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케이짱뉴스

2019.08.27 KちゃんNEWS(케이쨩뉴스) (手越祐也)

慶:안녕하세요. NEWS의 코야마케이치로 입니다. 왔습니다. 스페셜위크! 게스트는 테고시유야군 입니다! 그렇게 해서, 아직 안왔어ㅋㅋㅋㅋㅋㅋ 아직 안왔지만 시작해버렸어. 뭐 얘기해? 나 최근에 거기 갔다? 이케부쿠로에 아니메이트ㅋㅋㅋㅋㅋ 처음 갔어~ 아니메이트. 굉장하네. 1층부터 전부 애니야. 그리고 5층부터 6층이 피규어야. 내가 갖고싶은게 1층에 있다고 해서 위에까지 올라갔는데.. 거기 엘레베이터가 좁단 말이지. 계단으로! 계단도 중간에 엄청나게 많이 붙어있으니까. (포스터라던지?) 맞아. 지금 5등분의 신부 보고 있어서 말이야. 맞아 재밋어. 애니로는 말야, 만화책으로 하면 5권정도까지만 해. 그 뒤에꺼 삿어ㅋㅋㅋㅋㅋ 맞아. 가이상 그거 봐봐~ 뭔가 이것도 좀 잘 모르겠어. 제목때문에 편견 생길 수 있는데 엄청 인기있으니까. 그만큼 내용이 재밌으니까. 드디어 왔습니다! 여기서~ 지금 혼자서 얘기 하고 있었어요

手:잘부탁드립니다~ 에? 하고있어? 

慶:네 시작했는데요

手:아니아니 아직 시작 시간 아니잖아! 

慶:맞아 시작 시간 아니야. 그러니까 시작했달까 내맘대로 먼저 떠들고 있었다는 얘긴데 

手:아냐아냐 나도 밑에서 기다리고 있었어. 매니저 차에서

慶:미안미안 

手:잠깐잠깐!

慶:이미 하고있어

手:빠르네

慶:한바탕 떠들었거든

手:아 그래? 진짜냐~

慶:그렇게해서 테고시유야군 입니다.

手:네네 방가워요. 저에요 

慶:그럼 갈게. 시작한다? 뭔가.. 여름도.. 이거 언제꺼에요? 8월 말? 끝여름이에요.

手:응. 나츠노 오와리~ 네요. 나츠노 오와리~ 네요 

慶:ㅋㅋㅋ 아니 그 뒤에도 듣고싶어. 뭐 했어요? 그야말로 테고시가 바다에 가있을때 메일 왔어요.

手:네네

慶:코야마상 바다에 없어? 라고.

手:아 보냇네.

慶:나 그때 바다에 있었으면 대박이지않아?

手:아니 옛날에 한번 있었잖아

慶:맞아맞아

手:우연히 겹쳤을 때 있었잖아

慶:맞아맞아

手:맞아맞아

慶:서로 아는 지인이 바다의집 하기도 해서. 

手:맞아맞아

慶:나 그 때 딱 오키나와에 있었어서 말이야

手:아 그렇구나! 

慶:응응 오키나와에 있었으니까 장난쳐? 라는 흐름이 되어서..

手:아 그렇구나! 맞다맞다

慶:맞아 올해는 안갔어요? 나이트풀이나 

手:나이트풀은 안갔네. 단지 친구한테 동영상이 와서

慶:아 말했었네 ㅋㅋ

手:말했었나? ㅋㅋ 내 축구 동료가 나이트풀에 간 동영상을 보내왔어 나한테. 나 보기만해도 토할거같아서 말이야

慶:왜 그랬다고 했지?ㅋㅋㅋㅋ  

手:친구가 보내 온 나이트풀 동영상에 

慶:말해요 말해요

手:수영장 안에 있는 여자애들이 나왔단 말이야. 여자애들 많잖아? 나이트풀은. 

慶:거의 여자애들만 보였지?

