

増 : 

手 : 11주년 이였대요 

増 : 아 축하합니다

宮 : 축하합니다~

手 : 이거 11월 15일 이였나보네 우리

増 : 맞아. 15일인지 뭔진 모르겠는데 11월이 스웨덴이고 그 다음달이 일본데뷔라서 우리 반대로 수입됐다고 그랬었잖아 

手 : 11월 15일은 그럼 스웨덴에 있었다는거야?

増 : 맞아맞아. 그 주에 있었어

手 : 아 그럼 나 생일 지나고 바로 갔다는거네? 당시 스웨덴에

増 : 맞다 19살이 막 됐을때라는거지? 테고시는

手 : 아마! 맞아맞아

増 : 나는.. 나만 와인 먹었다는 말 했었다나봐 스태프들한테 ㅋㅋ 

手 : 맞아맞아 난 아직 술 못마셨으니까

増 : 맞아 근데 아마 한 잔 먹고 잣었을꺼야 아마

手 : 맞아맞아 엄청 예쁜 뭔가 동굴같은데서 감자 어쩌구 마리네 같은거 먹은데서 말이야

増 : 마시포타토. 전혀 기억 못하잖아 ㅋㅋ 감자 마리네가 뭐야 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 아 죄송해요. 아는척 했는데요, 마리네가 뭐야?

増 : 샐러드같은.. 

手 : 아는척 했는데, 어이! 어! 에마! 너 코드먹고있어 ㅋㅋ 

宮 : 안돼안돼!

手 : 코드먹고있어 너 ㅋㅋㅋ 코드 엄청 좋아해.

宮 : 아! 그렇군요 

手 : 지금 사쿠라짱 무릎에요. 저의 애견 에마가 있는데요. 코드 먹고있었어 ㅋㅋㅋ 

宮 : 코드를 드시고 계셨네요

増 : 에마! 에마는 좀 이상하니까. 노래가 되어버리잖아

手 : 뭐가 ㅋㅋㅋ 맞아맞아

宮 : 진짜ㅋㅋ 

増 : 이름이야 이름 

手 : 맞아. 그니까 에마! 최근에 자주 현장에 같이 있어서 뉴스 멤버랑도 만나구요

増 : 아니 진짜...

宮 : 어른스러워~

増 : 진짜 여배우냐? 라고 시게한테 한소리 들었어요 

手 : 역시 말이야...

増 : 현장에 개 데리고오는거 

手 : 가족이랑 사는데서 개를 키우거나 고양이를 키우는거는 좋잖아. 내가 외출했을때 가족이 누가 봐주거나 형제나.. 혼자 사는데 키우면 계속 외톨이잖아. 

宮 : 그렇네요~

手 : 그래서 역시 현장에 데려오질 않으면 불쌍해

増 : 그니까 계획상이 없네

手 : 아니 이렇게 될건 알고있었지만 ㅋㅋ 혼자 사니까 

宮 : 근데 어른스러워서 괜찮네요 전혀~

手 : 맞아맞아 ㅋㅋ 

宮 : 살짝 깨무네

手 : 다들 신세지고있어요

増 : 그런 상황에 개가 있다는걸로..

手 : 죄송해요 오늘 개 데려와서 

増 : 진짜...

手 : 그럼 리퀘스트 갈까?

増 : 

手 : 단지 리퀘스트가 에마가 아니지?

宮 : 그렇네요. 오늘 리퀘스트는 이거네요. 오사카시 키타구의 아미티상 

手 : 아미티~

増 : 아미티~

宮 : 테고시군 맛스 미야미야 곰방와

手 : 곰방와

増 : 곰방와

宮 : 매주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手 : 감사요~

増 : 감사합니다.

宮 : 테고시군! FIFA 클럽 월드컵 캐스터 6대회 연속 취임 축하합니다

手 : 감사합니다!

増 : 감사합니다!

宮 : 그리고 테마송에 NEWS의 KINGDUM가 뽑혀서 발표 되었을때 엄청 기뻣어요~

手 : 킹덤~ 감사합니다

宮 : 저는 테고시군이 캐스터로서 여러가지 취재하는 것을 보고 축구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관전하게 되었습니다.

手 : 어머 그렇다면 기뻐 

宮 : 여기서! 지금까지의 테마송 중에서 NEWS의 세븐컬러스를 리퀘스트 합니다.

