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해석/테고마스노라지오

2019.09.11 테고마스노라지오 full (게스트:류겐 토시)

手:안녕하세요~ 테고마스의 테고시유야 입니다

増:마스다타카히사 입니다

宮:미야지마사쿠라 입니다

手:오늘 NEWS의 15주년 애니버서리 라이브 2018 스트로베리! DVD&블루레이가 발매되었습니다~!

増:예~~

宮:축하합니다

増:감사합니다

手:뭐 겁나반복 해주시고, 여러분이 겁나반복을

増:부탁드립니다

手:맞아요. 

増:9월 15일이 NEWS의 결성기념일 이니까요

手:맞아맞아

増:1년지났다는거네? 그 라이브로부터

手:그런거네. 한여름이였지. 8월이였었네 

増:약 1년 지났네

宮:눈깜짝할새인데요.

増:그런 기념일 이란걸로

宮:이런 시기에 오늘 방송은요 

増:무려

宮:무려 스페셜한 게스트분이 오늘 와주신다고 해서!

手:대박이야

増:지금 떨고있어요

手:대박이야. 응

宮:그렇네요. 여러분 떨고계실텐데요. 기대해주세요


手:자 오프닝에서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스페셜 게스트가 와주신다고, 이분입니다! 나와주세요

と:류겐 토시 라고 합니다. 처음뵙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手:우와~!!!! 대박~!!! 토시상이 있어!!! 옆에 토시상이 있어!!!

宮:테고시상 옆에!!

手:나 수명 10년정도 써버린거같아요. 

増:아니 늘어나지 않았을까? 늘어났을거야

手:이렇게 꿈같은게 말야? 이런일 없어요

増:아마 테고시의 수명이 2배정도 됐을거같아 

宮:지금요? 그럼 곤란한데요

手:진짜요? 그럼 200살까지 살건데요

増:원래 100살까지 살려고 했었어?

宮:그러니까 진짜

増:뻔뻔한 녀석이에요 

手:쟈니즈에 들어오기 전부터 중학생 시절에 친구가 학교에 MD를 가져와서요. 금지인데. 저도 노래 좋아해서 토시상의 보컬을 듣고 이런 미래에 노래를 부를수 있도록, 이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되고싶어서 쟈니즈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계속 토시상의 보컬을 듣고 연습했어요

増:

手:그러니까 당시에, 그야말로 쟈니상 앞에서 토시상의 보컬노래를 불러서 그걸로 YOU 뉴스에 들어가버려! 라는 식으로 연결되었어요. 저 당시에 forever love를 불러서요. 

と:감사합니다

手:그때부터..

と:그러니까 저도 그 당시에 쟈니상한테 갔다면 NEWS에 들어올수 있었을까요?

手:아니아니 !! 토시상! 아마 쟈니즈 주니어 안에서 저 당시에 15정도였어서..

と:그럼 저는 꽤..

手:그렇네요. NEWS로 말하자면 꽤 배테랑 쪽이신..

増:토시상이 혹시 NEWS 들어왔었으면 저희는 아마 노래 분량 없었어요 

手:분량 없네요. 우리는 백댄서야 

増:췄을거에요 

と:이번에는 데뷔 15주년 라고 하셔서. 

増:감사합니다 

手:감사합니다. 맞아요 

と:꼭 축하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手:ㅋㅋㅋㅋㅋ 아 진짜요? 감사합니다

増:기뻐.. 감사합니다. 어떤 경위로 이 라디오를 아셨는지,.

と:테고시상이 TV에서 노래 불러주신걸 보고 대단히 감동해서...

手:진짜 감사합니다

と:저렇게 도전해주실줄은..

手:아뇨아뇨..

と:그리고 역시 전해지는게 있어서 굉장한 보컬리스트구나 하고 생각해서 여러가지로 찾아봤는데

手:에~ 진짜요!?