手:여자애들만 보이는데 전원 셀카찍고 있는게 징그러워서 

慶:다들 봉 쓰거나 해서~

手:전원 셀카 찍고 있는거야. 보는 순간에.. 나 딱 해외로케 하고 있었어서 해외에 있는 배 위에서 그.. 친구한테 동영상이 와서

慶:엄청난 차이네요 그거

手:나 소름돋았어

慶:그러니까 현생이야

手:응? 오늘 의자 낮지않아? 잠깐 앉은키 차이 엄청나지않아? 나랑 코야마상. 이건 좀.. 앉은키 차이가..ㅋㅋㅋ

慶:엄청 작네 너ㅋㅋㅋ 근데 너 오늘 티셔츠에 BIG이라고 써있잖아 ㅋㅋㅋ 올려올려 ㅋㅋ

手:앉은키차가.. 너무 심한거야 ㅋㅋ 

慶:헷갈려 ㅋㅋ 나이트풀 말이지~ 그런거 있네~ 

手:왜 사진 찍는거야? 진짜 의미를 모르겠어. 어차피 사진 찍을거면 어느정도 돈 벌수 있는 스킨도 만들어서 돈 벌면 되잖아

慶:그러니까 비즈니스적으로 생각하지마

手:아니 유튜버 엄청 좋잖아. 그렇게 노력을 해서.. 

慶:근데 나이트풀을 경영하는 입장에선 비즈니스가 성립하는거에요. 

手:맞아맞아

慶:그러니까 셀카를 찍기 위한.. 그 뭐지? 새같은거 움직이게 해서 말이야.

手:아 뭔가 있네. 

慶:플라밍고야? 플라밍고?

手:나 진짜 수영장에서 셀카만 찍는애 진짜 별로야. 진짜 별로야. 

慶:뭐 그치만 그게 즐거운 사람도 있을수도 있으니까~ 타피오카 마셨어요? 

手:아니그니까 싫어한다고~ 타피오카나 팝콘이나 핫케이크 먹으려고 줄서는 애들 보는것만으로도 화가 나 

慶:타피오카 어때요? 마셨어요?

手:그런거 몰라! 나 동떨어져있지? 

慶:맞아맞아 ㅋㅋ동떨어져있달까 ㅋㅋ

手:안마셔! 타피오카는

慶:그래도 좋잖아요. 타피오카 유행하고 있어요

手:왜 유행해? 그 맛을 다들 얘기 할 수 있어? 

慶:EXIT 가 무슨 나이트풀 퐁퐁퐁 하는거 있지. 타피오카는 어때? 아 저기 EXIT 개그맨은.. 

手:나 EXIT 를 잘 모르겠다. 출구? 

慶:아니아니 ㅋㅋㅋ 있잖아.  응? 진짜로 몰라?

手:몰라 

慶:너랑 비슷한 머리스타일 하고 있어 

手:색깔이 그렇다는거야?

慶:좀 날라리 느낌으로 날라리 두명 같은 느낌인데

手:응? 후지모리상 아니고?

慶:근데 엄청 성실한 둘. 몰라?

手:몰라

慶:아 여기 모르는구나! 에? 소시나상 아는데?

手:난또까노 하나시~ 이거지?

慶:그건 아는데 ㅋㅋㅋ

手:이건 알아! 

慶:그렇구나. EXIT 모르는구나

手:어쩌구 어쩌구 합체! 이것도 알아 

慶:아 그것도 아는구나! 다메! 알아?

手:다메~~ 알아알아 ㅋㅋ EXIT는 좀 모르겠어 

慶:나중에 보여줄게. 무조건 네가 하면 빠질거거든 

手:아 그래? 좀 날라리계구나 

慶:뭐 완전히 너에요.

手: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출구? 

慶:한곡 갈게. NEWS의 서머러버

♪サマラバ


慶:에? 몰라?

手:나 EXIT 몰라 

慶:뭔가.. 오아토가 히비고~ 라고 하는사람

手:오아토가 히비고? 히비고는 나한테 있어서 히비고~ 커몬~ 히비고~ 운동은 중요해~ 굉장히 중요해~ 인걸. 나나나나~ 나나나나~ 슈나나키노미나나~ 히뷔고~ 커몬~ 

慶:아니야 내가 말하는건 오아토가히비고~ 이야.

手:오아토가히비고~ 커몬~ 히비고~ 펀치~ 

慶:아니야 ㅋㅋㅋ 진짜 몰라?

手:몰라! EXIT 몰라! 

慶:응? 무조건 안다니까! 