手 : 오 세븐컬러즈 말이네

宮 : 이번에도 볼거라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手 : 오~ 기쁘네

増 : 기쁘네요

手 : 닛테레 베스트아티스트에서 부르네 첫 피로 킹덤

増 : 아 진짜요?

手 : 축구곡이 닛테레의 클럽월드컵이니까 닛테레의 베스트아티스트에서 매년 꽤 부르지않아?

増 : 맞아맞아 

手 : 그거야말로 ANTHEM 이라던지

増 : 그렇네

手 : ONE도 불렀네

増 : 세븐컬러스도 불렀네 

手 : 세븐컬러스도 부르고. 그러니까 안무를 아직 안짯으니까 이제부터 안무 짜고 베스트아티스트에서 피로 

宮 : 그렇군요

増 : 이 킹덤이 말이지. 도깨비마냥 키가 높아 

手 : 높아!!!! 높아 

増 : 테고시가 깔끔하게 나오는 키가 아마 제일 높은 키지?

手 : 맞네

増 : 그 이상은 안나오지?

手 : 페이크가 높아 또 이번에도 

増 : 지금까지 한번씩 높은 키는 있었지만 계속 높은 노래중에선 꽤 상위권이네 NEWS중에 

手 : 맞네 비교적으로 

増 : 한번 빵~ 하고 올라가는건 있어 아마도

手 : 응. 계속 높네

増 : 계속 높네. 계속 괴로워

宮 : 어라 마스다상 

増 : 진짜로 여러가지로 탈탈털렸어 레코딩하고나서. 멍- 하게 

手 : 그리고 안무가인 에어만 한테도 아마 이거 진짜 부르면서 춤추는거 무리야~ 라고 ㅋㅋ 

宮 : 아 그정도에요?

手 : 역시 노래랑 춤의 딱 좋은 정도를 노려서 안무를 만들어주니까 이번에도 비교적 변화구인 안무에요

宮 : 에~ 

増 : 후렴구는 별로 안췄네 

手 : 그렇네. 그니까 1절 2절 엄청 추는듯한 그런느낌?

宮 : 에~ 그거 꽤나 기대되는 노래네요 

手 : 맞아 어떻게 보여주게 될지 베스트아티스트에서

増 : 나도 이제부터 축구 캐스터로써 열심히 해야하고..

手 : 나거든? 그거

増 : 응?

手 : 나야. 

増 : 응?

手 : 그니까 나 다음달에 UA도 가고.. 아랍 공화국

増 : 웨이? 

手 : UA에요.

増 : UA? 가는거에요?

手 : 가요

増 : 나는? 테고마스 일이잖아?

手 : 테고마스 ㅋㅋㅋ UA에 부자들 앞에서 노래하게? 하들 높을거야!! 눈 이렇게 하고 볼테니까

宮 : 마스다상은 일본에 있을거에요

増 : 일본에 있어요? 

手 : 일본에 있어. 아마 일식을 엄청 먹을거야 

宮 : 마스다상은 우동같은거 먹고 있을거에요 아마 

手 : 아마

増 : 아그렇군요. 네~ 알겠습니다~

手 : 네 안타깝네요

増 : 그럼 들어주세요 NEWS의 SEVEN COLORS

♪ SEVEN COLORS


手 : 사연 코너~ 계속계속 사연을 읽어가겠습니다

増 : 

手 : 먼저 라디오네임 통통 

増 : 통통!

手 : 맛스 테고시군 사쿠라짱 곰방와

増 : 곰방와

手 : 얼마전에 배터리 나갈거같으니까 부탁해 라고 아이가 건내준 핸드폰을 보니까 2%가 남아있었습니다. 충전 할때 지났잖아~ 라고 해도 그런가? 라고 합니다. 저는 60% 이하가 되면 충전하고 싶어지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충전은 몇퍼센트가 되고나서 하나요? 충전문제네. 나 최근에 이뻐하는 후배가 있는데, 쟈니즈랑 관계 없는데. 