と:꼭 만나뵙고 같이... 뭔가 노래를 같이 부르고싶다고, 그게 꿈이시라고 말씀하셨으니까

手:아 맞아요

と:데뷔 15주년인것도 있고 그럼 뭔가 같이 노래할수 없을까? 해서 오늘 부탁드렸어요

宮:이 방송에서도 항상 말씀하셨네요. 테고시상이 토시상을 좋아해서 진짜 노래하고싶다는걸 진짜 계속 말씀하셨어요. 그러니까 오늘 대단한일이에요 이거 

手:그렇네요. 역시 꿈은 말을 하고 볼일이네요. 말하면 이루어지는거네요 진짜 

宮:에?처음이세요? 오늘

手:처음이에요!! 저는 관전석에서 계속 보고있었는데요. 무대 아래에서 평범하게 프라이벳으로 보고있는데요. 진짜 뵙는건 예능 포함해서도 처음이에요.

増:아 그렇구나

手:이..있어?

増:그렇네요. 저는 한번 방송에서..

手:뭐야그거

と:꽤 오래전에..

増:같이 했었는데요. 

と:제가 예능에 도전 했을 때 그 방송에서 같이 했었어요

手:하~

増:그래서 테고시보다는 선배..

手:선배?

宮:선배? 토시상선배?

増:토시상선배 

手:아 진짜요? 그런 보고도 안하고. 내가 이렇게 토시상 토시상 말했는데 그런 보고도 안하고.. 토시상이랑 같이 출연 했었다고

増:말하면 저랑 좀 사이가 안좋아지면 안되니까 

手:용서 못하겠네요 그건

宮:그래도 해냈네요 오늘. 옆자리에요

手:맞아요. 진짜 꿈같아요 

増:토시상 블로그에 테고시가 노래했던걸 써주셨는데 그거 봤지? 블로그

手:맞아요. 저희 NEWS의 음악 프로듀서한테 그 사진이 와서 식사중이였는데요. 오열했다는 ㅋㅋㅋㅋ

宮:너무 기뻐서?

手:

と:아 진짜요? 

手:저 평소 음악방송때도 전혀 긴장 안하는데요

と:

手:역시 그 쿠레나이는.. 엄청 긴장했고 저 대기실에서도 항상 시끄럽게 시끌시끌 한데요. 거의 말을 안했다는.. 

と:아 그 날은.

手:네. 목을 소중하게 보존하기 위해서. 그정도로 저 안에서는 큰 도전이였어서.. 그걸 본인이 봐주셨다는건 꿈같고..

と:그건 뭐랄까요. 영혼의 외침? 그런게 전해져왔으니까 아마도 보신 분들도 감동 하지 않으셨을까 하고 생각해요. 

手:본인이 말해주는것만큼 행복한일은 없어요 

と:근데 그렇게 도전 해주셔서 노래 불러주셔서 저도 기뻤어요

手:에? 기뻐요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宮:굉장하네요. 그리고 무려 오늘은 토시상이랑 테고마스 두분이 무려 같이 이 스튜디오에서 지금부터 퍼포먼스를 해주신다고. 

増:기뻐~ 

手:네 맞아요.

宮:뒤에도 셋트가 있는데요

手:들어왔을때 키보드가 있어서 기겁했네요. 게다가 토시상의 연주로 같이 콜라보레이션을 할수 있다는거죠? 

宮:맞아요

手:

宮:에? 테고시상 ㅋㅋ 뭔가 오늘 이상하지않아요?

手:왜왜??ㅋㅋㅋ 아니 그렇게 되지! 진짜 가장 동경하던 보컬리스트가 제 옆에 있어요. 노래가 좋아서 쟈니즈에 들어와서 그걸 인정 받아서 NEWS가 되었어요

増:저기.. 좀전에 말했어요

と:ㅋㅋㅋㅋㅋㅋㅋ

手:그 원점이야 원점이 있어!!

と:지금 2번째... 

宮:괜찮아요 중요한거니까 ㅋㅋ 네. 지금 자기자신을 만들고 계세요. 

手:맞아맞아

増:말하면서 자기자신을ㅋㅋ

手:자기자신을 만들고있어 

増:저기 좀.. 입을 다물어주시길.. 토시상이랑 대화를 전해드리고싶으니까 오늘 

手:그러니까 이제부터 보여드리는걸로. 맞아요

宮:네 테고시상 오늘 같이 불러주실 노래는..