手:본적 있으려나

慶:저.. 지금 EXIT 보여줬어요 테고시상한테. 진심으로 몰라요 

手:몰라 

慶:진심?

手:몰라. 안되겠다

慶:요! 요요! 몰라?

手:요요! 요요! 래퍼다요! 

慶:오아토가 히뷔고!

手:오아토가 히뷔고~ 포포포포포!!! 이거아니야?

慶:그런 느낌이야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다르지 않아

手:거짓말 ㅋㅋㅋㅋ

慶:진짜로 ㅋㅋㅋ 

手:아니 이게 그렇게 다르지 않다면 위험해! 

慶:위험해! 그렇게 다르지 않아ㅋㅋ 게다가 머리색 핑크거든 

手:아 진짜? 에~ 

慶:아 후츠오타 좀 읽을게. 지금 그 에~~ 하는것도 꽤 비슷해 ㅋㅋ 비슷해비슷해 진짜 

手:거짓말 ㅋㅋ그러면 내가 창시자잖아 

慶:응? 카네치상이 따라한건가? 그러면 

手:그러면 내가 창시자잖아

慶:창시자야. 창시자의 의미를 잘 모르겠지만 말이야 

手:창시자의 의미가 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오카야마현의 아야상 입니다. 

手:아야 

慶:좀 길어서 줄일게요. 

手:응 좋아

慶:저.. 8월 8일에 도쿄돔에서 주니어 콘서트가 있어서 저 보러 갔는데요

手:아 했었네

慶:MADE 가 원더 부르기도 하고 

手:에~ 기쁘네

慶:그리고 스톤즈랑 스노만이 데뷔하는게 정해져서

手:아 들었어들었어들었어

慶:뭐 있어? 교류 있지? 스톤즈라면

手:아 그러니까 타이가야 

慶:그렇네

手:응 교모토 

慶:무슨 얘기 있었어요?

手:아 뭔가 나 자세하게는 몰랐으니까, 테고시군 지금부터 일대의 발표 하고 올게요. 라고 라인이 왔어 

慶:아 라인왔어? 그거 대단하잖아

手:뭐뭐뭐뭐뭐뭐야? 뭐뭐뭐뭐뭐야? 

慶:ㅋㅋ 응 뭐뭐뭐뭐

手:그랬더니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난다~ 

慶:미안미안 지금껀 내가 미안해 지금껀 미안미안

手:그랬더니 와이드쇼 같은데서 스노만? 이랑 스톤즈가 데뷔한다고 해서 축하해~ 그 말이였구나~ 라고 라인 했어요 

慶:그렇게 알았구나? 그런 교류가 있었구나?

手:있어 타이가는 

慶:나는 엄청 보고싶어서, 딱히 누구한테 초대 받은것도 아닌데 보러 갔어

手:확실히 주니어 라이브 궁금하네 

慶:맞아맞아. 근데 역시 다른사람 데뷔하는 순간 본적 없잖아

手:없네. 도쿄돔이였나?

慶:도쿄돔. 

手:아~ 대단하네

慶:한명씩 빵! 빵! 하고 비춘단 말이야 

手:응응

慶:슛~ 하고 한번 소리가 멈추고 데뷔! 처럼 나온단 말이야 

手:에~ 

慶:와~~~ 하는데! 근데 말이야. 한편으로 자기가 응원하는 애의 데뷔가 아닌 순간도 보게 되는거잖아 

手:아아아 그렇구나. 그렇구나

慶:데뷔 하는 팀이랑 데뷔 못하는 팀이 생기잖아 

手:그렇구나. 스노만이랑 스톤즈 뿐만이 아니니까 출연하는건 말이지?

慶:그러니까 나 탤런트쪽에서 보자면 탤런트쪽의 맘이랑 한편이 되서 

手:아아 그렇구나 

慶:진짜 축하해!! 라고 생각하는데 그치만 아쉬워! 라고 하는 애들이나 앞으로 하고만다! 라는 애들이 나올거야 라던가 

手:확실히.

慶:팬 여러분도 아쉽거나 기쁘거나 해서 엄청난 공간이구나 라는걸 느꼈어

手:아~ 그렇구나 확실히.

慶:단독으로 데뷔회견을 한게 아니잖아 

手:그렇네?

慶:동료들이 보고있는 중에..