増 : 

手 : 항상 핸드폰 충전을 안해놔. 좀 해놔!!! 라고 나 맨날 화나. 아 죄송해요 이러면서 보면 3%밖에 없어. 근데 걔 자기 가게 하는 애니까 전화가 생명이잖아. 야키니쿠 가게 하는데, 그니까 예약같은거 전화로 하니까 그 판매 도구인 핸드폰이.. 우리로 치면 뭐 마이크 남은게 3%인거야

宮 : 우와~~ 

手 : 너 뭐하냐? 싶잖아. 항상 화나 걔랑 만나면. 라는 얘기

増 : 그니까 유야상 얘기 하고있어요 지금

手 : 나는 밤에 자기전에 침대 옆에 착 하고 끼우는게 있어서, 충전기가 

増 : 네네

手 : 그거 끼우고 자니까 자고일어나면 100%야 

増 : 아니 그니까 몇퍼센트가 되면 충전을 하고싶어지냐는 이야기에요 ㅋㅋ

手 : 그니까 틈이있으면 해 

宮 : 틈?

手 : 그니까 나 케이스에도 충전기가 달린걸 발견해서 쓰고있단 말이야?

増 : 발견한거 아니잖아 야 발견한거 아니잖아

手 : 뭐가? 이거 되게 좋은데 인터넷 하다가 찾아서 

宮 : 제가 아는거랑 다르네요 

手 : 그래서 모두에게...

増 : 너 대체로 내껄 다.. 헤드폰도 그렇고 

手 : 우리 멤버인 카토상이랑 마스다상한테도 이거 좋아~ 라고 하니까 와 좋네~ 부럽다~ 하더니 다음날 바로 삿는데요 

増 : 어? 테고시보다 나랑 시게가 나중에라고?

手 : 나중에. 내가 선구자 파이오니아 

増 : 아니 파이오니아도 아니고 별로..

宮 : 이거 만든건 테고시상 아니거든요 

手 : 파이오니아! 그래서 이거 쓰니까 지금 100%. 그리고 케이스에는 50% 들어있어요. 150% 있어. 이걸로 버텨요

増 : 아니 질문의 답변이... 몇 퍼센트까지 닳았을때, 60%가 되면 아! 배터리 없다! 라고 생각하냐는 얘기야

宮 : 몇퍼센트에서 초조해지냐는 얘기에요

手 : 미안미안. 그니까 적당할때야 타이밍이야!

増 : 뭐 됐다 됐어 쟤는. 사쿠라짱은 어때? 어떡해! 하고 생각될때

宮 : 저는 비교적 꽤 68% 정도일때 엇! 해요 의외로 

増 : 꽤 있는데 

手 : 걱정하는 성격이구나

宮 : 아직 남아있는데..

手 : 슬슬 해야되겠네 싶은 

宮 : 뭔가 적을때 더 빨리 닳는거 같지 않아요?

手 : 빨라 확실히

増 : 오~ 그렇구나 

宮 : 그니까 68이 되고나서 엄청 빠른 느낌이 들어서 그걸로 초조해져요 비교적 

増 : 오~ 난 없을지도. 밖에서 충전해야돼!! 이런적이. 그니까 그대로 6%정도 되면 아 어떡하지 하고 전원 꺼버릴지도 

手 : 진짜? 

増 : 예를들어 진짜 집에 전화해야될 일이 생겼을때, 일터에서. 진짜 0%가 되서 그대로 꺼지는게 싫으니까 20 아래로 가면 전원 꺼버릴지도 

手 : 진짜로?

宮 : 마스다상 그럼 그렇게 핸드폰에 의존하지 않네요?

増 : 응 맞아 응. 

手 : 메일이 별로 안와? 

増 : 아니 와도...

宮 : 친구가 별로...

手 : 친구가 없어?ㅋㅋㅋ

増 : 있어!!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 : 그런게 아니라구~ 집에 가면 답장해~!! 일할땐 상관없지 싶어서 

宮 : 다행이다~!

増 : 그리고 별로 안쓴달까 그렇게 연락도 안오고 별로.. 

手 : 아그래? 난 엄청 메일오는데

増 : 테고시는 핸드폰이 계속 울리네

宮 : 테고시상 진짜 계속 울려

手 : 근데 이동할때나 한가할때 답장해. 근데 지금 메일 25건 쌓여있네 

宮 : 에~!

