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케이짱뉴스

2019.08.21 KちゃんNEWS(케이쨩뉴스) (킹프리 라이브 부분)

小山:

자. 후츠오타 가겠습니다. 코이상 입니다.

킹프리쨩의 라이브에 견학 가셨다고 들었습니다. 솔직한 감상을 꼭 듣고싶습니다. 저도 참전했는데 귀여움의 연속이였습니다. NEWS도 그랬었겠지? 라고 생각하면서 팔팔한 NEWS도 귀여웠겠지만 지금의 NEWS가 굉장히 빛나게 보입니다. 앞으로의 NEWS도 기대하겠습니다. (어른스러운 귀여움을 보여주세요) 

맞아 나 일때문에 NEWS노후타리 로케 하고  있었어서 아슬아슬하게 안늦을까? 할 때쯤에 요코아리가자!! 라고 매니저상이랑 급하게 갔어요. 안늦었어~ 다행이였어~ 지금 투어중이지? 감상은.. 진짜 뭔가 풋풋한데 뭔가 완성도가 높아서.. 춤 잘추고 뭔가 뭐랄까.. 굉장하다고 생각하면서 봤어. 뭔가 제대로 관객들도 신나게 하고 뭔가 데뷔하고 아직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까지 라이브를 할 수 있다는게 굉장히.. 멋지다고 생각하면서 봤어. 근데 하나 더 감상 말해도 돼? 타카하시 카이토군? 말이야.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미안 NEWS라이브 보러 왔었던건 알았어서, 아마 맛스랑 친할거야. 근데 카이토군은 물론 알고 있었고 만난적도 있는데 라이브하는 카이토군은 본적이 없었어. 다른 멤버도 그렇지만. 그렇게 귀엽네! 뭐랄까? MC중에 엄청나게 귀여워. 응. 여러분~ 이렇게 뭔가.. 여자애가 들어왔어!! 이렇게.. 근데 춤 출땐 딱딱 춘단말이야. 춤 잘추잖아~ 그래서 나 타카하시 카이토 라고 검색해봤어. 그랬더니 옛날부터 춤 췄구나~ 그래서 그렇게 딱딱맞는구나 라는걸 느꼈어. 근데 메일주소 아는건 키시군이야. 맞아~ 키시군 노래 잘하고 말야~ 다들 뭔가 개성이 있네. 히라노군도 섹시하고. 그리고 나 깜짝놀란게, 미안해. 킹프리를 별로 본적이 없고 잘 몰라서.. 나가세군이 MC 진행하네? 나 나가세군이라고 하면 뭐랄까, 이미지야. 굉장히 쿨하고 반대로 말수 적을거같은 인상이였어. 엄청나게 말 많이하고 엄청나게 재밌고 말이야. 진행하고. 거기서 진구지군이 국민적인남친 이라는걸 말하는 거잖아. 그거 좋네!! ㅋㅋㅋㅋㅋ 진구지군이 국민적인남친이라고 한단말이야? 그러니까 멤버들이 다 King & Prince 야. 그리고 팬들을 티아라 라고 부르지? 티아라쨩이 다들 빤짝빤짝해서. 나 다른사람 라이브 가서 뭐가 즐겁냐면 팬들을 보는게 엄청 즐거워. 역시 행복한 곳이구나~ 하고. 응. 그래서 서는 위치도 이와하시군을 느끼게 하는 조명이 있고 한단 말이야. 그래서 팬 분들이 이와하시군을 느끼는 연출이 있단 말이야. 뭔가 좋네! 멋졌어. 종합해서 카이토군 귀여워! 라고 뒤에서 생각하고 있으니까요. 




나랑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렌 말하는거 보고 빠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