手:그렇네. 동료들이 보고있네. 우리랑은 또 다르네? 

慶:맞아.

手:그렇구나~

慶:그러니까 더 자극적인 라이브가 되었다고는 생각하지만요~

手:타키자와군도 그런걸 노린거 아닐까? 더 노력하게 

慶:응 그래서 더 열심히 하려고 생각할지도 모르고

手:응.

慶:내년 동시에. 같은날 데뷔니까요

手:동시데뷔구나! 에에? CD 겹친다는거야?

慶:겹쳐요

手:에? 그럼 대결 시킨다는거야?

慶:맞아

手:와~우! 멋있어!!! 좋잖아 따끔따끔하고. 좋은 따끔따끔이잖아 그거

慶:맞아. 그러니까 스노만이 에이벡스, 스톤즈가 소니

手:아 그렇구나 

慶:맞아. 같은날 

手:에~ 

慶:그건 역시 타키자와군 수법이네~

手:그렇구나 재밋네. 두근두근 하잖아

慶:내년도 기대합니다

手:응 좋네.

慶:이어서 시가현 키코상.

手:키코!

慶:THE MUSIC DAY 봤습니다. 

手:감사합니다~

慶:가장 인상에 남아 있는건 테고시상의 쿠레나이 입니다

手:감사합니다~

慶:시작하기 전부터 계속 긴장했는데 시작하고서는 숨을 멈추고 봤습니다. 

手:오!

慶:토시상의 목소리는 진짜 높은데 마지막까지 노래한 테고시상 진짜 멋있었어! 코야마군! 테고시상을 엄청나게 칭찬해주세요!

手:무슨말이야! 

慶:아니 칭찬할 필요 없어요~ 열심히하고~ 

手:아냐아냐

慶:근데 난 그 뒷 이야기를 좋아해. 역시 토시상이 블로그에 적어준거

手:아! 써주셔서 말이지?

慶:그 때 엄청 울었다면서?

手:울었어 울었어. 엄청나게 울었어 

慶:어떤 기분이야?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자기를 언급하는 메일이 온다는거 

手:그러니까 역시 솔직히 목 상태도 그다지 좋지 않았으니까 그때. 그치만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었단 말이야. 키를 낮추는 선택지도 있었고 그 외에도 후보곡이 있었는데 역시 진짜 좋아하니까 플러스알파 이만큼 존경하고 진짜 좋아하는 엑스재팬의, 게다가 쿠레나이라는 노래를 생방송에서 게다가 솔로로 부를수 있는 기회라는거 여기서 도전 안 하면 두번다시 없을수도 있으니까 혹시 무슨 일이 생기더라도 후회가 없도록 안한다는 선택지는 고르지 않았어. 그거야 도전 해야지 

慶:싸웠었네~

手:그걸 토시상이 봐주셔서 그렇게 블로그에 써줘서 진짜 기뻤어. 

慶:우리는 말이야, 나랑 맛스랑 시게는 시작하고 TV를 진짜 볼륨 MAX정도까지 올리고 셋이서 봤었어 

手:아 ㅋㅋ 대기실에서 말이지? 네네 

慶:가라!! 테고시!! 라고 

手:

慶:그리고 끝나고 다같이 좋아 다행이다! 라고 하고 갔어 

手:아 그렇구나

慶:근데 그런 경험 못하니까~ 

手:맞아요

慶:지금 가이상이 코야마상의 어머니는 감상 말하셨나요? 응 메일 왔어

手:에? 내꺼에 관해서?

慶:응 맞아!

手:ㅋㅋㅋㅋㅋㅋ 내꺼에 관해서냐?

慶:테고시군 해냇네! 라고 

手:나에 관해서네? 

慶:응 대단해~ 우리 어머니는. 테고시팬이기도 하니까 

手:뭐뭐 알아요. 응 감사하지만요 ㅋㅋㅋ 응 

慶:계속해서 읽을까요? 한개 더. 도쿄도의 아이코상

手:아이코상. 스코시 세노 타카이~~ 이죠? 아나타노~ 이죠? 미미니 요세타~ 이죠? 오데코~ 이죠?