手 : 나 진짜 깜짝놀라. 생일에 감사하게도 축하하다는 메일 받거나 하잖아. 10일에 나 멕시코에서 돌아와서 친구가 축하해줬는데 11월 아침 11시정도에 일어나니까 200건 정도 와있었어 

増 : 에~ 

手 : 축하한단 메일이. 엄청 감사한데 이거 답장 다 못하잖아 

宮 : 그거야 그러네

手 : 맘에도 없는 생큐~ 같은걸로 답장하기엔 죄송하고 

宮 : 아~ 그말만 하기엔..

手 : 그러니까 이틀정도에 걸쳐서 답장했는데 거기에 또 답장이 오잖아 

宮 : 네네네

手 : 힘들었어! 뭐 감사하지만 말야

宮 : 역시네요 

手 : 응. 그니까 충전이 꽤 닳아. 울리는것만으로 닳잖아 답장 안해도

宮 : 수신 하는것만으로도 닳네요

手 : 맞아맞아

増 : 별로 안하는데.. 난 밖에서 충전하는거 본적 없지 않아? 없지 

手 : 없어! 

増 : 나 충전기 같은거 절대로 안들고다니니까 

手 : 진짜 없네!! 시게는 항상 충전하고있는 이미지 있는데 

増 : 응. 근데 코야마도 그러지않아?

手 : 하고있네

増 : 그니까 현장에 있으면 꼽고 하고있네. 

手 : 나 별로 안하지않아?

増 : 테고시도 안할지도 

手 : 버틸수있어 이걸로 하루종일. 걔네는.. 내가 더 만지지않아?

増 : 더 쓰지않아?? 인터넷 보거나?

手 : 인터넷서핑 안하니까 ~ 

宮 : 인터넷 뉴스 보거나 할지도 모르겠네요

手 : 안봐. 그리고 나 엄청 큰 테블릿 갖고 다니니까 그걸로 게임 동영상 같은거 봐버리니까

宮 : 아~ 그렇구나 

手 : 책 읽는것도 그걸로 하니까 진짜 메일밖에 안써

増 : 아 나도 책읽으면 그거 쓰는데.. 

手 : 안읽잖아! 

増 : 응 그니까 안읽어

手 : 왜냐면 태블릿이라도 못읽지? 글자는 

増 : 그렇네.

手 : 활자는!

宮 : 활자 못읽으니까..

増 : 최근에는 이 라디오 메일 글자도 좀 힘들어졌어 

宮 : ㅋㅋㅋㅋㅋ 아니아니 그건 좀 중상이에요

手 : 위험해 거기에 플러스 알파로 노안 같은거 되면 미래에 절대 글자 못읽게돼. 안돼!

増 : ㅋㅋㅋㅋㅋ 소리로 들을래 소리로 

手 : 소리로 ㅋㅋㅋㅋㅋ 아 뭐 근데 그런 시대가 되면 전부 음독으로 읽어주는 기능 붙지 않을까?

宮 : 붙을지도 모르겠네요

手 : 과학의 진보로 

増 : 네. 그럼 계속해서 갑시다. 리사짱. 테고시군 맛스 미야미야 곰방와

手 : 곰방와

増 : 저는 신발을 자주 바꿉니다. 거기서 계산할때 항상 박스 필요하냐고 물어봐요. 그 자리에서 생각해서 박스를 받는 일이 많은데요. 신발장은 가족들 신발로 꽉차서 어떻게 수납해야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산 신발 어떻게 보관하세요? 가르쳐주세요

手 : 아 박스!

増 : 테고시는 신발 안사잖아 

手 : ㅋㅋㅋㅋㅋㅋ 가끔 사!

増 : 아 사!? 

手 : 그리고 생일에 받거나 하는거 있지만 

増 : 아~

手 : 나 박스같은거 바로 버려. 그거야말로 핸드폰이 새로 왔다던가 전자제품이 새로 오면 박스 있잖아. 

増 : 

手 : 바로 버려. 그리고 이런 화면에 붙어있는, 새거에 붙어있는 스티커 있잖아.

増 : 

手 : 그것도 바로 벗겨내고  

増 : 아~ 

手 : 그거 계속 붙이고있는애들 있지않아? 그거 뭐야? 언젠간 벗길텐데 

宮 : 가능한 좀 보호해두고 싶은거 아닐까요?