手:네. 물론 저는 꽤나 예전부터 알고있지만요. 토시상이 어떤 방송에서 이걸 피아노 반주에 불러서 같이 출연하신분이 깜짝 놀라셨던거 봤어요 

と:아 진짜요?

手:그 방송 봤는데요.

と:감사합니다

手:첫 개인전을 개최 하신다고 해서 그 타이틀이기도 한 "마스카레이도". 같이 콜라보 하겠습니다

と:감사합니다

手:맞아요. 

宮:이거 굉장히 화제가 됐던 판타지온아이스 2019년 하뉴유즈루 선수랑 콜라보하셨던..

手:네 하셨네요

宮:굉장히 화제였으니까요. 그 곡을 오늘은 토시상이 피아노를 치시고 

と:

宮:세분이 노래하셔요 

と:테고마스랑 노래를 하다니...

増:아니에요아니에요 

手:아뇨아뇨 토시상 반대에요 

増:반대에요 

手:반대에요 

と:아뇨아뇨 진짜.. 테고마스랑 노래할수 있다구요. 

手:아니아니 ㅋㅋㅋㅋㅋ 

と:그런 사람 세상에 있어요?

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

と:NEWS의 멤버 정도잖아요

手:그만해주세요! 페이스 망가져! 

増:아뇨아뇨 그런...

と:저 거의 긴장 안하는데요. 오늘은 진정이 안되네요 

手:아 진짜요? ㅋㅋㅋㅋ 

増:아 그런느낌으로..?

と:진짜 긴장돼요 

手:아뇨아뇨 전세계에서 라이브 하시는 분이! 

と:부탁드립니다 

増:아뇨아뇨 진짜.. 

手:그러니까 오늘 어렌지나 템포 전부 토시상이 전부 감수해주시고 테고마스한테 자료를 보내주셔서 그걸 듣고 저희가 만들어 가는.. 

宮:굉장해!

手:그런 느낌이였어요

と:테고마스를 위해 레코딩을 했어요. 

手:하고 왔어요 

と:이미 해서.. 레코딩으로 음원을 만들고 

宮:데모를!?

と:

宮:에!?!

増:그러니까 토시상이 테고마스를 위해 음원을 만들어주신게, 레어한 음원을 

宮:그게 두분이 받으셨다는거에요?

手:아 맞아요. 갖고 있어요

増:그리고 가사에도 여기 마스다 라고.

宮:여기 마스다?

増:아 노래 파트

宮:아아 ㅋㅋㅋㅋㅋ 

増:여기 마스다 여기 테고시

手:그리고 노래 파트도 더 회의 해서 모처럼 셋이서 부르면 이 파트가 더 좋지않아? 하는걸 여러가지로 상의 하면서 정했고 그걸 부르겠습니다. 그래서 그 마스카레이도. 엄청난 가창을 하고 싶으니까. 역시 제 꿈이 이루어지는 순간이니까 마음을 담아서 노래하겠으니까요.

宮:그럼 부탁드립니다. 류겐 토시상과 테고마스의 마스카레이도 입니다

♪龍玄とし&テゴマス - マスカレイド



宮:감사합니다~!

手:감사합니다!

増:감사합니다

手:와~ 긴장감 있었어!! 

宮:너무 굉장했어 세명!

手:토시상 다시한번..

と:다시한번 역시 두분의 가창력이 진짜 초월하네요 

増:아니에요 

手:아니에요

宮:맞아요.

と:네. 진짜 그렇게 생각해요 

増:굉장해. 뭔가 허세 부리게 될거같아 나

宮:지금은 괜찮지 않아요? 왜냐면 토시상이 말해주신거에요

手:

と:역시 달달한 목소리잖아요. 역시 실제로 들으니까 더 공주님처럼 안아줬으면 하는..

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아뇨 ㅋㅋ 토시상이요. 조만간 예능 나오실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쪽 코멘트인걸! 토시상 코멘트가 ㅋㅋㅋ 진짜 

宮:근데 뭔지 알겠어요. 