慶:이죠? 가 짜증나네!! 이죠? 없으면 금방 끝날텐데. 이죠? 에 따라서 좀 시끄럽네. 얼마전 WEB에 테고시군이 영국이지? 여자 시부노상에 대해 적었는데

手:적었어 

慶:마지막 바디 말이지~

手:그거 대박이야. 그거 진짜 대박이야 

慶:여름 골프의 힘든점을 케이쨩은 솔로라디오에서 이야기 했는데 테고시군은 최근에 골프 갔나요?

手:갔어갔어

慶:한여름에 갔어?

手:갔어

慶:나도 1번 갔어. 대박아니야?

手:응 엄청 힘들어 

慶:뭔가 말야. 지옥이네 

手:5시간 하루종일

慶:그거 스루로?

手:스루스루 

慶:아 스루 라는건 점심 휴식을 안 가지고 18홀 전부 도는건데요. 저는 한번 스루로 하실래요? 라고 묻길래 아니 무리! 라고 하고 쉬었어

手:아 중간에 휴식 하고? 

慶:땀이랄까 보통이 아니야. 어질어질해 

手:축축해지네. 그러니까 계속 수분 보충 하고있고 

慶:맞아. 나도 도중에 카페에서 빙수를 먹을수 있는데

手:응응

慶:빙수 먹는다던지..

手:좋네. 

慶:그리고 캐디상이 계속 얼음주머니를 주시기도 하고 

手:응 좋네 

慶:선수 3명 쓰러졌어요 라고 하셔서

手:에!! 

慶:열사병으로 

手:응.

慶:그래도 역시 와버린단 말이야~

手:그야 가!

慶:영국 대단했었네~

手:대단하네! 시부노선수 대단해. 그렇게 즐겁게 골프 치고 마지막에 4M 5M 바디샷? 그렇게 웃으면서 칠수 있어? 그 멘탈 어떻게 된거야. 대단해

慶:대단해. 나 마지막에 샷 하고나서 올리잖아. 좋네! 

手:아 올리네. 

慶:들어와~ 라고 

手:아 좋네! 그리고 같이 한 선수들도 박수 치고. 좋네

慶:그런게 스포츠맨십이네 

手:그런거 좋네 진짜

慶:맞아. 굉장하다고. 축하드려요 다시한번

手:꿈이 있어 진짜 

慶:여기서 한곡 가겠습니다~ NEWS의 파이팅맨

手:풀스윙 아닌거냐!

♪Fighting Man


慶:자 엔딩인데요. 후쿠오카현의 린상. 

手:

慶:7월 2일 방송했던 케이쨩뉴스에서 테고시군이 에마짱을 데리고 왔었는데 에마짱은 짖지 않고 똑똑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手:맞아~ 

慶:저는 닥스훈트를 키우고 있는데 엄청 짖어요. 왜 에마짱은 그렇게 똑똑한가요?

手:그건 파파의 교육이 훌륭해서 그래요. 

慶:그러면 이사람은... 

手:아냐아냐 ㅋㅋ 개도 인간한테도 있는 성격이 있으니까. 근데 나 이렇게 보여도 엄청 엄하니까 

慶:아 그래?

手:육아 엄청 엄해.

慶:제대로 하는구나

手:엄청 해 

慶:그럼 화내? 에마짱한테

手:저.. 개는 말야 화내는거 그닥 의미 없어. 스스로 뭘 잘못했는지 생각하게해. 개가 가장 외로워 하는게 케이지에 갇혀서 무시 당하는거야 

慶:오~ 그렇구나?

手:그러니까 애기때는 화장실 못가리거나 내가 가르친거랑 다른걸 했을 때는 아무 말도 안하고 케이지에 넣고 무시 

慶:에~ 

手:이게 개한테 제일 통해. 개한테 야!! 그런거 별로 의미 없어 

慶: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한게 어딜 가든 화장실 시트를 깔아놓으면 거기서 하네 

手:뭐 깔아놓기만 하면 

慶:가끔 보는데 거의거의. 

手:그렇네

慶:똑똑해. 그리고 사람들 많이 있으니까 사람이랑 친하네 

手:사람이랑 친하네~ 아~따~찌~ 라고. 아따찌 아따찌 파파 파파 아따찌 아따찌 파파 파파! 