手 : 그니까 새로운 보호스티커 붙이면 되잖아 

宮 : 뭐 그렇지만 귀찮을수도있구요

増 : 아 알아 

手 : 아!!! 나 보호필름 안삿어 핸드폰바꾸고 까먹었다!!!!!! 딸려오나?케이스 사면 

宮 : 안딸려와요 

手 : 케이스 사면!

宮 : 안딸려와요 

手 : 아~ 또 원클릭[각주:1]이다 

増 : 근데 나 최근에 생각하는데 핸드폰 화면에 보호필름 붙이잖아. 그거 핸드폰을 다음번에 바꿀때 한번 벗겨보면 엄청 깨끗하잖아

手 : 응 깨끗해

増 : 근데 안붙이는게 화면 질감으로는 실제론 좋잖아?

手 : 그렇네 

増 : 근데 사고나서 바로 화면에 필름 붙이는거 역시 좀 촌시러운건가 하고 최근에 생각해. 더러워지고 나서 좀 상처 나고나서 붙이면 되지 않나 싶어서

手 : 아~ 근데 먼지가 붙으면 그거잖아. 수포 생기잖아 

増 : 네네

手 : 그니까 새거에 붙이는게 수포 안생기지않아?

宮 : 저 안붙여요

手 : 어때??

宮 : 근데 안붙이는게 사진같은거 깨끗하게 보이고 좋은데요. 손 얼룩같은게..

手 : 손때 묻지?

宮 : 응 잘뭍네요

増 : 그건 손이 더러운거아니야? 아마 

宮 : 아니 그러지마세요 손씻어요!

手 : 잠시 화면 보여줘 

(깨갱깨갱)

手 : 왜그래 ㅋㅋㅋ 일로와 

増 : 개가 좀 시끄럽네 

宮 : 시끄럽진 않아요!

手 : 뭐하고있었쪄! 

増 : 아니 잠깐 내 메일 읽었어? 수납 얘기야 신발. 핸드폰 얘기가 되어버렸는데, 도중부터 개 애기가 돼버렸어 

宮 : ㅋㅋㅋㅋ 엣또 저도 현관에 여러가지 놓아 두었는데요 가족이랑 같이.. 아버지가 신발이 많아서요 좀 튀어나와있어서요

増 : 아 시끄러워 진짜로 

宮 : 전혀 집중 못하겠고 무슨말하려는지 잊어버렸잖아요

増 : 시끄러

手 : ㅋㅋㅋ 미안미안 귀여워서

宮 : 귀엽긴해요 진짜 엄청 귀여워

手 : 미안미안. 하세요. 그니까 이거 드문거야. 원래는 의류 얘기 안되지만 리스너한테 왔으니까 어쩔수 없이

宮 : 맞아요. 마스다상 말하세요

手 : 어때? 엄청나게 있지?

増 : 엄청나게 있어. 나 원래는 신발 상자에 신발 사진을 찍어서 스티커.. 사진이 스티커로 되어있는거를, 사면 그대로 사진 찍어서 신발 상자에 붙여서 그 상자통째로 쌓아올렸었어 

手 : 어디에 뭐가 있는지를 상자를 열기 전에 알수있도록 하는거야?

増 : 맞아맞아. 그니까 신발을 상자 안에 넣어놓으니까 같은 브랜드꺼면 어디에 어떤 신발이 들어있는지 모르니까 

宮 : 박스는 똑같으니까요

増 : 넣어버리면 못꺼내는 상태가 되버려서 역시 그건 좀 안쓰러우니까 전부 붙여서 어디에 뭐가 들어있는지 알수 있게 했었는데 최근에 그렇게하면 역시 못꺼내겠다 싶어서 박스에서 꺼내서 수납하고 있어

手 : 에~ 그럼 박스는 버려?

増 : 박스를.. 버리네 최근에는. 그니까 신발 사고 안받아 최근에. 처음부터 들어있는 애들은 들어있는데 

宮 : 그거.. 방에 있어요? 

増 : 신발장에

宮 : 신발장에 전부?

増 : 쌓아놨어 

宮 : 꽤 엄청난 양이겠네요 

増 : 그렇네~ 지네 같은거네

宮 : 지네..? 아~ 발이..

増 : 엄청 신어야 하니까 한번에 

手 : 뭔소리 하는거야?