と:역시 마음을 담아서 노래를 불러주시니까 역시 전해져 오는게 있어서 그러니까 굉장히.. 그런의미로 보컬리스트는 단지 노래를 부르는게 아니라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한다던지 이 노래를 전달하려고 하는 마음이 담겨있는게 전해져온 그런 목소리라서 같이 노래해서 기분도 좋고 자극 받네요. 저도 열심히 해야지! 하는 기분이 들고요.

宮:토시상 목소리는 역시 굉장하네요. 가까이서 들으니까 

手:역시 굉장해

増:진짜 굉장했어. 토시상 목소리다..! 하는 감동이 너무 굉장했어. 그러니까 심장이 부글부글 해요

手:응. 뭔지알아알아 

宮:부글부글? 새로운 표현.. 

と:ㅋㅋㅋㅋㅋㅋㅋ

増:아니 뭔가 토시상의 하드 랄까 

手:뭔가 찔리는 느낌이 있지

増:맞아. 쾅! 하는

手:알아알아. 지금 그거네요. 듣고계신분들은 소리만 듣고 계시지만 실제로 토시상이 키보드를 치면서 노래를 해주시고 그 바로 앞에서 테고마스가 양사이드에 서서 토시상 쪽을 향해서 노래하는 스타일로 했는데요.

宮:삼각형!

と:두분의 시선이 보면서 부르잖아요. 

手:네네네

と:두근두근 했네요 

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と:지금 바로 공주님처럼 안아줬으면 좋겠어

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増:두번째.. 이거 한번 더 말씀하실거에요 

手:3번째는 바로 하러 갈테니까요. 어때요? 이번 마스카레이도는 뮤직온아이스때랑은 악기구성이 다르고 하잖아요. 토시상한테는 어떤 어렌지를 하신거에요?

と:두분의 목소리가 역시 윤기가 있으니까 역시 두분의 목소리가 가장 울리도록 피아노 칠때 가능한 음의 수를 적게 심플하게 하는게 셋이서 노래할때 가장 잘 들리지 않을까 하고 조용한 느낌이지만 감정을 담아서 했는데요. 생각 외로 좋았네요. 

増:기뻐~

手:기분 좋았어요

と:뭔가 마스카레이도가 이렇게 좋은 곡이였나? 하고 

増:아뇨아뇨...

と:노래를 하는 사람이 좋으면 노래도 좋게 들리는구나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増:아니에요... 엄청나게 좋은노래니까요 

手:ㅋㅋㅋㅋㅋㅋㅋ 네

増:근데 자기 곡을 다른 사람이 부르는걸 보는 기회 별로 없죠?

と:맞아요. 별로 없으니까 역시 그게 기쁘고 역시 이렇게까지 해주시는구나 하고. 

増:와 뭔가 그렇게 말씀해주시니까 진짜.. 

と:그러니까 테고마스에 제가 들어간다고 하면 어떤 이름이 좋을까요?

宮:잠시만요 ㅋㅋㅋㅋㅋ

手:이름 말이에요?ㅋㅋㅋㅋ 이름 말이라면 역시 류겐토시 피쳐링 테고마스 아닐까요? 역시 

と:좀 너무 평범하네요 

手:에~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혹시 좋은 생각이 있다면 물어봐도 될까요?

と:그렇네요. 테고토마스시 라던가..

手:테고토마스시 아! ㅋㅋㅋ 그렇구나. 토시 안에 마스가 들어가있네요? 테고토마스시ㅋㅋ 뭔가 리토마스시처럼 됐는데요 ㅋㅋ 

と:지금 그거 좀 재밌었네

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요? 저 별말 안했는데 반대로 칭찬 받으니까 부끄럽네요.

宮:근데 한곡 더 있죠? 테고시상! 

手:맞아요

宮:이건? 토시상이 한곡 골라주신게 맞나요?

と:맞습니다

手:맞아요 진짜 

と:진짜로.. 무지 들었어요. 테고마스를! 

増:아 기뻐~

手:기쁘다~! 

と:테고마스를 찾아보고, 그래서 이게 좋다 하는 노래를 골라왔는데요. 저도 설마 같이할줄은.. 건방지다고 생각했는데요 

手:아니에요

増:아니에요

と:셋이서 부른다면 이 곡이겠지 하고. 