慶:미안미안!! 미안미안!! 무서워무서워 사과할게 사과할게

手: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여러분 으로부터의 엽서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엽서이신 분은 우편번호 105-8002 문화방송 레코멘 화요일 K쨩뉴스 담당 앞으로. 메일 주소는 news@joqr.net news@joqr.net 입니다.

手: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慶:저기 그만해 왜그래 무서워 

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즐거워졌어 

慶:에마 왔어? 여기?

手:즐거워졌어 ㅋㅋㅋㅋㅋ

慶:9월 11일에 저희의 15주년 기념 라이브의 dvd 블루레이가 스트로베리네요. 

手:그렇네요

慶:그리고 이거 그대로 읽을게요

手:그대로

慶:혹시 무슨 일 생기면 알아서 받아들여주세요

手:

慶:그대로 읽을게요

手:그대로. 네

慶:테고시유야가 출연하는 보이스가 니혼테레비계에서 방송중입니다

手:어이! 맞아요. 역시 목소리를 소중하게하니까요. 쿠레나이 쿠레나이 하고 목소리로 

慶:무슨 내용이에요?

手:내용이에요?

慶:먼저 뭐하는 사람이에요? 장르는?

手:장르요? 

慶:

手:그.. 오케스트라! 

慶:오케스트라 ㅋㅋㅋㅋ 드라마 오케스트라? 노다메상 같은걸까요?

手:오케스트라 이고 아무튼 그 목소리의 마법, 목소리가 가지는 마법이라는.. 목소리는 때로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사람을 구하고 

慶:응응

手:사람의 인생관을 바꾸고. 이 목소리에 초점을 맞춘. 

慶:그런드라마죠?

手:드라마에요. 

慶:그.. 가이상이 테고시유야상이 출연한다고 써버렸으니까 어쩔 수 없지만 보이스는 물론 보고 계실텐데요. 

手:

慶:장르가 뭐에요?

手:장르요? 형사물입니다

慶:아 형사물 그렇네요. 형사물이래요. 그리고 그가 나오는데요. 

手:네네

慶:테고시상도 출연 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마스다상 역할 이름이 뭐였죠?

手:역할 이름이요? 

慶:바로 알텐데 

手:엣또... 이나게 미츠오

慶:그렇네요ㅋㅋ 이나게 미츠오입니다. 이나게 미츠오상이요 열심히 갈고닦으며 네. 

手:네. 꽤 무서운 드라마네요?

慶:아 맞아맞아! 무서워요. 보이스 라는건 누가 제일 지령을 내리죠? 그 방송에서..

手:카라사와상!

慶:카라사와상 ㅋㅋㅋㅋ 이 지령을 내리고 있다는 거네요?

手:토시아키상 

慶:네. 그리고 마스다상은 어떤 역할이에요?

手:마스다상은 아무튼 산만한 신인 형사 

慶: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그렇네요. 아무튼 산만해. 경찰신분증이랑 여권이랑 헷갈려 

慶:아~ 실수 할때 말이네. 최근에 가장 실수한건 뭐였죠? 마스다상 

手:최근에 실수 한건

慶:드라마 안에서. 뭐 토오루군이.. 아 말해버렸다. 토오루군이

手:그.. 아 토오루군이 실수한거?

慶:

手:그.. 그거네. 표! 

慶:표 ㅋㅋㅋㅋㅋㅋ 표를 어떻게 했는데요?

手:표를 잘못사서 부정승차 처럼 되어버렸어 

慶:부정승차 ㅋㅋㅋㅋㅋ

手:잘못 사버려서 띵동~ 하고 

慶:경찰이 범죄 저지르고 있잖아요 ㅋㅋㅋ

手:부정승차 해버려서 실수로 자기 팔목에 수갑을 찻다는..

慶:그 뒤에 보이스랑 어떻게 연결돼요?

手:그래서 아~~~~ 라는 보이스로 연결되는거죠?

慶:쓸데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도 나오니까 꼭 리스너분도 봐주세요 

慶:네 지금까지 NEWS 코야마 케이치로와 

手:테고시 유야 였습니다 

慶:이 뒤로는 레코멘 입니다. 바이바이! 맛스 미안해!







보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가이상... 어떻게 둘을 헷갈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흥 보이스 형사물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쿠레나이 진짜 하길 잘한거같당ㅋㅋㅋㅋㅋ 두고두고 말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