宮 : 잘 모르겠지만요.

手 : 잘 모르겠네

増 : 멋을 즐겨! 

手 : 오오 그래요? ㅋㅋ 그렇게해서 이 방송에서는 여러분으로부터의 사연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상 사연 코너였습니다~ 


手 : 테고마스 한마디 연기~~ 

이 코너는 리스너 여러분이 보내주신 단어와 상황 중 그 두개를 뽑아서 그 조합으로 완성된 한마디의 연기를 하겠습니다. 갑시다 

宮 : 제가 판정할테니까요

手 : 누가 말해?

増 : 저 갈게요.

手 : 그래

宮 : 쨘~ 이거 꽤 조합하는 묘미도 있으니까요.

増 : 왔어. 라디오네임 나나카짱. 상황 산을 오르며, 그리고 디에만쥬짱 단어가 일하고 나 어느게 더 중요해? 

手 : 어~ 그렇구나. 산 오르고 있는데 물어본거구나 

増 : 

宮 : 이거 그거에요. 여자가 물어본거에요?

手 : 그렇네. 여자네

増 : 여자가 말하는거야? 

手 : 시고토랑 나 니까

増 : 아 그렇네.

宮 : 대체로 이런거는 여자가 말하니까

手 : 맞아 남자는 이런 말 안하니까 

宮 : 그렇네요.

増 : 그렇구나 알겠어

宮 : 괜찮아요? 갈게요. 그럼 연기 하겠습니다. 마스다상의 상황 산을 오르면서 일하고 나 어느게 더 중요해? 해주세요!

増 : 일이랑 나~~ 어느게 더 중요해???? 

手 : 음 그렇구나. 꽤 진심으로 한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

増 : 어때요? 그렇게 심각한게 아닌거야 

手 : 뭐뭐 아직 그렇게 진지한게 아니랄까 

増 : 맞아. 바람이 불었겠지. 바람이 부는 중에 응?뭐야? 같은

宮 : 네네 그렇구나 알겠습니다

増 : 괜찮지?

手 : 그럼 나 할게. 라디오네임 카나카나 오사카부 분이네요. 발끈 하면서. 발끈 하면서? 라디오네임 미이상 치바현. 내일의 날씨는?

宮 : ㅋㅋㅋㅋㅋㅋㅋㅋ

手 : 진짜냐.. 엄청 화내는거구나. 잠깐 지금 깜짝 놀랄거같으니까 안고있을게 

宮 : 그렇게 깜짝 놀랄정도로..

手 : 왜냐면 내일 날씨는? 하면서 발끈해야하잖아. 이녀석아..!!! 

宮 : 잠시만 

手 : 어이!!!!!!!! ㅋㅋㅋㅋ

宮 : 진정해! 아직이에요. 제가 먼저 설명할테니까요. 아직 거기는 판정 안들어가요. 

手 : 망할놈아!! 

宮 : 그럼 연기하겠습니다. 테고시상이 발끈하면서 내일의 날씨는?

手 : 쯧. 내일 날씨는!!!!!!!!!!!!!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어때요?

増 : 시끄러 ㅋㅋ 

手 : 시끄러운거야! 기획이니까. 시끄러운거야 원래! 

宮 : 목소리로 열을 끌어올린 느낌이였네요 

手 : ㅋㅋㅋㅋ 아니아니 화낫을때 다들 목소리 커지니까. 발끈하면서! 

宮 : 어쩔수 없지만요..

手 : 미안해~ 에마짱 평소에 이렇게 화 안내니깐~ 

宮 : 열이 굉장했네요 

手 : 맞아맞아. 

宮 : 그럼 판정! 에~ 테고시상! 

手 : 좋아좋아!

増 : 근데 뭐 졌어

宮 : 근데 이건 솔직히 말해서 상황이 알기 쉽다는게 있었으니까

手 : 문제가 유리한것도 있고 말이지 

宮 : 맞아 그리고 그 상황이랑 안맞는 단어가 와서 그게 재밋었다는 걸로 

増 : 근데 지금 키하라상 흉내낸거지? 키하라상 흉내지?

手 : 키하라상 이렇게 화 안내잖아 소라지로 앞에서

増 : 아 그래?

手 : 전국의 아이 데려오신 분들이 뒤에 있는데 발끈하면.. 