増:아 기뻐~

と:그런 노래를 골랐습니다.

手:진짜로. 

宮:굉장해. 토시상이 테고마스의 곡을 같이 셋이서 부른다는게 정답이네요?

手:정답이에요. 

増:맞습니다. 테고마스 팬이 떨려오는 순간이 지금부터.. 

と:좀 조사해보니까 이 곡은 싱글이 아닌데 팬 여러분한테도 인기가 많다고 들었으니까

手:맞아요

と:그러니까 여러분 기뻐해주시지 않을까 하고

増:기뻐...

手:이것도 토시상이 사전에 레코딩 하셔서 저희한테 보내주셨어요. 이런 어렌지로 어떨까요? 하고. 테고마스가 지금부터 부르는 노래에 토시상이 보컬로 들어가있는거에요.

と:제가 가이드를 불렀어요 

手:맞아요 

と:두분께 분에 넘치지만 들어주셨는데요 

増:기뻐.. 

宮:토시상이 개인전을 하고 계셔서.. 

手:바쁘시네요 

宮:바쁘신 와중에 녹음까지 해주시고..

と:그야 물론 테고토마스시를 위해서라면 

手:어라? 정해졌네ㅋㅋㅋㅋㅋ 정해져버렸네. 테고토마스시로 정해졌네 ㅋㅋㅋㅋ 그렇구나

宮:그럼 다음 곡 소개 그걸로 가도 될까요? 

増:테고토마스시로? 네

と:테고토마스시는 좀 어딘가 모자라네요 

手:ㅋㅋㅋㅋㅋㅋ 저.. 그렇네요. 가능하면 처음부터 알아주셨으면 했는데요 네 ㅋㅋㅋㅋㅋㅋ맞아요. 이 라디오가 또 여러 업계 사람들한테 돌고 돌아서 스페셜 방송같은데서 콜라보할때 뭔가 테고토마스시로 되어버릴거 같아서 그게 무서워요! ㅋㅋㅋ

宮:이름은 잠시 후에 생각 하는걸로 하고

手:맞아요 

宮:지금부터 노래하실건데 제가 곡소개를 해도 되는거에요?

手:꼭! 부탁드립니다

増:부탁드립니다

手:저희 노래할 준비 할테니까 

宮:그럼 여러분이 불러주실 노래는 테고마스와 류겐토시상의 "타임머신" 입니다 

♪テゴマス&龍玄とし - タイムマシン




増:감사합니다! 

手:와~~~~ 대박이야 

増:이건 테고마스팬들 떨고있을거야. 

手:대박이야 이거 

増:진짜 목소리가 역시 훌륭하네요. 

と:저도 비교적 키가 높은 편이라고 듣는데요. 역시 두분의 키가 엄청 높아서 게다가 뭔가 섹시하네요 목소리가. 그러니까.... 공주님처럼 안아줬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増:3번째 3번째!!!!!

手:이제 여기까지 왔으면 할수밖에 없어! 

と:끈질기네요 ㅋㅋ 

手:이제 할수밖에 없어 

と:그러니까 키가 되게 높았어서 생각 이상으로 이렇게 높은 키를 부르시는구나 해서... 높으시네요?

手:그..런가요? 아니아니 토시상이 비교적 높은 편이라고 듣는데요~ 라고 하셨는데 비교적이 아니니까요 토시상. 진짜로. 말도 안되는 부분이니까요 토시상은 

と:역시 목소리가.. 뭐랄까요? 좋은 소리 내네~ 싶은. 두분의 목소리 질이

増:기뻐..

手:그래요?

宮:근데 역시 토시상 목소리는 관통하는 목소리가... 

手:역시 달라

と:목소리가 진짜 유일무이의 예쁘고 파워도 있고 감동이에요 진짜. 그 레코딩 해주신 타임머신을 부르신 CD를 테고마스 앨범에 넣고 싶은걸요. 

手:진짜네 

と:아 테고마스의.. 그러니까 테고토시마스..