増 : 아 아니다 소라지로가 화내는게 재밋겠네 

手 : 소라지로.. 

増 : 키하라상한테 ㅋㅋ 

手 : 퍽! 하고 ㅋㅋㅋㅋ 퍽! 안경을ㅋㅋ 하겠지. 파랏치의 

増 : ㅋㅋㅋㅋ 애들이... 큥!

宮 : 한번 더 할까요? 

手 : 이번엔 내가 먼저할까?

増 : 응 해해. 뚜둔~

手 : 상황! 에~ 나가사키현 라디오네임 미사키짱. 누군가가 뒤에서 쫓아오는것처럼. 어렵네~ 

宮 : 오 어려운데 재밋을거같아! 뭐라고 말할까

手 : 라디오네임 말릴레오상. 파 많이요! 응?무슨말이야? 아! 누군가가 뒤에서 쫓아오는것처럼 파 많이요! 라고 말하는거야? 진짜? 그니까 내가 규동집 같은곳 같은데 엄청 누가 쫓아오는거네? 

宮 : 맞아. 누가 쫓아오는데 주문하는거네요? 파 많이 라고 

手 : 잠시 에마를.. 나 몸을 움직이지 않으면 잘 안돼 

宮 : 비교적 큰 소리를 내는게 많네요 

手 : 아아아아~~~~~ 

宮 : 갈게요. 테고시상!ㅋㅋㅋㅋㅋ 저기요 자기가 한말에 자기가 웃는거 진짜 귀찮으니까 그만해주세요ㅋㅋㅋ 

手 : 미안미안 ㅋㅋㅋ

増 : 라디오니까 일어나도 몰라 ㅋㅋ

手 : 어쩔수 없잖아 안되는걸 ㅋㅋ 

宮 : 괜찮아요? 갈게요. 그럼 연기하시겠습니다. 테고시상의 누군가 뒤에서 쫓아오는것처럼 파 많이요! 

手 : 아아아아!! 파...파..파 많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 : 시끄러 ㅋㅋ 시끄러ㅋㅋ 

宮 : 복잡하네 뭔가

手 : 왜왜왜? 나 왜이렇게 웃지?ㅋㅋㅋㅋㅋ 왜지?

宮 : 자기가 웃잖아요 자기가 했으면서 ㅋㅋㅋㅋ

手 : 뭔가 나 짜자란~ 하기 전부터 준비 안하면 잘 안돼 갑자기 ㅋㅋㅋㅋ 아아아~ 하면서 먼저 만들어 놓지 않으면ㅋㅋㅋ

増 : 안돼 그거.. 한문장 만으로 승부했으면 좋겠네 

手 : 어쩔수없잖아ㅋㅋㅋ 

宮 : 근데 준비 안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됐으니까요 테고시상 ㅋㅋㅋ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요? 

宮 : 자 마스다상 갑시다

増 : 에~ 라디오네임 사리나짱~ 상황은 장거리를 다 달린 직후

手 : 아 지친거네? 응

増 : 그리고 후모후모짱. 단어 감기걸렸어 

手 : 아~ 그럼 장거리를 달리고 난거네 

宮 : 그렇군요~ 이거 왠지 성공할거같은 느낌이네요 

増 : 응. 

手 : 좀 약해진거야 

宮 : 맞아 장거리를 달리고..

増 : 이런 방송 있잖아. 

手 : 언덕 맞지? 언덕

増 : 아~ 언덕느낌으로

手 : 이 언덕은 

宮 : 아니아니 ㅋㅋㅋ 나왔다나왔다

手 : 비정상이게 급격한 언덕이다 

増 : 아니 내용이 없잖아 내용이 없어 

宮 : 진짜 상의도없이 그런거 하지말아주세요 ㅋㅋ 좀더 내용을 알고있는것만 하세요 

手 : 왜왜? ㅋㅋ

宮 : 그럼 연기해주시겠습니다. 마스다상의 장거리달리기를 한 직후 감기 걸렸어 

増 : 하..하... 감기 걸려따...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잠깐 ㅋ 이거 못하네 진짜 ㅋㅋㅋ 매번 생각하지만 ㅋㅋ진|짜

増 : 귀여웠지 지금 ㅋㅋㅋㅋ 

手 : 뭐야 그 도라에몽 같은 말투 

宮 : ㅋㅋㅋ 도라에몽이나 푸우이나 둘중 하나아니에요?