増:테고토마스시

手:ㅋㅋㅋㅋ 벌써 까먹으셨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토마스시 까먹으셨잖아요 벌써ㅋㅋㅋㅋㅋ 

と:아 그 이름 하지말자ㅋㅋㅋㅋ 그건 안되겠어요 

手:ㅋㅋㅋ기억 못하신다는건 별거 아니라는거에요 그거

と:약간 발음연습문장 같은... 

手:맞아요맞아요

増:1~2분만에 까먹으시면 귀에 안박혔다는거에요 

手:안돼요 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못외우실거야.

と:근데 진짜 라디오 방송에서 이렇게 굉장하신 분들과 부르는게, TV면 뭐 어떻게든 

手:뭐 그렇네요. 있을법한..

と:어떻게든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MBS에서! 역시 라디오에서 처음에 이렇게 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해서 뭔가 의외성이..

手:그렇네요 

と:있어서 MBS라디오를 하고 계신다고 들어서 꼭 거기에 가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진짜 좋았어요 오늘

増:우와 기뻐~

と:감사합니다

手:최고에요 진짜

増:극행복한 시간. 

手:꿈같아. 진짜 꿈같아.

宮:훌륭했어요 

増:진짜 감사했습니다

と:저야말로 감사했습니다

手:감사했습니다!

宮:자 그리고 첫곡으로 세분께서 불러주셨습니다. 토시상의 첫 개인전의 주제곡인 마스카레이도전. 이게 곧 나가노랑 오사카에서 개최 되는데요. 이건 토시상의 노래의 세계 라는것을 해변에 넣는다고? 

と:맞아요

宮:그런 전람회로. 저 사실은 도쿄에서 열리고 있는 프리엑시비젼 보러 갔는데요 

と:감사합니다 

宮:두분보다 먼저. 훌륭했어요. 감사했습니다

と:감사합니다

宮:굉장한 대작이 많아서 그야말로 마스카레이도 라는 타이틀인 작품이 있는데요. 압도당해버려서 물감 하나하나에서 소리가 들리는것 같은 엄청난 열정이 있어서.. 

と:감사합니다

宮:굉장히 감동했어요.

と:기뻐요. 저도 그림을 그려본적이 없어서 

増:아 그래요?

手:아 없었어요?

と:없었어요. 어느쪽이냐 하면 못그리는 쪽이여서..

手:아 그래요!? 

と:어릴때는... 미술은 못했어요. 그치만 해볼까? 해서 소리를 그림으로 하는, 자기가 쓴 곡을 그림으로 하면 아마도 새로운 발상이 나오지 않을까? 해서 그래서 스스로 멜로디를, 노래나 음표를 그대로 색으로 하면 어떻게 될까? 라던지, 형태로 하면 어떨까? 해서 그리게 시작한게 처음인데요. 

増:굉장해~

手:제작기간은 어느정도 걸렸어요?

と:마스카레이도 자체는.. 그건 100호짜리 캔버스 10장이라서 굉장히 큰..대충 한달정도일까요..

手:100호!?ㅋㅋㅋㅋㅋㅋ

宮:100호에요! 아무튼 커요

と:작은 작품도 꽤 그렸고 또 그런 화풍이 아닌 아카후지노기모찌 라는.. 빨간 후지산을 테마로 한 좀 애니틱한 그런 작품도.. 앞으로 나가노랑 오사카에서는 전시하는데요. 어쨋든 자기 맘이 가는대로 그렸는데요.

手:그걸 뮤지션으로써 하셔서 그림으로 옮기신거잖아요. 실제로 해보고 바뀌고 하시나요? 가치관이나.. 그림을 그려보고 보컬이 바뀌기도 하나요? 

と:역시 이렇게까지 자기의 곡이랑 마주하는 일을 진짜 해본적이 없어서 진짜 자기의 곡을 머릿속에 계속 울리게 했으니까. 거기서 생기는 감정이나 색을 다음에 노래할 때 자신의 목소리로 내는 느낌이니까 지금까지랑은 전혀 다른 노래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 앞으로도 그렇게 생각하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手:에~ 

増:대단하네. 

手:대단하네

増:왜냐면 자기의 그림으로 만들면 듣는 사람도 보다 더 깊게 바로 안으로 들어갈테고..