増 : 귀여웠지 지금 ㅋㅋ 큥큥 했을거라고 생각해 리스너분들 

宮 : 아~ 이상해. 판정은 마스다상 승리 

増 : 그렇지뭐 

手 : 이런 진짜..!?

宮 : 이건 거짓말 안하고 마스다상이네요

増 : 그렇지 큥큥 레벨로 하면 

宮 : 제대로 원하는걸 알고 하셨으니까요. 그게 중요하네요

手 : 나도 원하는거 알고했어! 

宮 : 모르고있어요. 일어나버렸으니까. 그.. 테고마스 스태프로부터 클레임이 엄청나요 

手 : 일어나면 안돼? 

宮 : 말했잖아요? 이거 그 지적 왔잖아요. 

手 : 아 왔네!

宮 : 음성 감독님이라던지.. 말했잖아요? 일어나면

手 : 일어나지 않은~ 언덕이다

宮 : 아니 전혀 안닮았거든요 ㅋㅋ 전혀.. 조금도 안비슷해요 

手 : 리틀 후키코시 

宮 : 리틀도 아니고 ㅋㅋ 리틀이 뭔지도 잘 모르겠지만 작지도 않고 ㅋㅋ

手 : 아 그래요?

宮 : 마스다상 마무리해주세요.

増 : 끝이에요?

手 : 안타깝다

増 : 이상 테고마스 한마디 연기 코너였습니다


手 : 엔딩입니다~

増 : 

手 : 앞으로도 연말에 계속 스페셜 방송이라던가 생방송 출연 오퍼를 받아서

増 : 

手 : 여러가지 나오네

増 : 그렇네

手 : 여러가지로 노래하고. 그거야말로 베스트아티스트에서 레디오피쉬 분들과 콜라보래

増 : 에? 

手 : 그렇대. 퍼펙트휴먼 한대 우리도

増 : 진짜? 

手 : 응 어떤느낌으로 하는걸까? 

増 : 에~ 

手 : 기대되네요 

増 : 네.

手 : FNS도 여러가지로 콜라보가 결정될거같고 

増 : 응응

手 : 겁나 기대돼 여러가지로 

宮 : 그럼 여러가지로 바빠지시겠네요?

手 : 맞아요~ 하나라도 많은 작품을 체크해주셨으면 하네요

増 : 넵!

宮 : 기대됩니다

手 : 그럼 볼펜 부탁드립니다~

増 : 네~ 미사키짱. 

手 : 미사키

増 : 누군가가 쫓아오는것처럼 라고 해준 

手 : 아~ 내가 분하게 진거네 

増 : 아니 그냥 진건데요. 볼펜 줄까 합니다

手 : 그렇구나~  축하합니다!

増 : 축하합니다~

宮 : 이 방송에서는 여러분으로부터 사연, 고민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보내실곳입니다. 엽서는 우편번호 530-8304 MBS라디오 테고마스의 라디오 메일은 테고마스@

手 : 욕탕에 들어간것처럼?

宮 : 욕탕? 욕탕에 들어간것처럼?..MBS1179.COM TEGOMASS@MBS1179.COM 입니다. 사연 기다리고있습니다!

増 : 네~

手 : 네 좋아요~ 좋네요좋네요~~ 나이스 나이스 나이스~~ 

宮 : 뭐에요 그거?

手 : 욕실은 역시 메아리가 있으니까 

宮 : 아 ㅋㅋ 메아리가 울리는 느낌으로.. 그정도로 넓은 욕실인가보네요 

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宮 : 엄청 넓은 느낌이였네요 지금

手 : 맞아요 맞아요 감사합니다~ 그렇게해서 슬슬 끝날 시간입니다. 테고마스의 라디오 지금까지 테고시유야와

増 : 마스다타카히사와

宮 : 미야지마사쿠라 였습니다.

手 : 다음주에 봐요 바이바이~

増 : 바이바이~ 





진짜 길가면서 듣는데 웃음 참느라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기오오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마짱 낑낑 거리는 소리도 겁나 귀엽네 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ㅠㅠ

  1. 아마존 원클릭 주문 말하는듯...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