手:그렇네. 

宮:색채로 이미지하면 또 달라지구요. 

手:달라지지

と:그래서 이번에 그림을 테마로 한 프로젝션마핑. 류겐 프로젝션 이라고 하는데요 ㅋㅋ 그림을 움직여보고 그 프로젝션 마핑을... 이번에는 제 노래랑 그림을 움직여 보는, 마핑해보는 작품도 만들었으니까 앞으로 이것도 여러분께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手:오~ 굉장해~! 

宮:되게 멋졌어요 그것도.저 그것도 봤는데요. 역시 물감 하나하나가 캔버스랑 다르게 움직여서 흩어지거나 모이거나 하니까 저도 굉장히 자극을 받은 작품이여서 훌륭했어요

手:응응.

増:갑시다! 

手:갈거에요 물론 꼭갈꺼에요 

と:오사카에서도 하는데요. 오사카는 카페도 같이..

手:아! 카페 그래요!?

と:거기서는 캣토시 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그려서 캣토시카페같은걸 병설하여서.. 마스카레이도 메뉴라던가 그리고 캣토시 메뉴도 지금.. 

増:스위츠 같은것도..

と:맞아요 스위츠쪽도..

手:에~~~~

と:그런 즐거운 느낌으로도 해볼까나~ 하고 꾸미고 있습니다.

手:그렇구나! 

宮:꼭 여러분도 기대해주셨으면 하는데요. 마스카레이도의 본전은 제가 갔던 도쿄에서 개최된 프레엑시비젼부터 게다가 출품작을 늘려서 열린다고 합니다. 꼭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나가노에서는 키타노카르츄럴센터에서 9월 22일 일요일부터 10일 6일 일요일까지. 그리고 오사카에서는 그랑프론오사카 키타칸 나렛지 캐피탈 지하1층 이벤트라보에서 10월 21일 토요일부터 11월 17일 일요일까지 개최 됩니다. 그리고 전매권은 티켓피아에서 발매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인데요. 토시상으로부터 팬 분들 리스너 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手:기쁘다~

と:진짜 오늘은 꿈같은 시간을 테고토.. 에? 뭐였죠? 

手:에.. 테고토마스시입니다 ㅋㅋㅋㅋ 슬슬 외워주시거나 고쳐주셨으면 하는데요. 

と:죄송해요 제가 이 방송에서 그룹명을 모집해도 될까요? 

手:오 그렇군!

宮:팬 여러분께?

と:팬 여러분께..

手:오오 꼭!! 아 그거 좋네요! 

と:저희만으로는 생각이 좀 빈약하니까..

手:ㅋㅋㅋ 그렇네요.. 뭐 이대로라면 테고토마스시가 되어버리니까 

と:지금 이대로면 곤란해요. 

手:곤란합니다. 네 

と:진짜 이번에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増:기뻐

手:아뇨 저희야말로 감사합니다 

と:또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手:잘 부탁드립니다

増:잘 부탁드립니다

手:그렇게 해서 류겐토시상 진짜진짜 오늘 귀중한 시간 감사했습니다

と:감사합니다~~~ 


手:엔딩입니다~ 

増:

手:그렇게 해서 좀전에 토시상이 말 해주셨는데요. 테고마스랑 토시상의 3명의 유닛이름을 리스너 여러분에게 모집하면 어떨까? 하고 말씀하셨으니까 꼭 부탁을 드릴까 하고 ㅋㅋㅋㅋㅋ 

増:네. 꼭!

宮:테고토마스시 이외에. 

手:이외에. 어떻게든 그것밖에 없으면 어쩔수 없지만요. 네

宮:그거 이외에 꼭 보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手:부탁드립니다~

増:부탁드립니다~

手:그렇게 해서 슬슬 끝날시간입니다. 테고마스의 라디오 지금까지 테고시유야와

増:마스다타카히사와

宮:미야지마사쿠라 였습니다

手:다음주에봐요~ 바이바이

바이바이~





테고시의 꿈이 이루어 지는 순간 !!!

진짜 쿠레나이 부르길 잘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